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비타민B, 피로회복을 돕는 영양제 쏜리서치 베이직 B

반응형

만성피로와 스트레스 아토피 개선을 돕는 비타민B

 

 

현대인에게 피로와 스트레스는 일상과도 같습니다. 어디 산속에 도인처럼 살지 않는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자신의 건강과 활력을 챙기는 노력을 개을리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특히 비타민은 기본중에 기본이라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비타민 B군은 우리몸의 피로회복을 돕는 중요한 영양소중에 하나 입니다.

 


Thorne Research, Basic B Complex, 60 Veggie Caps

가격 : US $ 19.90 (한화 약 23,592원) - 바로가기

 

 

제가 먹고 있는 비타민 B는 쏜리서치의 비타민 B 입니다. 비타민은 수용성 비타민과 지용성 비타민으로 나누어 지는대, 수용성 비타민 중에서 비타민C 를 제외한 비타민 B군을 여러개 함유한 비타민 B 복합체 (COMPLEX) 입니다. 참고로 수용성 비타민은 체내에 필요한 만큼만 흡수되고 나머지는 소변 등으로 배출되는 비타민 입니다.

 

 

다른 쏜 리서치 제품들처럼 작고 아담한 병에 들어 있습니다. 돌려서 여는 마개를 가지고 있구요.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편한 제품이죠. 쏜리써치 제품들이 가격대가 좀 높긴하지만 원료나 성분이 좋기로 유명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베지 캡슐로 만들어 졌고 Dietary supplement 즉 약이 아니라 건강 보조식품이라는 뜻 입니다. 일반적으로 약으로 분류되는 Drug은 약사의 처방이 있어야 되지만 Dietary supplement는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죠.

 

 

돌려 여는 병 타입이라 열고 닫는게 스마트하진 않습니다. 아이허브에 판매되는 영양제들은 대부분 패키지는 그냥 평의하게 만들더라구요. 우리가 흔히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고 있는 우루사나 비콤씨같은 것들도 비타민B를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천연 비타민을 먹는게 좋다는건 다 알고 있는데 구분이 어렵죠? 원료명에 천연재료명과 비타민 성분이 함께 표기되면 거의 천연 비타민 입니다. 천연 비타민도 알약 형태로 만들기 위해 첨가제가 들어가는데 첨가제에 따라 합성 비타민이 될 수도 있는데, 쏜리써치의 비타민은 베지캡슐형태라 그런 걱정도 없습니다.

 

 

하루 한번 한알만 먹으면 되니 참 간편 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멀티 비타민을 먹고 몸이 좀 무겁거나 할 때 병행해서 먹어주는데 확실히 먹어주면 좋더라구요. 와이프도 같이 먹고 있는데, 피부가 좋아 졌다면서 아주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챙기기위해선 건강한 식단으로 음식 섭취를 골고루 하는게 가장 좋지만 나이가들면 신진대사가 달라지기도하고 음식만으로 모든 영양성분을 다 섭취하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영양제 한두가지 정도는 먹어 주는게 좋습니다. 그 중에서 비타민은 기본중에 기본이지만 비타민도 종료가 많으니 멀티비타민을 먹는다 해도 보충해 주는게 좋구요.

이런 영양제가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우리몸을 가볍게 만들어주고 기분전환을 하는데 도움이 되니 피로회복과 눈의 피로에 좋다는 비타민B로 피로를 물리쳐 보자구요.


Thorne Research, Basic B Complex, 60 Veggie Caps

가격 : US $ 19.90 (한화 약 23,592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 입력) +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