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자외선차단제 Kiss My Face 썬스크린
여름이 되면 찾게 되는 필수품 중에 하나가 바로 선크림 혹은 선블럭 입니다. 저는 남자가 무슨 썬블럭이냐머 쌩얼로 다녔는데, 출퇴근을 차로하다 보니 너무 많이 타서 차에두고 쓰기도 합니다.
아이허브에도 많은 썬블럭 제품이 있지만 키쓰 마이 페이스(Kiss My Face)는 로션처럼 발림이 좋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고 아이들과 사용해도 좋아서 여름철에는 우리 가족 필수품입니다.
Kiss My Face, Sunscreen, Face Factor, Face + Neck, SPF 30
가격 : US 9.97 (한화 약 10,685원) - 바로가기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배송할 때 새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그런지 이런 타입의 제품들은 비닐에 꽁꽁 싸매서 배송 오더라구요. 혹시나 배송 중에 잘못되도 다른 제품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말이죠.
얼마 전에 와이프가 폼 클렌징 구입한 게 라벨이 없는 제품이 왔는데, 메일 보냈더니 새걸로 다시 보내 주었습니다. 개이득~
SPF 30과 50의 2가지 종류가 있고 스프레이 타입도 있습니다. 스프레이 타입은 덧발라줄 때 아주 편하더라구요. SPF 50이 30에 비해 약간 매트한 타입이고 집에서는 SPF 30을 데일리로 SPF 50을 물놀이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water resistant~ 그러니까 방수는 아니고 물에 내구성이 좋다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40분 정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땀이 많은 여름철에도 좋겠죠? 용량도 꽤 많은 편이라 물놀이 가면 자주 덧발라 주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많이 사용하는 캡 타입의 제품입니다. 요즘은 좀 더 편한 방식의 제품들도 많이 나오는데, iherb 제품들도 좀 변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수분을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징 제품이라 매트하지 않고 일반적인 로션 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매트하면 벅벅 문대야 해서 아이들이 싫어하더라구요.
바르면 빠르게 흡수돼서 거의 바른지 안바른지 티도 안 납니다. 예전에는 백탁이 남을까 봐 거울 보면서 열심히 문질렀는데 요건 그럴 필요가 없죠.
요즘은 환경적인 요인과 관심이 높아져서 남자들도 썬블럭을 많이 사용합니다. 근대 남자들은 귀찮으면 잘 쓰질 않거든요. 하지만 키스 마이 페이스는 발림이 좋아서 사용이 편하니까 그래도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물론 아내와 아이들은 거의 필수품처럼 사용하죠. 여름철 자외선에 노화되기 쉬운데 ~ 데일리 썬블럭으로 한번 사용해 보세요.
Kiss My Face, Sunscreen, Face Factor, Face + Neck, SPF 30
가격 : US 9.97 (한화 약 10,685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오브리 알로에 베라, 피부 진정이 그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이어허브 Natalia 건선크림, 습진과 건선을 한번에!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바디로션, 세타필 대용으로 좋은 보습 로션 알바 보타니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