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반응형

한 캡슐로 간편한 300억마리의 힘LactoBif Probiotics


LactoBif 유산균


아이허브에서 국내로 많이 판매되는 제품중에 하나가 유산균 입니다.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서 장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줘서 남녀노소 챙겨 먹으면 좋기 때문이죠. 특히 아이들은 변비에 걸리기 쉽고 면역력 강화 차원에서 꼭 챙겨 먹이고 있습니다. 


원래 아이허브에서 많이 판매 되는 유산균인 제로우를 먹었었는데, 이걸 먹고난 뒤론 계속 요것만 구입하게 됩니다. 제로우도 충분히 좋은 제품이지만 저희는 요게 더 효과가 좋더라구요.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60 Veggie Caps

가격 : US $24.27 (한화 약 28,357원) - 바로가기


 

LactoBif 유산균


전에는 제로우가 진리 였는데, 요즘은 락토비프로 갈아타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만큼 효과를 좋게 본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겠죠. 제로우와 가장 큰 차이점은 섭취해야 하는 캡슐 수에 있는데, 제로우는 캡슐당 50억마리라서 보통 3캡슐을 먹고, 요건 캡슐 하나로 300억마리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LactoBif 유산균


락토비프는 300억마리와 50억마리의 2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는데, 저희는 2가지 다 구입해 두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변비가 심할 때 요걸 먹이는데, 300억마리는 좀 과한지 설사를 하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50억마리짜리 주면 꽤 편안해 합니다. 체험상품으로 판매하는 1달러짜리는 50억마리 제품이구요.




LactoBif 유산균


물론 이것도 베지캡슐로 되어 있고, 캡슐 하나로 300억마리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유산균과 3가지 비피더스 유산균이 들어 있고, 클루텐과 콩 같은 성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물론 GMO 원료를 사용하지도 않구요.



 

LactoBif 유산균


호일 재질로 개별 포장 되어있고, 캡슐룸을 만들고 그 위에 다시한번 호을일 감싸는 형태로 진공포장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따로 냉장보관하지 않아도 되구요. 보관하는 적정온도가 25도 이하니까 여름철에는 냉장보관하는게 안전 합니다.




LactoBif 유산균


아주 딱딱한 캡슐룸은 아니지만 개별포장이 넉넉하게 되어 있어서, 제품의 변형이나 충격으로부터 비교적 견고하게 보호받고 있습니다. 여행갈 때도 쉽게 가지고 갈 수 있겠죠?




LactoBif 유산균


8가지 활성 유산균을 가지고 있다고 쓰여 있는데, 앞서 언급했듯 3가지의 비피더스균과 5가지 유산균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캡슐이 정확히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진것은 알수 없지만, 임상실험을 통해 위산이나 담즙같은 강한 산성액으로 부터 유산균을 보호해서 장까지 안전하게 전달할수 있다고 합니다.

 

 


LactoBif 유산균


1 캡슐만 먹으면 되니까 간편해서 와이프도 요걸 좋아 하는데,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견과류, 땅콩, 밀, 콩, 옥수수, 소금, 설탕, 효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보통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재료들인데 그런걸 방지 하는거죠.

 


 

LactoBif 유산균


캡슐 크기가 크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베지캡슐은 딱딱한 태블릿에 비해 좀 커도 먹기가 수월합니다. 저는 크다는 생각은 안해 봤는데, 요것보다 작은 캡슐의 다른 영양제들이 나오는게 많아서 크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먹기에 불편하지는 않았고, 와이프도 잘 먹습니다. 아이들은 따로 내용물만 꺼내서 약병에 물과 함께 섞어서 주구요.


다이어트 혹은 변비 등 다양한 이유로 유산균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역시 간편한게 자주 먹게되고 손이 갑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눈에 잘 띄는곳에 두어야 찾아 먹게 되더라구요. 저는 자주 챙겨 먹는건 작업실 책상위에 두고 생각날 때마다 꺼내 먹는 편인데 그렇게 먹으면 잘 챙겨 먹게 됩니다. 

유산균도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제로우 먹을 때 보단 확실히 이게 반응이 잘 오더라구요. 와이프도 이젠 제로우 안사고 요걸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항상 함께 주문 합니다. 제로우로 효과를 못본 사람이라면 락토비프 한번 주문해 보세요~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60 Veggie Caps

가격 : US $24.27 (한화 약 28,357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