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제이슨 JASON 샴푸, 비듬방지에 좋은 쿨 샴푸

반응형

지루성 피부염, 두피 스케일링에 딱 좋은 아이허브 추천 샴푸



아이허브에서 많이 구입하는 제품 중에 하나가 샴푸 입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었고,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여러 기능성 샴푸들이 많기 때문이죠. 저희 부부도 아이허브에서 샴푸를 구입해 사용하는데, 이젠 더이상 시중에서 판매하는 합성 샴푸는 구입하지 않습니다.


저희 부부는 탈모 고민도 있긴하지만 두피가 좋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저는 비듬이 많았기 때문에 비듬 방지 샴푸는 정말 많이 사서 써본것 같아요. 가격도 천차 만별인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JSON만한게 정말 없는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까요.



Jason Natural, Treatment Shampoo, Dandruff Relief, 12 fl oz (355 ml)

가격 : US $10.39 (한화 약 11,977원) - 바로가기



JOSON 샴푸는 트리트먼트 샴푸 입니다. 트리트먼트는 손상 된 모발을 위한 영양제 같은 효과를 가지지만 요건 두피에 작용하는 샴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계면활성제가 없어서 지루성피부염을 가지고 있거나 비듬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한 두피 케어 제품으로 많이 사용 됩니다.


중간에 써 있는 DANDRUFF RELIEF는 비듬방지가 된다는 뜻으로 해석 됩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비듬 샴푸보다 확실히 효과는 좋은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하면서 저는 정말 많이 좋아 졌거든요.




가벼운 건선과 피부염을 관리해 주는 동시에 비듬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루성 피부염 방지! 파라벤이나 프탈레이트가 들어 있지 않고 FDA가 승인한 비듬방지 성분과 로즈마리와 호호바 오일등의 영양 공급을 위한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Sulfur (황) 성분이 비듬바이를 담당하고 Salicylic Acid(실리실산)이 지루성 피부염을 방지하는 효과를 내 줍니다. 실리실산은 피부과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모공 클린징 성분으로 여러 특수 혼합물과 함께 비듬과 가려움증을 없애 줍니다. 




가벼운 캡 타입의 뚜껑인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샴푸는 캡 타임이 많습니다. 펌푸 타입으로 해주면 편할 텐데 이런건 좀 아쉽네요.




꾹 짜보면 묽은 바세린 같은 느낌의 샴푸를 볼 수 있습니다. 린스 같은 느낌이지만 향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약간 파스같은 느낌인데, 그래서 그런지 머릴 감아 보면 쿨 샴푸 같은 느낌이라 여름철에 써 주면 두피 스케일링도 되서 꼭 비듬이 없어도 예방 차원에서 사용해줘도 좋습니다. 




비듬이나 가려움증이 심하면 자주 써도 좋지만 권장 사용은 일주일에 3회 이상 입니다. 저희는 아발론 샴푸와 병행해서 사용하는데, 아주 좋아요. 저처럼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생이라면 정말 꼭 권해주는 샴푸 입니다. JASON 샴푸는 그다지 거품이 많은 타입은 아니라서 JOSON쓰고 아발론으로 마무리 해도 좋아요.


꼭 두피가 나쁘지 않아도 두피 클린징 차원으로 활용해도 좋은데, 여름에 많이 찾는 쿨 샴푸와 같은 역할을 하면서 클린징까지 함께 해주니 더 좋겠죠? 두피 트러블로 고생한다면 정말 꼭 한번은 속는셈치고라도 사용해보라고 권해주고 싶은데 제가 처음 아이허브에서 샀던 샴푸가 JASON이었을 만큼 유명하기도하고 그만큼 효과도 좋습니다. 

비슷한 효과가 있다고 말하는 샴푸들이 국내에도 많이 팔고 있지만 너무 비싸기도하고 사실 효과를 본것도 별로 없는데, 요건 1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3달 정도 쓸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으니 가성비도 괜찮습니다. 두피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Jason Natural, Treatment Shampoo, Dandruff Relief, 12 fl oz (355 ml)

가격 : US $10.39 (한화 약 11,977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 입력) +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