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천연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반응형

멀티비타민 하나쯤은 필수로 먹어주자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아무리 영양제를 많이사도 기본적으로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있습니다. 바로 비타민이죠. 멀티 비타민 하나 정도는 가족 모두를 생각해서 습관처럼 먹어 주는게 좋습니다. 저희는 멀티비타민이랑 스피룰리나는 매일 거르지 않고 먹는 기본 이거든요. 보통은 멀티비타민과 오메가3 정도면 충분 합니다. 남성분들은 실리마린 정도 추가하면 딱 좋구요.



Nature's Way, Alive! Max Potency, Multi-Vitamin, No Added Iron, 180 Tablets

가격 :  US $31.49 (한화 약 37,796) - 바로가기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가성비론 무조건 사서 먹는다는 얼라이브 홀 푸드 에너자이저 멀티 비타민 입니다. 최근에 포장이 바뀌었는데, 주문한게 아직 안왔네요. 이제 거의 다 먹어 가는데... 최근에는 주문하면 거의 4~5일만에 오던데 이번 주문은 꽤 늦는군요...흠...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180태블릿이라 통이 꽤 큰 편입니다. 무게도 좀 나가는 편이지만 다른것과 함께 150달러 꽉꽉 눌러 주문해도 충분 합니다. 이젠 무게로 인한 배송비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막 사서 담게 되더라구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1 Mega Nutrient! 판매량 1위 영양제라는 소리인것 같은데 아이허브에서도 멀티 비타민 판매 순위나 판매량 1순위 입니다. 태블릿 사이즈가 좀 커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가성비는 정말 최고 인것 같아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26가지 과일과 야채를 이용한 2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고, 음식물을 기반으로 하는 블렌드 에너자이저 입니다. 오메가 3/6/9 함유! 멀티 비타민과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영양제로 손색 없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뒷면에 보면 포함 된 영양 성분이 빼곡히 적혀 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영양소로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비타민B도 풍부해서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뚜껑은 쉽게 열 수 있는 캡 타입이라 열고 닫기에 편합니다. 근대 이게 좀 밀폐 효과는 적은지 가끔 보면 태블릿이 갈라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응고제를 따로 안써서 갈라지는 거라던데, 그래도 그런 부분으 ㄴ좀 개선 되어야 겠네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최대 효과를 위해선 하루 3알이 기본 입니다. 태블릿 사이즈가 좀 큰편이라 와이프는 여성용 비타민을 따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저는 물론 요걸 먹죠. 냄세가 좋은 향은 아니지만 저는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습니다. 인공향, 인공색소, 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아연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비타민은 이제 필수 영양제로 다들 생각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비타민이 몸에서 하는 일이 상당히 많고, 부족하면 만병의 근원이 되기도 하니 저희집은 아이들용을 따로 구입해두고 자기전에 꼭 같이 먹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국내 제품들보다 함량이 월등히 높아서 2개 정도만 먹어도 좋은데, 이거랑 슈퍼푸드라는 스피룰리나랑 먹으면 딱 좋은것 같더라구요. 태블릿 사이즈가 크지만 먹기에 아주 불편한 정도는 아닌데, 알약을 잘 못먹는 사람들에겐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종합비타민은 몸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중요한 보충제이니 저처럼 운동량이 적고 채소나 과일 잘 안챙겨먹는 사람들은 멀티비타민 챙겨 드세요~


Alive! Max Potency, Multi-Vitamin, No Added Iron, 180 Tablets

가격 :  US $31.49 (한화 약 37,796)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