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함량높은 아이허브 오메가3, 솔가 오메가3 트리플 스트렌스

반응형

미세먼지 질환 예방에도 좋은 오메가3

오메가3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혈액순환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 떄문에 환절기나 부모님들의 영양제로 많이 챙기는 영양제 입니다. 물론 임산부들도 먹고 평소에 먹어두면 혈액순환을 돕고 관절염에도 좋다고 하네요. 아토피에도 좋다고 하는데 만병통치약인가요?ㅎㅎㅎ

 

요즘 중국발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로 한참 시끌시끌 했죠? 미세먼지가 기도에 쌓이면 폐질환등 호흡기 질환을 유발 할수 있는데 오메가3가 각종 미세먼지 질환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얼마전에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도 나오더라구요. 김군의 선택은 EPA와 DHA가 풍부한 함량높은 솔가 입니다. 솔가는 아연과 엽산등 임산부 영양제로 많이들 구입하시죠.

 

Solgar, Omega-3 EPA & DHA, Triple Strength, 950 mg, 100 Softges

가격 : US $28.84 (한화 약 31,970원) - 바로가기

 

뽁뽁이 포장에 잘 담겨져서 온 솔가 오메가3 트리플 스트렌스 입니다. 이게 유리병이라서 잘못하면 깨질수도 있는데 튼튼하게 잘 포장해서 도착~

 

 

950MG의 고함량 제픔으로 하루 할알 먹는 제품 입니다. 함량에 따라 하루 두알 먹는 제품들도 있는데, 요건 한알 만 먹으면 되서 낙찰~ 저는 아침 저녁으로 먹는게 나눠져 있어서 한번에 한알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아마 대부분의 남성분들은 한알씩 먹는 제품들을 선호 하지 않을까 하네요.

 

 

솔가 하면 68년 전통을 가진 영양제 비타민등의 건간 보조식품을 만든 회사라 유명하죠. 국내에도 이젠 공식 수입이 되기도 하는데, 안들어오는 제품도 많더라구요. 이것도 국내에는 들어와 있지 않아서 보통 오픈 마켓 같은데서 해외 구매대행으로 판매 하고 있는데, 배송비랑 이런저런 부가비용 따지명 어마어마 해 지더라구요.

 

 

유리병이라서 그런지 얇은 플라스틱 비닐로 한번 더 쌓여져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플라스틱 병인줄 알았는데 유리병이네요. 크게 무겁지는 않은데 그래도 이렇게 한번더 보호를~

 

 

앞서 언급했듯 하루 1번 먹으면 됩니다. 토탈 오메가3는 950mg 입니다. 성인들을 위한 제품이니 아이들을 먹이려면 키즈 제품을 먹여야 합니다. 근대 아이들은 잘 먹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액상도 잘 안먹더라구요.

 

 

분자 증류로 수은과 기타 유해물질을 걸려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오메가3는 잘 알려진대로 심혈관, 관절, 피부 및 면역시스템에 좋은 제품이죠. 하루 권장량은 1,500~3,000mg이라고 합니다. 건강유지를 위해서는 1,000mg이상 먹으라고 하니 될 수 있으면 함량이 높은것을 먹는게 좋겠죠?^^

 

 

유효기간도 넉넉~ 합니다. 하루 한개 먹는 제품이니 3달정도 먹겠네요. 하루 권장량보다는 낮지만 초과분은 음식 등을 통해서도 섭취가 되니 한알이면 충분 합니다.

 

 

유리병이라서 그런지 뚜껑은 돌려서 여는 타입 입니다. 요즘은 보통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어서 그런지 왠지 좀 더 고급스럽고 좀 더 건강을 챙기는 느낌?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해서 가정의 달인 5월 선물로 많이 구매 하더라구요. 부모님께 선물하는거죠. 저희는 처가집과 저희 부모님들 모두 떨어질만 하면 구매해 드립니다. 혈압이 좋지 않으신 아버지께는 특별한 제품을 하나 더 선물해 드리구요. 그건 나중에 ~ ㅋ

 

 

뚜껑을 열면 대부분의 오메가3가 그렇듯 생선의 비릿함이 확~ 전해져 옵니다. 그래서 생선을 못드시는 분들은 오메가3도 못먹더라구요. 제가 느끼기론 다른 오메가3보다는 먹었을 때 올라오는 생선 비린내는 적은 편인것 같네요.

 

 

다른 오메가3처럼 캡슐이 아주 작지는 않습니다. 원래 오메가3는 대부분 캡슐이 다 크더라구요.  순도 92.8%의 고순도를 자랑하는 솔가 오메가3! 다른 오메가3들은 따라오지 못할 순도와 함량 그리고 노하우를 가진 제품이라 많이 추천해 드립니다.

 

 

100원짜리와 크기비교 입니다. 약간 큰가요? 한알이라 알약을 잘 못드시는 분들만 아니라면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가운데 있는것은 제가 먹고 있는 나우푸드 실리마린 제품인데 보통 캡슐이 저정도 인데 오메가3는 약간 더 큽니다.

 

임산부는 오메가3를 너무 많이 먹는것도 좋지 않으니 함량이 임산부용으로 맞춰 나온 제품을 먹는게 좋습니다. 아이허브에서는 노르딕이 임산부용으로 많이 팔리고 있구요. 이제품도 함량이 높아서 임산부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고 부모님이나 건강을 챙기는 성인 남/녀에게 적합한 제품 입니다.

굳이 함량이 높은 제품을 먹어야 하나? 하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적당히 보충할 것이 아니라면 함량이 높은게 좋고, 오메가3 자체가 하루 권장섭취량이 높아서 될 수 있으면 섭취량이 높은것을 먹는게 좋아요.

다가오는 5월에는 부모님에게 선물해 드려도 좋겠죠?^^


Solgar, Omega-3 EPA & DHA, Triple Strength, 950 mg, 100 Softges

가격 : US $28.84 (한화 약 31,970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