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아사이베리, 캡슐과 파우더 어떤걸 고를까?

반응형

항산화에 좋은 아시이베리 어떻게 먹을까?

 

요즘은 건강을 위해 이런저런 영양제를 챙겨 먹는것이 그리 낯설지 않습니다. 영양제 뿐만 아니라 자연이 준 슈퍼푸드를 찾아 먹는 경우도 많죠. 항산화에 좋다는 베리들도 그중 하나인데, 국내에는 아로니아, 블랙베리 등 다양한 열매식품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는 이런 슈퍼푸드 중에서도 의뜸으로 여겨질만큼 완벽한 에너지원이 되는 식품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헐리웃 스타들의 웰빙과일로 알려지면서 더욱 사랑받고 있구요. 식이섬유와 오메가 3,6,9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여성분들에게 널리 애용되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도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는데, 흔히 먹는게 파우더 제품과 농축 캡슐형 제품 입니다. 둘다 효능은 비슷한데,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잘 보고 자신에게 맞는것을 고르면 되겠습니다.

 

 

Sambazon, Organic Freeze-Dried Acai Powder, 90 g

가격 : US $18.49 (한화 약 19,936원) - 바로가기

 

 

파우더형 제품 중에 인기 있고 국내에도 잘 알려진 것은 삼바존 제품 입니다. 국내 홈쇼핑에서도 대량으로 많이 판매 되고 있는데, 비교적 유통기간이 짧아서 한통씩 사서 빠르게 먹는게 좋습니다. 쟁여두면 버리게 되더라구요.

 

 

파우더는 입자가 약간 거친 형태로 되어 있는데, 너무 고운 파우더 보다는 거친게 좋은거라고 하더라구요.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절대 단독으로 그냥 먹지 마세요. 지옥을 맛보게 됩니다...ㅋㅋㅋ

 

 

보통 3g정도가 권장량이고 스쿱에 3g정도 됩니다. 30번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나 한통이 한달 분량정도 되는거죠.

파우더 형태로 많이 구매하는 이유가 다른 재료들과 혼합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그런것 같더라구요. 특히 샐러드 같은데 살짝 뿌려 먹어도 좋기 때문에 딱히 챙겨 먹는다는 생각보다 다른 음식이나 음료에 첨가 해서 먹을 수 있구요.

 

 

 

Natrol, AcaiBerry, The Ultimate Super Fruit, 75 Veggie Caps

가격 : US $7.50 (한화 약 8,275원) - 바로가기 

 

캡슐제품 중에는 나트롤 제품이 유명 합니다. 아이허브에서도 판매 1위인 제품이고 고농축이라 2캡슐로 1,000mg을 채울 수 있습니다. 원래 한달분 60개 포장인데, 15개가 더 들어 있는 보너스 팩 입니다.

 

 

하루 2캡슐로 하루 권장량을 채워 줍니다.  물만을 사용해 추출해 낸 농축액으로 다른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고 하네요.

 

 

약간 보라빛이 감도는 캡슐 형태를 하고 있는데, 캡슐 사이즈가 큰편이 아니라서 2개를 한꺼번에 먹어도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베지캡슐 제품들은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먹기가 좋더라구요. 파우더 제품 보다 캡슐은 한번 정제되니 유통기간이 훨씬 길어서 장기간 복용하기 좋습니다.

 

저야 물론 2가지를 다 구입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우더 형태가 더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유통기간이 짧으니까 캡슐을 사놓고 꾸준히 먹는것도 좋습니다.

와이프는 피부를 위해 저는 시력보호를 위해 꾸준히 먹자고 생각하고 반년 정도 먹었는데, 이번에 안경 새로 맞추면서 약간 좋아 진것 같다는 이야길 들었네요. 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실감할 수 있는 수준이 되겠죠?

 

몸에 좋다는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함량 높은 제품들로 꽉꽉 채워 먹어 보자구요~!

 

-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 보러가기 -

- 나트롤 아사이베리 고농축 캡슐 보러가기 -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