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미니로 간편하게 사용하는 머슬테크 마사지 건 MMINI-1

반응형

이제 마사지 건 휴대하면서 사용해도 되겠네?

 

헬스장을 필두로 작년 한 해 동안 마사지 건의 인기가 상당히 높았는데요. 강력한 모터의 진동으로 빠르게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건은 운동으로 근육 피로가 잦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운동선수들도 애용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마사지 건도 종류가 많지만 국내 브랜드인 머슬테크의 마사지 건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아무래도 마사지 건의 크기가 좀 크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조금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머슬 테크 미니(MMINI-1)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하면 박스부터 완전히 미니 하게 바뀌었는데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커다란 선물박스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알차게 만들었네요.

 

 

패키지 박스 안에는 다양한 헤드와 머슬 테크 M미니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작아도 헤드는 다양하게 잘 챙겨주고 있네요. 특별히 보관하는 보관용 케이스는 없어서 그게 좀 아쉽긴 합니다. 헤드의 사이즈도 그리 크진 않아서 작은 파우치 하나 있으면 보관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작지만 헤드도 야무지게 넣어주고 있는데요. 다양한 사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헤드도 꼼꼼하게 챙겨주고 있습니다. 각 헤드의 사용은 동봉된 설명서서 용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가장 눈에 띄는 건 미니 본체인데요. 사이즈가 확 줄어서 사실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머슬테크 마사지 건의 강력한 성능은 그대로 잘 가지고 있네요.

 

 

사이즈가 작으니까 집안에 여기저기 올려놔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보관이 편리한데요. 아무래도 손에 잘 닿는 곳에 있어야 자주 사용하기 좋으니 운동으로 뭉친 피로는 머슬 테크의 건타입을 사용하고 생활 피로는 미니로 자주 풀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용 커넥터를 가지고 있던 기존 모델과는 다르게 USB 5핀 충전을 지원해서 충전도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2,000mAh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고 완충 시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시간도 꽤 긴 편입니다.

 

 

하단에 버튼을 가지고 있고 원버튼으로 동작하는 방식이라 사용도 편리합니다. 버튼을 짧게 한번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데 LED로 배터리 잔량을 표기해줍니다. 동작을 멈추고 5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절전 모드가 돼서 배터리를 절약해 주기도 하고요.

 

버튼을 길게 누르면 마사지 건을 작동하거나 끌 수 있는데, 작동 중에는 짧게 누르면 마시건의 강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단계 표시가 없는 건 좀 아쉽긴 하네요.

 

 

370g의 매우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아이들도 쉽게 들 수 있을 정도인데요. 기존 마사지 건들은 강력한 파워를 가진 대신 약간 무게감이 있었는데, 머슬테크 미니는 가볍게 사용하기 좋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거운 것을 들기 힘들어하시는 부모님에게는 요게 딱 좋은 것 같아요.

 

 

브러시리스 모터를 가지고 있어서 저소음으로 움직이고 생각보다 진동도 크지 않아서 사용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더라고요. 5단계로 움직이니까 부위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고요.

 

 

저희 집은 마사지 건 사용하는 일이 많은데 아이들도 마사지 건 해 주는 것을 싫어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좋아하는 편인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개념보다는 성장판이나 손과 발을 자극해주는 용도로 생각하면서 약하게 해 주면 꽤 좋은 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만족감이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작아도 머슬 테크 마사지 건의 강력함은 그대로 잘 갖추고 있어서 꽤 괜찮습니다. 물론 기존의 건 타입보단 강도가 약하긴 하지만 충분히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기로 활용할 수 있는 정도로 강력해요.

 

 

운동으로 뭉친 근육이나 심한 경우에는 머슬테크 프로-1 같은 마사지 건을 사용하면 될 것 같고 생활 피로에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MMINI-1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머슬테크 마사지건 미니를 살펴봤는데요. 작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확실히 부피가 작으니까 부담 없이 일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사무실에서는 큰 마사지 건을 사용하기가 좀 부담스러웠는데 미니를 사용하니 너무 좋네요. 기존 마사지 건들이 좀 크고 무거워서 부담스러웠다면, 미니를 선택한다면 큰 만족감을 얻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세밀한 강도 조절 머슬테크 마사지건 시그니처1 (SIGNATURE-1)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홈트족을 위한 머슬테크 요가매트 폴더블이라 더욱 편하다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손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샤인머스켓 에어 손마사지기 사용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강력하고 편리해진 머슬 테크 마사지 건 프로 PRO-1

 

반응형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