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제노택틱2 게임방법 *게임시작* nEW GAME → YES → MISSION 1 클릭→ 오른쪽 위에서 타워 선택해서 지도에 설치한 뒤 왼쪽 아래의 start 클릭 *조작키* 마우스 이용 *게임방법* 적들이 길목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오른쪽에 있는 타워를 클릭한 뒤 왼쪽 지도 위에 설치하세요. 기존의 제노택틱 1탄과 다르게 지형을 만들어 나가야합니다. 최대한 적들이 돌아가서 시간을 많이 벌 수있게 만들어주세요. 출구는 봉쇄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돈이..
가을이모티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어요~~♬ (*^─^*) ~♪★☆+0--0+☆★가을엔~좋은일만생겼음좋겠습니다★☆+:.:☆★ ┐┣으*O┃ㄷ┣  * ㄹ   *   ♡ㅎㅐ보*ㅁ┣ㄸ┣*♡  ┓*└ * ♡ ☆。가을내내☆//☆행복넘치고☆/☆°좋은일만°☆/☆가득하세요☆/ ☜(*∩__∩)☞   "○"    ^^^^        ^^ ♣_♧_♣_♧_♣..
사진 이모티콘 ┏☆★━━━━┓ ┃(^-^)(^0^)v ┃ ┗━━━━━━┛   ┏-★---------┓ │v(^-^)(^.^)/│ ┗---------☆-┛     ┏━━━━┓   ┃ (^-^)γ┃   ┗━━━━┛   ┏★━┓ ┃ ○ ┃ ┃/▒v┃ ┃ ][ ┃ ┗━━┛  제 스폰서이자 멋쟁이 이신 울 마눌님 께서 몸담고 계신 회사가 이모티콘 회사 입니다.ㅎㅎㅎ 이쁘게 사용하세요~
감기조심 이모티콘 요즘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졌어여... 주위에 감기 드신 분이 많은 거 같아요. 저두 걸렸구여...^^;따뜻한 물 많이 드세요. ┓┓   ┓┓   ┃     ┃ ━┗★ ━┗★    ◑     ◑춥당~감기조심해 오늘은))모과차를 ♡  (( 준비했어┏┫♠ *┃♡┗┫*'♠┃감기에♡┗━━┛좋대^^ ㆀご,.ごㆀ...ㄱ┣ㄱ┃ㅈㅅ┃&nbs..
'사랑' 이모티콘 사랑하는 이에게 문자 보낼때 이모티콘과 함께 보내보세요~ (^0^)ノ♡(^0^)ノ┌┘▧  ▧└┐└◎───◎┘=3 ( ⌒⌒)♥(+ +  ) ▩▦▩\/▨▨▨  ┛┃     ┃┗ ( . .)  (. . )/[♡]\ /[♥]\ ♩♩    ♩♩     .*""*.*""*. *  ●   ●  *..
2006 캐릭터페어 건담부스 필자는 프라모델링을 취미로 가지고 있다. 저당시만 해도 아주 열정적이었지만 지금은 세파에 시달리며, 잠시 손을 놓고 있다. 맨 위의 사진은 필자가 몸담은 동호회가 출품한 부스에 있던 전시품이고 나머지는 반다이 브스에마련된 전시품이다. 아직도 난 어린날의 나의 꿈을 꿈꾼다. 로봇을 타고 하늘을 날던 어린날의 나의 꿈을...
2006 매니아페스티벌의 한장면 2006년 서태지 컴퍼니에서 주관했고  Coex에서 개최되었던 캐릭터 페어에 출품되었던 작품들입니다.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난 예기지만 블로그를 새로 열고 새로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면서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저에겐 못다한 이야기 들이 많이 있습니다....
[잡담]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 허~ 트끌모아 태산이라고.. 간단한 통신비라도 충단해 보고자 이렇게 광고질을 시작했내요.. 머 통신비라도 나와주면 좋겠지만... 아직은 찾아주는 이도.. 별로 없거니와... 덧글 조차 남겨주는 이가 없으니 ㅠㅠ 아흑
퍼즐버블   즐겜 되세요~ UPDATE : 2008. 10 .08 시작은 엔터키 방향조작은 방향키 슈팅은 스페이스 바 입니다. ^^
주몽게임~
[해외]케언즈의 하늘 어느 여름 날(호주기준으로) 찾은 케언즈는 무척 습한 아침, 저녁 날씨를 보여주었다. 낮에는 당연 너무나 더웠지만.. 우기라서 그런지 저녁엔 무척 비가 많이 왔다. 털리강 레프팅을 떠나며 바라본 하늘은 몇년전 바라본 그 풍경을 변함없이 나에게 다시 보여 주었다. 대자연의 모습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케언즈.. 계속 케언즈에 관한 모습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모습은 아니라 몇달전 모습이긴하지만 ^^;
귀여운 일본 이모티콘~ 5RMJ6k1HcBfydIEofS6msU1fohqYlznEtMzPI5PMsgM= 원문 출처 chiro&cima&kiki&noba&roco 観察記 야후 메인에 이모티콘 배너가 있길래 냉큼 클릭해봤습니다. 이모티콘과 뜻을 번역해서 올린 것을 과감히 퍼왔습니다.^^;    "갖고싶어~!!!"   "쩌억..."   "쿠쿵-"   "응?;; 응?;;"   "하아하..
로또 이모티콘   (☞'')☞ ♧ⓛⓞⓣⓣⓞ♣      ★"★   ★Lotto★    ★^o^★   ┏━━━━━━┓┃ 복권 ■■■┃┗━━━━━━┛     ∥①\(^0^)┃⑨ω┃  ▒▒/┃⑥⑦┃   ] [     1등 되게 해주세요...^^  
오 놀라워라 ~ 이모티콘 문자~ 아이콘 문자 라는 것이 있다. 그냥 문자를 보내면 알아서 척척척 스스로 ~ 어린이 ~ 가 아니고 ... 알아서 척척척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을 붙여서 문자로 보내주는 그런 기능이다 ㅋㅋ 나처럼 문자를 쓰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무척 좋은 서비스지 ㅋㅋ 난 문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보통 답문이 단답형일때가 많다 -_-;;; 그때마다 적절한 이모티콘이 붙어주니, 받아보는 사람이 덜 허전해 하더라. ㅋㅋ 지금 이벤트 중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