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차일드 라이프 퍼스트 디펜스, 액상 유아 면역력강화 추천제품

반응형

유아를 위한 액상 면역력 강화제, ChildLife, First Defense

 

이제 찬바람이 불고 되고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맘때면 찾아오는 감기라는 복병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꼭 감기가 아니라도 면역력은 아이들에게 항상 고민 되는 부분이 아닐수 없습니다. 차일드 라이프 퍼스트 디펜스는 해마다 찾아오는 감기라는 복병을 조금 더 수월하게 지나갈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아이들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큰애는 애니멀 퍼레이드 이뮨 부스터를 먹고 둘째는 요것 먹는대 확실히 이런류의 면역력 강화제를 먹는게 도움이 좀 되는것 같더라구요. 

 

 

ChildLife, First Defense, 4 fl oz (118.5 ml)

가격 : US $13.95 (한화 약 15,168원) - 바로가기

 

퍼스트 디펜스도 차일드라이프의 다른 제품들처럼 유리병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일하게 칼슘만 플라스틱통이고 다른건 다 유리병이네요. 이뮨포뮬라라고 적혀 있는데, 이뮨이라는 단어가 '면역력'이라는 뜻 입니다.

 

 

모든 성분은 천연재료에서 추출하고 카페인이나 알콜, 글루텐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보통 알레르기 반응을 잘 일으키는 우유, 계란, 콩, 밀, 옥수수, 효모는 들어 있지 않구요.

 

색이 별로 좋지 않은대 색소나 향료가 들어 있지 않아서 그런지 좀 탁하더라구요. 살짝 먹어 봤는대, 약간 쌀싸름한 그런 맛이 납니다. 인공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좀 싫어 할 수도 있습니다.

6개월에서 1년 까지는 1/2티스픈으로 매일 3번, 1~12세는 1티스푼으로 3번씩 먹이면 됩니다. 아이들이 잘 안먹으면 음료와 섞어 머여도 좋다고 하네요.

 

 

저희집은 차일드라이프 비타민C와 함께 먹이고 있는데, 비타민C가 과일맛이라서 맛이 좋거든요. 약통에 넣어주면 안먹는데 숟가락으로 떠주면 잘 받아 먹습니다. 비타민C먹고 퍼스트 디펜스주면 완전 잘먹더라구요.

 

 

둘째를 위한 액상 영양제 시리즈~ ㅋㅋㅋ 매일 전부 먹이는것은 아니고 비타민은 꾸준히 먹이는데, 퍼스트 디펜스는 좀이 좀 않좋은것 같다 싶으면 먹입니다.  

 

항상 이런류의 제품들은 눈에 보이는 효과를 딱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먹을 때와 먹지 않을 때가 차이가 나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감기가 시작 되는것 같다고 생각이 들면 빼먹지 않고 먹이는데, 맑은 콧물이 좀 보일 때 먹이면 누런콧물로 넘어가지 않고 쉽게 진정 되더라구요. 아이들 영양제를 잘 챙겨 먹이니 병원가는일이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 아이들 면역력 향상을 위해 유아때부터 꾸준히 면역력 강화제를 먹여 보세요~

 

ChildLife, First Defense, 4 fl oz (118.5 ml)

가격 : US $13.95 (한화 약 15,168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