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6차 동시나눔 당첨자 발표 & 김군 태국여행으로 인한 부재 알림

반응형

한달간 절 괴롭히던 프로젝트 덕분에 좀 전에야 집에 들어오게 되었군요...ㅠㅠ
여행 떠나기 전에 필요한 파일을 전부 넘기고 가야 해서, 이것저것 마무리 짓고 오느라 새벽이 되어 버렸...;;
지금부터 짐을 꾸리고 5시30에는 공항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또 나가 봐야 합니다..

오늘부터 4박5일의 일정으로 태국을 갑니다.
회사에서 포상으로 가는것이라서 사진이나 왕창찍어올려구요..ㅎㅎ
당분간 찾아 뵙지 못함을 양해해 주세요.
이제 프로젝트도 거의 마무리 되었으니 다녀와서는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6차나눔 당첨자 발표  
짐을 싸야 하는 관계로 간략하게 발표만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프로그램은 Kay~ 님의 이벤트 추첨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동영상을 찍어서 올려드려야 하나.. 시간 관계상 생략..ㅎㅎ

1. 대명리조트 관광곤돌라&눈썰매 무료이용권 2매 1분 - 당첨자 : 안녕!프란체스카님
딱 2분이 지원해 주셨는데.. 적게지원 하시니까 더 난감 하더군요..ㅎ

2. 소가죽 명함집 1분 - 당첨자 : Design_N님
하나 밖에 없는것이 너무 죄송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셨는데..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좀더 받아와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3. 신간 책 2분 각 1권씩 - 당첨자 : 핑구야 날자님, 도로시♪님
제가 신간이라고 썻으나.. 책이라면 다 좋습니다... 너무 비싸지만 않다면..ㅎㅎ

이상 4분이 당첨 되셨습니다. 더욱 많은것을 나누면 좋겠지만.. 다음을 또 기약해야 겠습니다.
김군이 항상 죄송하게 생각 하는것 알아주세요...
요즘 블로그 수익도 이상하게 점점 줄고 해서 김군도 좀 어렵습니다..ㅎㅎ

다음주 주말쯤해서 1월 댓글왕 발표가 있겠습니다. 1월의 댓글왕 1분에게는 쓰바다이어리 스템프 1세트를 보내 드립니다.
매월 1분씩 댓글왕을 선정할 예정이구요. 댓글왕 상품은 매번 바뀌게 될것 같습니다. 그때 그때 수입에 따라....ㅋㅋㅋ
상품은 좌측 사이드바 최상단에 전달 댓글왕 선정이 될때 바꾸어 놓을 터이니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당첨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구요, 배송을 위한 주소, 연락처, 성명을 비밀글로 남겨 주세요. 다녀와서 바로 배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군은 이만..

다녀와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