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성용 클렌징, 불독 스킨케어 페이스워시와 스크럽

반응형

남자도 관리 해야 한다,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잘씻기!

 

이제는 남자도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 입니다. 선천적으로 태어난 얼굴을 바꿀 수는 없지만 꾸준히 관리하고 깔끔하게 유지만 해도 중간은 갈 수 있으니 노력을 개을리 하면 안됩니다. 사회생활이든 연애든 깔끔한 사람이 먼저 눈에 들어게 되는게 사람 마음이니까요.

 

사실 피부관리 이런건 별로 신경도 안쓰고 살았는데, 한살 두살 나이를 먹게되고 담배까지 피다보니 모공도 넓어지는것 같아서 자꾸만 신경쓰이고 세수할 때 피지도 종종 보여서 페이스워시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확실히 비누보다는 페이스워시가 좋더라구요.

 

 

일전에 블독 제품 소개하면서 한번 불독 브랜드에 관해서 소개했던적이 있었는대, 간단하게 다시 언급하면 잘나가던 억대 직장인이 회사를 때려치우고 만든 요즘 꽤 잘나가는 브랜드 입니다. 키엘이나 다른 브랜드와 달리 후발 주자라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못했지만, 남성용으로는 최초로 유기농 스킨케어제품을 만들어낸 브랜드 입니다. 와이프에게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구입해 주다가 남성용은 없는것을 보고 충격 받아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Bulldog Skincare For Men, Face Wash, Original, 5.9 fl oz (175 ml)

가격 : US $7.68 (한화 약 9,067원) - 바로가기

 

가장 기본이 되면서 자주 사용하는게 페이스워시 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비누로 씻곤 하는데, 저는 30대가 넘어가면서는 비누로 잘 씻지 않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비누는 종종 쓸때도 있긴한데, 일반 합성 비누는 절대! 비누가 피부에 그렇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이것도 오리지널이란 센스티브라인이 있는데, 차이도 별로 없고 오리지널이 가장 무난하면서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이거 쓰기 전에는 화장품가게 같은대서 파는 제품을 썻는데 다 합성제품인대다 향도 강한편이라서 이걸로 바꿧거든요. 자극도 없고 은은하게 남는 향이 너무 좋던대 남자의 향기랄까요?^^

 

8가지의 에센셜오일과 녹차성분이 주성분이고 일일이 다 담지도 못할 만큼 식물성 추출물을 담고 있습니다. 레몬이랑 감귤류의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졌구요.

 

 

Bulldog Skincare For Men, Face Scrub, Original, 3.3 fl oz (100 ml)

가격 : US $7.68 (한화 약 9,067원) - 바로가기

 

요건 제가 종종 애용하는 페이스 스크럽 입니다.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은 날이나 얼굴에 피지가 좀 보인다 싶으면 스크럽 한번 해주고 오리지널 페이스워시로 마무리~ 원래 와이프것 조금씩 뺏어서 썻는데, 남자가 여자 화장품 쓰는것도 안좋다 그래서 페이스워시 사면서 써 봤는데 요것도 좋더라구요. 얼굴에 피지 많은 사람들에게 강추~

 

8가지의 에센셜오일과 로즈힙 오일 그리고 시어버터까지 포함되어 있고, 인공색소나 합성향료 그리고 동물성 성분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완벽한 식물성재료들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 포장이 페이스워시보다 스크럽이 좀 작습니다. 용량도 크기만큼 차이가 있구요. 저는 스크럽은 매일 쓰는건 아니라서 비슷하게 떨어지곤 하더라구요.

 

 

두가지 제품을 손바닥에 짜 봤습니다. 오리지널은 반투명하고 약간 걸쭉한 느낌인데 몸에 닿으면 살살 녹아 내립니다. 자기들끼리는 잘 뭉쳐 있는데 잘 발리구요. 스크럽은 일반 스크럽과 같은 형태이고 검은 알갱이들은 경석과 코코넛 껍질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남자가 무슨 피부에 신경쓰냐며 구박 받았을것 같은데, 요즘은 와이프가 피부에 신경좀 쓰라며 더 챙겨 줍니다. 가장 기본적으로는 페이스워시 하나 구입해 쓰면 되는데, 저는 스크럽과 함께 사용하길 권장 합니다. 확실히 둘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서 오는 보들보들함이 달라 지더라구요.

스크럽 쓴다고 피지가 완전히 사라지는것은 아닌데, 확실히 여성용 제품들이 효과가 좋은게 많더라구요. 가끔 와이프가 SK2 제품으로 피지를 제거해 주고 나면 얼굴이 번쩍번쩍 해 지는데, 요걸 잘 관리하도록 불독 제품들이 도와 주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나 남편들 얼굴에 화장품만 바르게 하지 마시고 기본적인 씻기부터 관리해 주세요~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