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코큐텐(CoQ10), 가성비 좋은 코큐텐 닥터베스트

반응형

코엔자임큐텐(코큐텐)으로 세포에 활력을 불어 넣자

약이라고 하면 몸을 치유하는 것들 이지만, 보조제는 자신의 몸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허브에는 상당히 다양하고 세분화 된 보조제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필요에 따라 구입하면서 몸을 보신하기에 좋습니다. 물론 국내 판매보다 가격도 저렴하죠.


코엔자임큐10(코큐10,CoQ10)은 우리몸에 세포에 관여하는 영양소 입니다. 체내에서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심장기능강화, 세포분열 증가로 근육 등에도 좋구요. 세포분열을 왕성하게 해서 피부의 주름방지와 노화를 막는 항산화 역할도 해 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여러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로 널리 알려져 있구요.



Doctor's Best, CoQ10, with BioPerine, 100 mg

가격 : US $ 14.95 (한화 약 14,060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도 판매량이 높은 코큐텐 제품중에 하나인 닥터 베스트 CoQ10 입니다. 지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 지대한 관여를 하는 성분이라서 판매량도 높은 편이죠.



120알이 들어 있는대도 병은 작은 편이라 제가 먹고 있는 소화효소랑 크기가 비슷 합니다. 어디든 놓고 먹기에 참 좋죠.



과학적 기반의 영양조합으로 만들었고, 심장 기능과 세포의 에너지에 도움을 준다고 써 있습니다. 물론 베지 캡슐이구요.



5mg의 바이오페린 성분이 추가로 들어 있는데, 바이오페린은 후추열매에서 얻는 성분으로 영양소의 흡수를 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연발효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오메가3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오메가3는 나우푸드것을 추천~ 가성비가 훌륭하죠.



측면에 있는 QR코드를 찍어보면 닥터베스트의 제품 설명 페이지가 나옵니다. 닥터베스트 제품은 대부분 이렇게 QR코드가 있더라구요.



밀러 올리는 병타입의 케이스라 먹기도 편합니다. 하루 한알이니 회사에 두고 먹기에도 편합니다. 부모님께 사드렸는데 먹기 편하신지 잘 드시더라구요.



물론 캡슐은 베지 캡슐입니다. 우피 캡슐제품은 국내로 통관도 안되고 요즘은 잘 나오지도 않더라구요. 아이허브에 있던 대부분의 제품들이 베지캡슐로 바뀌는 추세고, 몇몇 통관 안되던 제품도 이젠 구매할 수 있는것도 많구요.



역시 알약 타입보다는 이런 캡슐 타입이 먹기 편한사이즈로 나오는것 같습니다. 옆에 있는건 비타민인데 함량은 좋은데 너무 크더라구요.  


코큐10은 채내에서 생성되긴 하지만 40대가 넘어가면 급격히 줄어들어서 충분한 섭취를 위해선 이렇게 보조제에 의존할수밖에 없습니다. 너무 맹신하는것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관리해 주는게 좋겠죠. 부모님들이 어느날 갑자기 너무 늙는것 같다 생각이 들면 코큐10과 오메가3를 함께 드시게 해 드리는것도 좋습니다. 


Doctor's Best, CoQ10, with BioPerine, 100 mg

가격 : US $ 14.95 (한화 약 14,060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