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제품, 존슨즈 베이비 수딩 바퍼바스, 일명 감기바스 사용후기

반응형

감기바스로 유명한 버블바스 수딩 바퍼바스, 코감기에 좋네 

아이허브에서 거품목욕제를 계속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존슨즈 수딩 바퍼바스를 판는것을 보고 냉큼 구입 했습니다. 엄마들 사이에선 코감기 바스로 꽤 유명한 제품인데 목욕하면서 자연스럽게 허브향을 접할 수 있으니 참 좋더라구요. 첫째가 비염이 좀 있어서 자꾸 입을 씰룩거리는데 나중에 자세나 이런게 더 나빠질까봐 조금씩이라도 좋아지라고 냉큼 2통이나 구입 했네요. 



Johnson & Johnson, Soothing Vapor Baby Bath, 15 fl oz (443 ml)

가격 : US $ 5.91 (한화 약 7,105원) - 바로가기


444ML의 존슨지 수딩 바퍼바스 ~ 존슨즈 제품이니 그래도 믿을만 하겠죠? 일주일에 2번 정도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코감기에는 직방이라 잠들기전에 해 주면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꾸준하게 해 주면 비염에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 됩니다. 


여담이지만 존슨즈는 사실 거즈와 반창고같은 제품을 만들던 회사로 존슨즈가 만들던 반창고를 사용하던 사람들이 피부트러블이 생겨서 파우더를 끼워팔면서 이런 베이비 용품으로 뛰어드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1980년대부터 시작했으니 역사가 아주 길진 않지만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죠.



로션처럼 작은 구멍으로 나오는 캡을 가지고 있어서 양 조절하기가 수월 합니다. 제가 쓰는 시어바스는 그냥 큰 구멍이라 조절이 쉽지 않거든요. 내용물도 약간 로션 같은 느낌인데 물에 넣고 휘휘 저으면 거품이 금방 올라 옵니다.


 

저 자극성 제품이라 아이들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제품 입니다. 일반 제품과 달리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포뮬라 제품인데, 감기 완화에 좋다고 하구요.


의역하면 트러블이 있는 아이들을 편안하게 해 준다 이렇게 되나요? 유아 혹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라 저자극성 제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요즘 요걸로 거품목욕을 하고 있는데, 사실 소문처럼 효과가 확 와닿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아직 코감기 걸렸을 때 사용해보진 않았는데, 그래도 꾸준히 사용하면 좋아 지리라 생각 됩니다. 


물에 풀어 보면 로즈마리향이 욕실가득 퍼지는데 냄세가 강하진 않아서 아이들도 거부감이 없습니다.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멘톨 등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거품이 잘 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저희는 오래전부터 쓰고 있는 에브리데이 시어버블바스랑 함께 쓰고 있는데, 이렇게 믹스해서 사용하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SHEA 버블바스는 시어버터가 들어 있거든요. 



SHEA 버블바스를 섞어주면 조금만 휘휘 저어주면 이렇게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ㅋㅋㅋ 


사실 감기바스라는 별명을 듣고 혹해서 사긴 했는데, 생각만큼 아주 효과가 바로바로 나는것은 아닌것 같지만 조금씩은 효과가 들것 같습니다. 허브가 주성분이라 약효가 확 생기고 그러진 않는것 같더라구요. 집에서 허브오일을 디퓨저에 넣는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 목욕하는 동안 은은한 향을 계속 맡을 수 있으니 저도 머리가 상쾌해지는것 같더라구요. 

효과는 호불호가 있으나 한방에 감기가 떨어져 나가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노리기 보단 꾸준하게 사용하면서 편안함을 유지 하는것에 목적을 두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Johnson & Johnson, Soothing Vapor Baby Bath, 15 fl oz (443 ml)

가격 : US $ 5.91 (한화 약 7,105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