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산균 자로우(Jarrow) 프로바이오틱, 우리집 필구 품목

반응형

유산균 판매 1위 자로우(Jarrow), 아이허브 추천 구매 품목

 

아이허브 선호 물품은 나라별로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그중 가리지 않고 선호되는 제품이 몇 있습니다. 재로우 유산균도 그중에 하나구요. 김군도 요것 처음 접하고부터는 다른 유산균 안 먹고 요것만 먹게 되고 주변에 추천도 많이 해 줍니다. 아이허브에서도 부동의 판매1위를 지키고 있을 만큼 인기가 좋은데, 요즘은 가품도 돌아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아이허브에서 가품을 팔리는 없겠죠?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120 Veggie Caps

가격 : US 28.67 달러 (한화 약 32,546 원) - 바로가기

 

재로우 포뮬러는 김군이 여러 차례 소개를 해 드려서 이제는 많은 분이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파란 택으로 붙어 있는 것은 창자의 활동을 도와서 기능을 개선하고 나아가 면역력을 키운다 이런 뜻입니다. 우리몸에 좋은 유익균이 많으면 면역력이 좋아진다는 것은 여러차례 방송에도 나오더라구요.

 

 

재로우 도필루스 EPS는 프로바이오틱이라는 명칭이 붙어 있습니다. 유산균 이라는 명칭은 아무나 쓸 수 있지만, 프로바이오틱은 변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증명된 제품에만 부쳐 준다고 합니다. 실온상태로 보관할 수 있게 제조되어 여행 다닐 때도 편해서 그런지 여성분들이 아주 선호하는 유산균이죠.

 

 

자로우 도필루스 EPS는 EnteroGuard 코팅이 되어 있어서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의 최대 생존을 보장합니다. 최대 생존을 보장하니 유익한 효과를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해 주는거구요. 이 코팅 덕분에 실온상태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50억 마리의 유산균이 캡슐 하나에 담겨 있고 엔트로가드 코팅으로 안전하게 운반됩니다. 유산균, 비피더스균, 락토코쿠스 그리고 페디오코쿠스까지 4가지 균 속이 함께 들어 있고, 클루텐 프리~의 제품 입니다.

 

 

제품은 전부 개별 포장이 되어 있고, 각각 나뉘어서 포장되기 때문에 여행 갈 때나 외출할 때 특별히 약통이 없어도 들고 나가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알약 포장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돼요.

 

 

캡슐은 다른 캡슐들과 다르게 약간 두꺼운 한지 같은 느낌인데 이게 장용 코팅이 된 캡슐이라고 합니다. 장으로 가기까지 여러 소화기관을 거치면서 가야 하기 때문에 장용 코팅이 된 제품이 효과가 더 좋겠죠?

 

 

캡슐은 1회 1정 공복에 복용하면 되고 하루 최대 4정까지 섭취하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심하면 아침/저녁으로 먹고 아니면 저녁에 먹는 편입니다.

 

 

요건 아이들이 먹는 유산균~ 루테리는 둘째가 먹는 과립형이고 프리마 도필루스는 첫째가 먹는 태블릿 타입 입니다. 오렌지와 체리의 2가지 맛이 있는데 번갈아 가면서 먹이니까 사탕처럼 잘 먹더라구요.

 

프로바이오틱이 붙는 만큼 효과는 이미 검증된 제품이고 효과를 봤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입소문 타고 많이들 찾는것 같습니다. 김군네는 원래 와이프 임신했을 때 먹기 시작했는데 그때 부터 쭈~욱 계속 이것만 찾고 있네요. 저는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확실히 챙겨 먹을 때는 속이 많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이런 유산균 제품을 먹을 때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제품도 함께 먹으라고 하던데, 따로 그런 것 챙겨 먹지 않아도 재로우 도필루스 하나면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유산균 구매할 사람들에게~ 재로우 유산균 추천 합니다.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120 Veggie Caps

가격 : US 28.67 달러 (한화 약 32,546 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