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먹는 차콜 활성탄, 몸속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차콜의 마력

반응형

지사제로도 사용하는 조상의 지혜가 담긴 차콜의 숨은 매력

 

차콜 하면 흔히 캠핑 가서 고기 구워 먹을 때 쓰는 숯을 떠올리기 쉽지만,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활성탄으로도 널리 사용됩니다.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것은 아니지만 설사 등 소화 불량이 있을 때 사용하면 꽤 좋은 지사제가 되고 더부륵함을 잡아 주기 때문에 집안 상비약으로 두어도 좋습니다.

 

 

Nature's Way, Charcoal, Activated, 280 mg, 100 Capsules

가격 : US $ 7.68 (한화 약 8,95 원) - 바로가기

 

차콜은 캡슐형태의 먹는 것도 있고 여자들의 마스크팩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콜이 가진 흡착 성분이 노폐물을 흡수해서 밖으로 배출해 주기 때문이죠. 팩으로 사용하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지만 체내로 들어가면 몸속 나쁜 물질을 흡착해서 밖으로 배출해 줍니다.

 

보통 피부에 트러블이 있거나 아토피 같은 알레르기 증상이 있는 경우는 우리 몸속에 독소가 다 빠지지 못하고 피부로 나타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일입니다.

 

 

한통에 100 캡슐이 들어 있으니 기준 대로라면 사실 한 달분이 안됩니다. 식사 후 2개씩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삼시세끼 모두 챙겨 먹기는 힘든데,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하루 한번 정도만 먹어주어도 꽤 효과를 봅니다.

 

 

네추럴스웨이는 허브를 원료로 하는 영양제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데, 보증된 원재료로 만든 차콜 280mg이 들어 있고 자체 인증 품질 기준에 따라 생산됩니다.

 

 

activated charcoal, 즉 활성탄은 여러 가지 용도로 쓰이는데 약용 탄도 활성탄으로 만들어집니다. 기체나 수분을 흡착하는 성질이 있는데,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독성물질을 해독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FDA에서도 인정하는 천연 해독 물질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마치 숯과 같은 검은색의 내용물을 가진 캡슐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활성탄이란 게 그저 타버린 숯이 아니라서 집에서 만들긴 어렵습니다.

 

캡슐도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시커먼 알약을 보고 있으니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활성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많은 구멍을 가지고 있는데, 이 구멍에 장내에 잔류하면서 부패하는 나쁜 찌꺼기와 가스를 제거합니다. 지방 알갱이도 흡수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특히나 야채나 과일에 잔류할 수 있는 농약성분이나 중금속, 먹거리에 들어 있는 식품 첨가제를 없애고 인공 첨가물을 흡착해 배출합니다.

 

간장이나 된장을 담글 때 숯을 넣어 두는 것도 이런 원리를 이용한 것이라고 하는데, 과학이 발달하지 않은 예부터 사용하신 조상님들의 지혜는 상당히 놀랍네요.

 

 

매 식사 후 2 캡슐씩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매번 그렇게 먹기는 힘드니 하루 2개씩만 정해 두고 먹는게 좋습니다. 영양소는 흡착하지 않지만 영양제의 성분은 흡착해 배출할 수 있으니 약이나 영양제를 먹기 최소 2시간 전후에 복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활성탄도 결국 숯인데 숯을 먹는 게 좀 이상할 수도 있지만, 조상님들은 우물을 팔 때 가장 밑바닥에 숯을 넣기도 했고, 장을 담글 때도 이용했습니다. 예전에는 배탈이 나면 숯가루를 물에 타서 먹곤 했고요. 가축의 설사에도 사용될 만큼 지사제로써의 역할도 좋아서 집에 상비약으로 두면 좋은데, 뱀이나 벌에 쏘였을 때나 독버섯을 먹었을 때 혹은 식중독이나 설사, 장염의 예방과 치료에도 좋으니 집에 하나쯤 두고 먹으면 좋겠죠?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콜라겐 추천, 바이오실로 뼈관절과 피부 미용을 챙겨보자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글루타치온, 피로회복과 미백효과를 위한 필구 제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필구 오메가3, 말이 필요없는 가성비 최고의 오메가3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C와 뭐가 다를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캡슐, 면역력 강화와 비염에 좋은 비 프로폴리스 2X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코큐텐(CoQ10), 가성비 좋은 코큐텐 닥터베스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소화효소, 소화불량과 더부룩한 속은 소화효소로 다스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