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캡슐, 면역력 강화와 비염에 좋은 비 프로폴리스 2X

반응형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프로폴리스 캡슐


면역력 강화와 기관지나 비염에 좋다는 천연 향균/항염 효과로 프로폴리스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자체는 효과에 대한 스펙트럼이 넓어서 많은 효능을 갖고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캡슐, 액상, 스프레이 등 사용 방법도 다양합니다.


저도 감기로 목이 붓거나 하면 프로폴리스를 애용하는데, 효과는 액상이 가장 좋지만 간편하게 먹기에는 캡슐만한게 없어서 캡슐 프로폴리스도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프로폴리스는 특유의 향이 있는데, 캡슐로 먹으면 향에서 오는 거부감도 상당부분 해소할 수 있거든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Bee Propolis 2X, 50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 7.89 ( 한화 약 9,081원 ) - 바로가기



김군이 먹고 있는 플로폴리스는 아이허브에서 여러 영양제로 인정받고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의 프로폴리스 입니다. 500mg으로 함량도 높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제품 입니다. 저는 주로 90개짜리 구입하는데, 240개의 대용량 패키지도 있습니다. 



2X라는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Concentrated Exract (농축 추출물) 입니다. 정제와 농축 과정을 거쳐 고농축의 프로폴리스 캡슐을 만들어 내는거죠.



한번에 한 캡슐씩 하루 1~2회를 먹으면 됩니다. 음식물 섭취와는 상관없이 먹어주면 되는데, 프로폴리스가 좋은게 천연제품이라 부작용이 없어서 평소에 꾸준히 먹어주면 면역력강화와 염증에 효과를 발휘 합니다. 자주 입 주변이 헐거나 기침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프로폴리스가 효과가 좋더라구요.



뚜껑은 돌려 여는 타입 입니다. 보통 약국가면 약사들이 사용하는 작은 약병같은 타입이죠. 90개짜리는 사이즈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편해요.



캡슐은 일반적인 베지캡슐이고 사이즈도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이 스믈스믈나죠. 액상으로 먹는것보다는 훨씬 덜해서 액상이 좀 불편한 사람들은 캡슐로 많이 애용 합니다. 부모님들은 액상이 싫다고 캡슐로 구입을 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집에서 애용하는 액상 프로폴리스와 캡슐형 프로폴리스 입니다. 스프레이형도 있는데, 그건 목 아플때나 입병 생겼을 때 사용하면 좋더라구요. 아이들에겐 액상으로 주로 타서 주는데, 맛이 이상하다고 하면서도 아프면 다 먹더라구요...ㅋㅋㅋ


프로폴리스는 기본적으로 많은 항산화 효과와 향균효과를 가지고 있고, 항염효과로 비염, 기관지염, 전립선염, 위염, 역류성 식도염, 관절염과 당뇨에도 좋습니다. 대 부분 이렇게 알려진 성분들은 많은 효과를 강조하지만 프로폴리스만큼 스펙트럼이 넓은 제품은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면역력을 강화하면 각종 질병에서 멀어질 수 있으니 꾸준하게 먹어주면 좋겠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Bee Propolis 2X, 50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 7.89 ( 한화 약 9,081원 )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