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아로니아, 피부노화 방지와 눈건강에 좋은 에클레틱 아로니아

반응형

아로니아와 아사이베리 어떤걸 먹을까?

 

요즘 아로니아의 인기가 꽤 높습니다. 아로니아 뿐만 아니라 베리류가 다양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아로니아는 각종 베리류 중에서도 슈퍼베리로 통하는 슈퍼푸드 입니다. 꼭 아로니아가 베리류 중에 왕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을 블루베리보다 더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노화방지와 시력보호 그리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를 먹는 방법은 아사이베리와 마찬가지로 즙을 먹거나 파우더를 이용하는 등 직접적인 섭취를 할 수있지만 캡슐도 판매되고 있어서 간편하게 아로니아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Eclectic Institute, Aronia, 45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13.50 (한화 약16,265 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도 아로니아 제품은 많지 않은데, 그만큼 귀한 재료라서 그런가요? 노화방지의 끝이라 불리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받아서 그런지 여성분들은 아사이베리보다 아로니아를 선호 하더라구요. 근대 아로니아는 특유의 떫은맛이 있어서 먹기가 쉽지 않은데, 캡슐은 먹기가 좀 편한것 같아요.

 

 

NON GMO제품이고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곡물이나 콩 우유는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정제방식이 무첨가 추출방식이기도 하구요. 동결 건조시킨 아로니아를 5배 농축시켜 만든 제품이라 함량도 높은 편입니다.

 

 

하루 2캡슐이 권장량이고 900mg의 아로니아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성 감기 후에 잘 나타나는 중이염이나 기관지염 폐렴이나 비염 축농증 등 항균요법으로 치료해야 하는 바이러스성 내성균을 아로니아에 다량 함유 된 프로안토시아닌이 효과적으로 방어해 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주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해외 제품답게 뚜껑은 언제나 안전 마게 입니다. 눌러서 돌려야 열리는 뚜껑이라 아이들이 마구 열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먹어도 되지만 부모님 모르게 먹으면 안되니까요.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아로니아를 동결 건조 시켜서 만들고 베지 캡슐로 안전 합니다. 90캡슐이니까 2캡슐씩 먹으면 45일분이네요.

 

 

캡슐형태라 특유의 떫은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는데, 색이 좀 부담스럽긴 합니다. 베리류 특유의 색이라 바꿀수는 없겠죠?^^;; 지방을 태워주는 클로로켄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인기 만점 입니다. 클로로겐산은 항암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그건 그리 큰 기대를 할수는 없겠지만 꾸준히 먹어주면 항암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로니아에 다량 함유 된 클로로겐산은 콜레스테롤 분해를 도와 고지혈증, 고혈압, 동맥경화, 대사증후군 그리고 당뇨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의 효과를 보여 주는데 너무 맹신하기 보다는 보조제라는 점을 잘 생각하고 꾸준히 먹어 주는게 중요 합니다.

 

이런 베리류는 시대에따라 유행이 있는지 조금씩 변해가는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는 아사이베리가 대세 였는데 금새 아로니아가 각광받고 있네요. 아사이베리는 그래도 먹기가 편한 맛인데, 아로니아는 몸에는 좋지만 특유의 떫은맛이 있습니다. 캡슐이라 크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고나서 올라오는 느낌이 좀 있더라구요. 아로니아가 먹기 힘들면 아사이베리를 먹어주는것도 방법 입니다.

피부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많이 찾을 것같은데, 저는 시력 때문에도 아사이베리나 아로니아 둘중에 하나는 꼭 챙겨 먹거든요. 눈영양제를 먹더라도 아로니아를 함께 챙겨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베리류를 찾는다면 아로니아 한번 먹어 보세요~

 

Eclectic Institute, Aronia, 450 mg, 90 Veggie Caps

가격 : US $13.50 (한화 약16,265 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