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 항산화에 좋은 슈퍼푸드

반응형

파우더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삼바존! 천연 냉동건조 분말

 

이제 아사이베리는 다들 잘 아시죠? ~~ 베리 이런게 들어가는 것들은 우리몸에 좋은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아사이베리는 현존하는 최고의 항산화식품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보니까 홈쇼핑에서도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팔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삼바존이 아사이베리 파우더 중에서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Sambazon, Organic Freeze-Dried Acai Powder, 90 g

가격 : US $18.49 (한화 약 19,936원) - 바로가기

 

제가 먹는 아사이베리 제품이 몇가지 있는데, 파우더는 역시 삼바존 입니다.  이걸 구입하기 전에는 엄청 큰 통이라고 생각했는데, 배달 된 제품의 통은 꽤나 작습니다. 그래도 파우더 제품이라 양은 꽤 되는것 같더라구요. 정확한 중량은 90g 입니다.

 

 

비타민처럼 매일 먹어주고 있는 실리마린과 통과 함께 크기 비교! 실리마린 꾸준히 먹어주니까 효과가 확실히 있더라구요. 피로에 지친 성인남녀에게는 단비같은 제품! 영양제 통 보다도 삼바존 통이 더 작네요. 단순 크기비교는 힘드니 그냥 참고 정도만..^^;;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열매로 알려진 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를 알기 전에는 보통 석류나 블루베리를 많이들 먹었는데, 이제는 아사이베리를 먹는 추세이죠.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오메가-3와 섬유질 그리고 단백질까지 모두 함유되어 있고,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조절해서 균형을 맞춰 주는 역활도 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스푼이 3g짜리이고 스푼 기준으로 30번정도 쓸수 있는 양 입니다. 1~2스픈을 차가운 혹은 따뜻한 물이나 음료에 타서 먹거나, 음식에 뿌리거나 요거트에 타서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파우더라서 활용은 여기저기 가능하죠. 저희는 주로 요거트에 타서 먹거나 스무디 만들어 먹을 때 파우더를 활용 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프로텍트 씰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뜯기는 좀 힘들더라구요. 그냥 마구마구 뜯어 줍니다. 안쪽을 살짝 눌러 뜯으면 겉 부분까지 뜯어 내기가 조금 수월해 집니다.

 

 

씰을 뜯어 내면 가루로 된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볼 수 있습니다. 입자가 너무 고운것 보다는 굵은게 더 좋은거라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그냥 먹을 생각이라면 완전 비추 입니다. 지옥을 맞보게 될지도?ㅋㅋㅋ 저는 츄잉 타입이랑 같이 먹는데 맛이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적당량을 제공하는 스쿱으로 떠서 원하는곳에 첨가(?) 해서 먹으면 됩니다. 1스쿱을 다 채우지 않아도 꽤 많은 양이라서 작은 통이지만 꽤 오래 먹더라구요.

 

 

간단하게 우유에 한번 타 봤습니다. 근대 맛은 좀 별로네요. ㅋㅋㅋ 우유랑 요거트 그리고 스무디 이렇게 3가지 정도의 방법으로 먹어 봤는데, 요거트에 타먹는게 가장 맛이 괜찮은것 같고, 스무디로 먹으면 좀 편하게 먹습니다.

우유보다는 요거트에 타서 먹는것을 추천~

 

 

제가 먹고 있는 3가지 아사이베리 제품 입니다. 앞에 삼바존 파우더 옆에 있는건 나트롤 캡슐이고 뒤에 있는건 아사이베리 츄잉 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나트롤 캡슐은 통관도 안심이고 함량도 높아 추천해 줄만하겠네요. 역시 가장 편하게 먹는건 캡슐제품이구요.

 

 

아사이베리가 워낙 좋다보니 꽤 다양한 제품군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허브에도 주스 부터 파우더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브랜드도 다양하죠. 삼바존은 브랜드 인지도도 높은 편이고, 그만큼 함량도 높은 편이라 믿을만 합니다. 위에 보여드린 제품들 말고도 주스도 가끔 사먹어 보는데, 주스는 많이 사지는 못하니까 금방 먹어서 아이허브에서 구입해 먹기는 좀 비추에요. 파우더 제품은 삼바존 한번 먹어 보세요~ 미란다커가 먹는 해독 주스도 삼바존으로 만든데요~ ㅋㅋㅋ

 

Sambazon, Organic Freeze-Dried Acai Powder, 90 g

가격 : US $18.49 (한화 약 19,936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