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이제 LG와 삼성 가전 렌탈도 KT 가전/렌탈로 할인가로 이용하자

반응형

KT 가전 렌탈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

 

예전엔 가전을 살 때 목돈을 들여서 큰 맘먹고 구입하는 일이 많았지만, 요즘은 렌탈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필요에 따라 렌탈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렌탈과 직접 구입은 장단점이 있지만 렌탈을 하게 되면 한 번에 들어가는 목돈을 줄이고 다양하게 케어 받는 옵션이 있는 경우도 있어서 장단점을 잘 따져서 활용하면 꽤 괜찮은 경우가 많습니다.

 

 

KT에도 렌탈샵이 오픈되었는데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가로 렌탈샵을 이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KT에서 세탁기를 살 수 있다? 장난 같은 이야기지만 조건을 보면 꽤 괜찮습니다.

 

 

인기 많은 삼성과 LG 가전은 물론 다른 렌탈샵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애플과 다이슨, 고프로와 에브리 봇, 스메그 토스터기까지 다양하고 인기 많은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KT 가전/렌탈은 크게 2가지 정도로 나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기존 고객을 위한 할인가 구매와 tv와 인터넷 가입 시 활용하는 렌탈 프로그램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KT의 tv와 인터넷에 가입할 때 가전을 할인가 혹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열리곤 했는데, 이제 상시로 전환되면서 더 많은 혜택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KT의 인터넷이나 tv, 핸드폰 중 하나라도 KT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마치 홈 쇼핑처럼 쇼핑하듯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렌탈하면 생각하는 정수기 같은 제품이 아니라 KT 답게 다양한 가전과 전자제품들이 있는데요. 스메그 토스터나 고프로 같은 제품들도 있어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KT 인터넷이나 IPtv를 가입할 때 함께 활용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제품들도 많아서 인터넷이나 IPtv 교체할 때 평소 눈여겨본 가전들이 있으면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LG 스타일러 구매를 항상 고민하고 있는데 한번 신청해봐야겠네요.

 

 

KT 가전/렌탈 샵 오픈을 기념해 9월 22일 ~ 10월 31일까지(당첨자 발표는 11월 20일) 파격가 할인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10월 31일까지 가전/렌탈샵을 이용해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10명), 스타벅스 상품권(1,000명)을 증정하고 선착순 600명에게는 휴대용 LED 살균기를 제공합니다. 빠른 선택이 필요하겠죠?

 

에어 팟 PRO와 버즈 라이브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KT 가전/렌탈 샵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습니다. 꾸준히 좋은 가격대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KT에서 가전을 판매하는 게 좀 의아할 수도 있지만 보통 이사거가나 신혼부부는 인터넷과 tv를 먼저 신청하게 되니 KT에서 한 번에 해결하는 것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신혼부부 이거나 세대 분리해서 독립하는 경우는 초기 부담 비용을 줄이고, 믿을 수 있는 KT에서 진행하니 괜한 불안감 없이 활용할 수 있으니 좋고요.

KT 가전/렌탈샵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KT 가전/렌탈샵 바로가기 : https://bit.ly/2SDZM3g

- KT 렌탈샵 오픈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bit.ly/3nq35t8

 

 

함께 보면 좋은 글

 

 

드디어 출시되는 LG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온라인 언팩으로 먼저 만나자

롤러블 TV가 가져올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기술의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세상을 바꿔 놓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 속도도 점점 빨라져서 기대했던 것보다 빠르게 달라지는 제품들의 변화를 보는

blue2310.tistory.com

[사진으로보는리뷰/이북리더] - 손안의 서재 크레마 그랑데 구입! e북 리더기 많이 좋아졌네

[TECH/모바일] - 신분증 없이 앱 인증으로 비대면 휴대폰 개통하는 KT PASS 앱

[사진으로보는리뷰/가전제품] - 쿠쿠 10인용 트윈프레셔 압력밥솥, 이 정도나 사야 돼?

[TECH/인터넷과IT] - 집콕으로 지친 아이들의 스트레스 풀어주는 우리 집 핑크퐁 노래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