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소화효소, 소화불량과 더부룩한 속은 소화효소로 다스리자

반응형

소화 불량인 사람들의 인생 템! 천연 소화제 Digestive Enzymes

 

육류를 즐겨 먹거나 식사량이 많은 사람들 중에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저도 채식보다는 육식을 즐겨하는 터라 항상 소화불량을 달고 살고 있습니다. ㅠㅠ 그러던 중 와이프의 권유로 요 녀석을 먹게 되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계속 쟁여두고 먹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약이 아니니 내성이 생기거나 위에 부담이 되지 않는 게 참 좋군요.

 

Doctor's Best, Best Digestive Enzymes, All Vegetarian, 90 Veggie Caps 

가격 : US $ 17.88 (한화 약 21,037원) - 바로가기

 

 

전에는 무료 샘플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무료샘플 제공은 중지했더군요. 통이 작아서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큰 부담이 안됩니다. 

 

 

닥터 베스트 제품에서 항상 볼 수 있는, 과학적 근거에 의한 비유로 만들었다는 문구! ㅋㅋㅋ 여러가지 소화 효소들을 섞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소화를 돕는 효소가 베이스이고 거기에 채소와 곡물류 등의 소화를 돕는 효소를 더했습니다. 당분 소화효소도 첨가되어 있구요. 장 건강을 향상하기 위한 박테리아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캡슐인데, 식사 전/후 상관없이 속이 좋지 않으면 먹어 주면 됩니다. 고기 섭취가 있는 날이면 미리 챙겨 먹어두어도 좋고요. 

 

 

통은 일반적인 뚜껑 타입이고 열고 닫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편하게 쓰면되고 냉장 보관할 필요는 없어서 보관도 간편하고요.

 

 

캡슐은 베지 캡슐이고 사이즈는 비타민이나 오메가 3 같은 다른 영양제와 달리 캡슐 타입이라 사이즈가 작습니다. 먹기에 편해서 생각날 때나 식사 후 속이 더부륵 하다 느껴질 때 먹어주면 됩니다. 식사 후에 먹어도 생각보다 빠르게 진정되더라고요. 약은 아니지만 약한 소화제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소화효소를 처음 접했을 때는 약도 아닌 게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하는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소화불량이 있어서 계속 약을 먹어야 하는 게 좀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약이 아니니까 부담도 없고 장을 건강하게 해 주는 박테리아까지 함께 들어 있으니 꽤 괜찮고요.

보통 집에 상비약으로 소화제와 해열제 정도는 구비해 두는 집이 많은데, 소화제 대신 소화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해주면 좋습니다. 소화가 좀 안된다 싶을 때 계속 두면 머리도 아프고 속이 너무 안 좋은데 그럴 때 먹어두면 편안해지더라고요. 유산균 하고 같이 먹어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저처럼 소화불량이 자주 오는 분들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Doctor's Best, Best Digestive Enzymes, All Vegetarian, 90 Veggie Caps 

가격 : US $ 17.88 (한화 약 21,037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코큐텐(CoQ10), 가성비 좋은 코큐텐 닥터베스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트리블러스 남성 추천 영양제, 근육과 스테미너에 좋은 트리블러스(Tribulus)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해열 진통 소염제 아스피린 저용량, 심근경색에도 좋다고?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제품, 락토비프(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코코넛오일 제로우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효능과 활용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