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콜라겐 추천, 바이오씰로 뼈관절과 피부 미용을 챙겨보자

반응형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실 (BioSil), 먹는 콜라겐


아이허브 콜라겐

나이를 먹어 가면 신경써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닙니다. 특히 피부미용과 관련 된 제품들은 여성분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영양제가 되기도 하죠. 콜라겐은 피부 미용에 좋다고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지만 남자들도 요즘은 외모가 경쟁력이기 때문에 챙겨 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콜라겐은 피부 미용 뿐만 아니라 혈관, 뼈, 치아, 근육 등 거의 모든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로 작용하고 근육에서도 주요한 구성 물질이기도 하기 때문에 남자들도 요즘은 많이 찾고 있습니다.



Natural Factors, BioSil, ch-OSA Advanced Collagen Generator, 1 fl oz (30 ml)

가격 : US $ 25.59 (한화 약 28,438) - 바로가기


아이허브 콜라겐

작은 물약병 처럼 생긴 바이오실 액상 입니다. 캡슐타입과 액상타입의 2가지가 판매 중인데, 캡슐 타입은 가격이 거의 2배 가까이 합니다. 아무래도 액상 형태가 흡수가 빠르고 흡수율도 좋은 편이라 생각이 되는데, 먹기편한것을 찾는다면 캡슐로 가는게 맞겠네요. 바이오실이 효과가 좋은 편이라 캡슐로 갈아 탈까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콜라겐

엄밀히 말하면 바이오실은 콜라겐이 아니라 Advanced Collagen Generator, 즉 콜라겐의 생성을 돕는 영양제 입니다. 대부분의 영양제가 콜라겐 제네레이터지만 통상 콜라겐이라 말하는 경우가 많구요.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크기 때문에 직접 섭취 시 흡수가 잘 되는편이 아닌데, 이건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주는 것이라 효과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콜라겐

보통 피부와 모발 관리를 위해선 5방울을 하루2번 섭취, 뼈 건강을 위해선 6방울을 하루 한번 먹어 주면 됩니다. 총 30ml 정도 되니까 2달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구요.



아이허브 콜라겐

간단한 약병 형태로 흔히 보는 안약 같은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방울로 짜서 넣기 어렵지 않습니다. 저희집은 쓰고 나면 냉장고로 직행~ ㅋㅋㅋ



아이허브 콜라겐

이게 약간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캡슐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물과 거의 흡사한 형태라 다른 음료수들과 잘 섞여서 요구르트에 섞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저는 피부가 아닌 두피와 모발 때문에 먹긴 하는데, 피부도 좋아지는 느낌 이군요. 남자도 피부가 경쟁력이니 추가적인 효능은 덤인가요? 액상이 먹기가 좀 어려운 경향이 있는데 캡슐의 가격이 좀 비싸서 망설여 지기도 합니다. 캡슐보단 액상으로 효과 봤다는 사람이 많기도 하구요. 캡슐 콜라겐은 가성비 좋은 닥터 베스트 콜라겐으로~ㅋ 먹는 콜라겐을 찾는다면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주는 바이오실~ 강추에요~


Natural Factors, BioSil, ch-OSA Advanced Collagen Generator, 1 fl oz (30 ml)

가격 : US $ 25.59 (한화 약 28,438)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 입력) +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