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헬로키티 빨대 컵, 집에서 쓰기 딱 좋네

반응형

아이허브에는 이런것도 판다! 먼치킨 헬로키티 빨대컵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것 중에 하나가 영양제와 아이들 용품 입니다. 아이허브에는 영양제만 판매 하는것 같지만 화장품이나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 중 입니다. 장난감류가 좀 더 많으면 좋겠는데 그렇진 못하더라구요. 


헬로키티 빨대 컵

대신 유아용품으로 유명한 먼치킨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데, 먼치킨에서 나온 키티 빨대컵을 구입 했습니다. 키티는 여자 아이들은 대부분 좋아 하더라구요. 빨대 텀블러도 있던대, 그건 아니고 간단히 먹기 좋은 유아용 빨대 컵 입니다.



Munchkin, Hello Kitty Straw Cup, 8 oz

가격 : US $5.45 (한화 약 6,539원) - 바로가기



링크 이동 시 영문으로 표기 된다면 좌측 상단에 있는 언어 변경 메뉴에서 한국을 선택하면 한국어와 원화 가격으로 표시 됩니다.


헬로키티 빨대 컵

여자 아이드이 좋아 할 헬로키티 빨대 컵 입니다. 뚜껑이 없는 타입이라 휴대하면서 사용하긴 좋지 않고 집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딸 아이가 밤마다 우유를 찾는데, 요걸로 주고 있습니다. 아주 좋아 하는군요.



헬로키티 빨대 컵

앞서도 언급했듯 유아용품 전문 회사인 먼치킨 제품 입니다. 먼치킨 제품은 국내에서도 유명하죠. 몇가지 구입해서 잘 쓰고 있는데, 지금은 단종된것도 있더라구요. 물건을 계속 바꾸는듯 합니다. 물론 BPA 프리 제품 입니다. 



헬로키티 빨대 컵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서 유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확실히 양쪽으로 잡고 먹는 컵을 더 편하게 생각하는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우유 달랠 때 콕 집어서 여기에 달라고 하네요.



헬로키티 빨대 컵

컵은 3단으로 분리되고 물론 빨대 부분도 분리 됩니다. 세척하기가 나쁜편은 아니고 빨대 있는 부분도 넓직해서 세척이 용의 합니다. 



헬로키티 빨대 컵

사진으론 잘 안보이는대, 빨대에 가림막이 있어서 역류 방지가 됩니다. 근대 아주 완전히 새지 않는것은 아니라서 가방안에 그냥 넣으면 줄줄 샐것 같아요. 



헬로키티 빨대 컵

다시 봐도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 제가 메카닉류를 좋아해서 키티도 초합금으로 하나 사줬는데, 그건 손도 안대더라구요. 너무 로봇 같아서 싫은가봐요~ㅋㅋㅋ


빨대컵은 종류나 판매처가 많아서 이것저것 선택지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캐릭터 상품들은 가격이 꽤 나가는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니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더라구요. 이런저런 기믹이 들어간 빨대 컵은 아니지만 집에 하나정도 구입해 두고 막 쓰기는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들용 음료 컵으로 하나 장만해 두세요~


Munchkin, Hello Kitty Straw Cup, 8 oz

가격 : US $5.45 (한화 약 6,539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