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감기약, 몸살 초기 감기에 효과 좋은 오실로콕시넘

반응형

초기 감기 완화에 좋은 오실로콕시넘(Oscillococcinum)


아이허브에서 자주 찾는 제품중에 하나가 아이들 감기약 입니다. 아이들것만 구입하다보니 어른들것은 없나 찾아보다 찾게 된것이 바로 오실로콕시넘 입니다. 아이들은 아이들 감기약을 먹이는게 좋지만 조금 심하다 싶으면 요것 먹여봐도 좋더라구요.


보통 초기감기에 도움을 많이 받고 몸살이나 감기로인한 두통 혹은 오한이 찾아 올 때 좋습니다. 저는 주로 감기가 온다는 느낌이 들면 먹곤 하는데, 초기에 먹어주면 참 좋더라구요.



Boiron, Oscillococcinum, 6 Doses, 0.04 oz Each

가격 : US %12.00 (한화 약 13,967원) - 바로가기


오실로콕시넘은 일반적으로 많이 나오는 통에 담긴 태블릿 타입은 아니라서 박스포장 되어 있습니다. 6개들이 9개들이 30개들이가 나오는데, 보통 12개들이 한박스 정도 구입해 두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감기에 자주 걸리는건 아니니까 떨어질때쯤 또 구입하곤 합니다.



박스 여기저기 감기에 오실로를 먹어라! 이런 이야기가 적혀 있습니다. 초기 감기 증상이 나타날 때 먹어두면 좋다 머 이런 이야기가 쓰여 있군요.



보통 감기약을 먹으면 졸립거나 나른해 지기 마련인데, 오실로콕시넘은 그렇지 않습니다. 동종요법 의학 제품이라 그런지 자연적으로 신체에 반응 합니다.


동종요법은 동종의 물질을 써서 치료한다는 유사성의 법칙에 근거해 유사요법이라고도 불립니다. 질병의 원인을 소량 사용하면 스스로 그 증상을 낫게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근거한 요법이죠. 마치 우리가 독감주사를 맞는것과 비슷합니다. 동종요법이 아주 좋다 나쁘다를 논할수는 없지만 저는 오실로콕시넘이 꽤 괜찮더라구요.



독감이나 몸살, 두통, 열, 오한 등 감기의 초기 증상이 시작될 때 먹어주면 증상을 완화 시켜 줍니다. 감기가 올것같은 그런 느낌일 때 먹고자면 다음날 좀 가뿐하더라구요. 감기가 진행 중일때도 먹어주면 좀 완화 되는것 같긴 한데, 어짜피 심하면 약을 먹어야하니 초기 일 때가 가장 좋습니다.



2세 이상 아이들이나 어른들은 하루 3회 6시간 간격으로 먹어 줍니다. 마치 아이들 해열제를 먹이는 간격과 비슷하네요. 오실로콕시넘이 태블릿 타입도 있는데, 그건 15분 간격으로 먹어야해서 좀 번거롭고 맞춰 먹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3개씩 세트로 포장되어 있고, 1번 먹을 분량이 각 각의 패키지 안에 담겨져 있습니다. 3개 세트이긴 하지만 굳이 저걸 다 먹을 필요없이 자기전에만 먹어줘도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더라구요. 전 밤에 먹고 자고 아침에 나가면서 먹곤 하는데 졸립거나 늘어지지 않으니 그게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볼 땐 개별 패키지가 꽤 커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패키지 자체는 상당히 작더라구요. 저희는 여행갈 때도 요것 챙겨서 가는데, 크기가 작으니 휴대하기도 편하고, 플라스틱통에 개별 포장이라 막 굴려도 안심 입니다.



통 안에는 작은 알갱이로 된 내용물이 들어 있는데, 별사탕 같은 맛이라서 아이들도 아주 잘 먹습니다. 40~50알 정도 들어 있는것 같은데, 먹기가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닙니다. 감기 살짝 올것 같은 그런날 아이들과 함께 먹고자면 좋아요~


동종요법에 관한 효용성은 아직도 의견이 분분하지만 초기 감기일 때 먹어두면 확실히 좋습니다. 감기가 아니라도 물놀이 실컷하고 온날이나 추운데 하루종일 놀다 들어온날 같이 자고나면 감기걸릴것 같은데? 이런 느낌일때 하나 먹고자면 좋더라구요. 아이들은 아이들 감기약을 주로 먹이지만 떄에 따라 요것도 함께 먹이고 있구요.

약물처방이 아니라서 그런지 낮에 먹어도 졸립거나 몸이 늘어지는 등의 증상이 없어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것도 큰 장점 이더라구요. 감기 떄문에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집에 상비약으로 쟁여 두어도 꽤 괜찮습니다.


Boiron, Oscillococcinum, 6 Doses, 0.04 oz Each

가격 : US %12.00 (한화 약 13,967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