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유아 액상 멀티 비타민, 차일드라이프 멀티 비타민&미네랄

반응형

액상으로 간편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번에!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영양소를 골고루 먹여 주는게 좋습니다. 음식으로 섭취하면 가장 좋겠지만 어디 그게 부모마은대로 되는것은 아니죠. 저희집도 예외는 아니어서 몇가지 듀오칼이나 페디아슈어 같은 보조 식품들을 먹이고 있는데 이런 보조식품들을 먹이는것이 도움이 되긴 되는것 같더라구요.

 

비타민도 아이들에게는 빼 놓을 수 없는 제품인데, 알약을 먹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이나 유아의 경우는 액상으로 주면 잘 먹는경우가 있으니 액상으로 준비해 주는것도 좋습니다. 알약 형태의 제품들을 먹어도 가끔은 액상으로 주면 변화가 있으니 좋아 하더라구요.

 

 

ChildLife, Essentials, Multi Vitamin & Mineral, Natural Orange/Mango Flavor

가격 : US $13.08 ( 한화 약 14,327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아이들 액상 비타민으로 유명한 차일드 라이프의 액상 비타민 입니다. 237ml의 용량인데 한달 정도 먹는것 같네요. 병이 진짜 유리병이라서 오면서 깨지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다행이 아직까지는 한번도 문제 없이 잘 오고 있습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제품 이구요.

 

 

저희집에 액상 칼슘도 있는데, 칼슘은 상온 보관이지만 멀티비타민은 개봉 후 냉장 보관 입니다. 냉장고에서 꺼냈더니 병에 그새 물이 생겨났네요. 차갑게 먹이면 더 잘 먹는것 같아요. 미지근하면 맛이 밍밍해 지는것 같고.

 

 

나이에 따라 먹는 양이 다른데, 6개월에서 1세 사이 영아는 하루에 1 티스푼, 1 - 4 세 어린이는 하루에 1-2 티스푼, 4 - 12세 어린이는 하루에 2-3 티스푼을 먹이면 됩니다. 티스픈 하나에 5ml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모든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 그리고 미량원소들을 가지고 있는 복합 영양제 이구요.

 

 

돌려여는 뚜껑 인데, 이게 액상이다 보니 따르고 나면 병 주둥이에 조금씩 남더라구요. 손에도 잘 뭍는게 좀 단점 입니다. 항상 먹이고 나면 손을 씻어야 한다는...-_-;;;

 

 

천연 오렌지와 망고가 섞인 맛인데 달달하지는 않아서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달달한거는 애니멀 퍼레이드가 짱인데 ...ㅋㅋㅋ 색깔도 오렌지 색이라서 거부감이 없어 하는것 같습니다.

 

 

우리 둘째를 위해서 구입 했지만 첫째 아들녀석도 간간히 같이 먹습니다. 첫째는 아무래도 액상보다 애니멀 퍼레이드나 얼라이브 차일드 같은걸 더 잘 먹더라구요. 둘째는 이거 먹자고 하면 알아서 숫가락 들고 달려 옵니다.

 

 

요건 함께 구입한 차일드라이프 액상칼슘 입니다. 비타민 보다는 양이 많고 병도 플라스틱이라 튼튼하네요. 둘다 맛이 괜찮은지 거부감없이 잘 먹고, 가끔은 음료에 넣어 주어도 되니 먹이기는 수월 하더라구요.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다 비슷비슷한 고민들을 하고 있을것 같은데, 영양을 챙겨 주는것은 참 쉬운일은 아닌것 같아요. 그래도 꾸준히 먹여주면 안먹이는것 보다는 확실히 좋은것 같고 효과도 눈에 보이니 안먹일 수가 없더라구요.

저희도 이것저것 안먹이는것 없이 다 먹여 봤는데, 그래도 나이가 어린 아이들은 액상이 가장 먹이기 편합니다. 약이라고 생각하면 못먹는데, 맛을 보면 잘 먹더라구요. 원래 둘째가 병원을 많이 다녀서 그런가 이런 액상들 먹자고 하면 완전 기겁 했는데, 맛보고 나더니 잘 먹더라구요. 너무 어려서 태블릿 제품을 못 먹거나 빠른 흡수가 필요하다 생각한다면 액상 제품도 고려해 보세요~

 

ChildLife, Essentials, Multi Vitamin & Mineral, Natural Orange/Mango Flavor

가격 : US $13.08 ( 한화 약 14,327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