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눈영양제 네츄럴스 웨이 징크 골드 아이즈, 눈 영양제 고민해결

반응형

눈 영양제 선택 고민 해결, Nature's Way, Ginkgold Eyes

 

현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그 어느 때 보다 눈의 피로가 많아지는 시대를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는 하루종일 모니터를 봐야 하고, 집에 오면 TV 보고 잠들 때까지 스마트폰을 들여다보기 일쑤이니까요. 특히나 저처럼 하루종일 PC 앞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눈에 대한 심각성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 나이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안경을 낀지도 오래되었고, 관심사가 IT분야다 보니 작은 디스플레이 화면을 들여다보거나 하는 일이 많습니다. 웹 디자이너이다 보니 눈을 쓰는 일도 많고 피로를 자주 느끼는 편이라 뭔가 문제가 생겼다고 어렴풋이 느끼고 있는 중이죠. 가끔 이상한 잔상이 나타나기도 하고 눈이 뿌옇게 흐려지기도 해서 전부터 아이허브에서 눈 영양제를 몇 종 구입해 먹다가 요걸 만나게 되었네요.

 

 

Nature's Way, Ginkgold Eyes, 60 Tablets

가격 : US 21.41달러 (한화 약 24,547원) - 바로가기

 

원래 나우 루테인 먹다가 닥터베스트로 갈아탄 후 마지막에 정착하게 된 네추럴스 웨이 징코 골드 아이즈 입니다. 눈 영양제 하면 루테인이 주원료 인데, 함량은 다들 비슷한데 요건 베리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를 높이고 은행나무 추출물로 두뇌 활동을 자극해서 시각적 인식 능력을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징코골드에는 황반에 좋은 루테인과 제아탄틴이라는 성분으로 자외선과 활성화 산소로부터 망막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임상적으로 확인 된 20개 이상의 활성/비활성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구요.

 

 

루테인 함령인 20mg 이상이 들어가 있고, 아이허브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판매 1위인 시력 건강용 보조 식품입니다. 빌베리와 제아잔틴 함유! 망막과 황반에 중요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야맹증 개선에도 좋다고 합니다. 제가 야맹증이 좀 있는데 개선되려나요? 아직은 야맹증 관련해서는 좋은 점을 모르겠는데 --a

 

 

태블릿이 작아서 약통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회사에 책상 서랍에 넣어두고 꺼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사이즈 이니 눈 건강이 걱정인 사람들은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을 만큼 작습니다.

 

 

한 통에 60알이 들어 있고 하루 두 알씩먹는 거니 한달분 입니다. 태블릿 타입의 다른 영양제들과 달리 태블릿이 작아서 알약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입니다.

 

 

박스에 실제 사이즈가 그려져 있는데, 박스로 보는 평면도 보다 실제로 보는 게 더 작습니다. 입체감이 없어서 더 크게 보이는듯싶네요.

 

다른 눈 영양제들은 크게 효과를 체감하지는 못했는데, 요건 먹어보니까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심봉사처럼 확 눈이 떠 지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답답하던 눈이 조금씩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요?

단순 루테인만 있는 제품들도 좋겠지만, 루테인만으로 해결되지 못하는 것들도 많은데, 징크 골드 아이즈는 그런 부분까지 잘 보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지인분들에게 선물해 줬는데, 다들 좋다고 평을 해 주더 군요.

저처럼 눈을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나 눈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은 요걸로 한번 시작해 보세요~

Nature's Way, Ginkgold Eyes, 60 Tablets

가격 : US 21.41달러 (한화 약 24,547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