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고 조용해진 머슬 테크 마사지 건 PRO 추천할만할까?
집 밖은 위험해가 일상인 요즘이지만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헬스장 출입은 어렵지만 집에서도 건강한 몸을 위한 홈트족들이 늘고 있는데요. 꼭 운동이 아니라도 일상생활에 지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가 좋아서 마사지 건을 추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편리하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마사지 건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요. 안마의자도 좋지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마사지 건을 추천해 주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얼마 전 소개해 드린 머슬 테크 마사지 건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MUSCLETECH MASSAGE GUN PRO가 출시되었습니다. 전작에서 아쉬웠던 부분들 보완하고 성능까지 높여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머슬 테크 마사지 건은 다양한 운동선수들도 추천할 만큼 만족스런 성능을 갖추고 있는데 더욱 강력한 성능으로 마사지 건을 찾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봐둘만합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제품과는 다르게 한글로 된 설명서를 갖추고 있어서 사용법을 익히기가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정품 인증을 위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받아 제대로 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 타입의 케이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전 버전보다 사이즈는 더 작아졌고 머슬테크 로고와 붉은 지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서 프로 버전의 고급스러움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PRO 버전답게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많더라고요.
케이스 안쪽에 머슬테크 프로의 부속들이 빼곡히 들어 있는데요. 어플리케이터를 세워둬서 머슬 테크 일반 마사지 건보다 빠르고 편하게 헤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스 두께는 좀 두꺼워졌지만 부피를 많이 줄여서 공구가방 같던 모습에서 고급스런 느낌이 되었네요.
충전기는 전작과 같이 전용 커넥터를 가진 충전기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단자는 그대로지만 AC 어댑터 헤드를 분리할 수 있어서 보관이나 휴대에 조금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의 구성은 일반 버전과 같은데요. 적용 부위에 따라 정면의 홀에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총 6가지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소프트 헤드부터 어깨 뭉침을 위한 헤드까지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자신에게 맞는 헤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헤드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헤드는 마사지 건의 중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가 제품의 경우 한 두개의 헤드만 지원하는 것도 많아서 좀 아쉬운 경우도 있더라고요.
프로 버전은 컬러풀한 컬러에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을 가진 일반 버전과는 다르게 토르의 망치 묠니르를 모티브로 강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무광의 고급스런 컬러를 갖추고 있어서 디자인만으로도 머슬 테크의 시그니처라는 느낌이 확 나네요.
강인한 디자인 외관과는 다르게 부드러운 코팅을 하고 있어서 그립감도 좋고, 손에 잡히는 느낌도 상당히 좋습니다. 마사지 건은 필연적으로 무게가 좀 있는데 그립이 좋아서 쓰기가 편하더라고요.
인터메탈릭 알루미늄 소재에 특수 코팅 되어 있어서 그립이 좋고 배터리 때문인지 무게는 조금 늘어났지만 여전히 비교적 가벼운 편이라 여성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작처럼 하단에는 ON/OFF 스위치와 각종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마사지 건은 배터리와 모터가 들어가기 때문에 안전이나 AS를 고려할 때 이런 인증 마크가 있는 제품이 믿음직스럽죠.
일반 버전과 가장 차별되는 특징은 조작 UI의 변경에 있을 것 같은데요. 심플하게 단계를 표시하는 LED만 있던 일반 버전과는 다르게 단계 표시도 보기 쉽게 바뀌었고 조작 단계도 5단계로 더욱 세밀한 조절이 가능해졌습니다. 배터리 잔량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더 쓰기고 좋고요.
일반 버전은 한 번에 끄기 어렵다는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머슬 테크 마사지 건 PRO는 하단의 ON/OFF 스위치로 끄지 않아도 조작 버튼을 꾹~ 길게 누르면 종료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게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자주 사용되는 방식이라 익숙해서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더라고요.
6S 2550mAh의 넉넉한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최대 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버전과 보다 더욱 향상된 배터리를 갖추고 있는 거죠.
고성능 대형 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성능도 우수하고 냉각 시스템도 잘 갖추고 있어서 발열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발열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머슬테크 마사지 건 프로는 일반 버전보다 더욱 깊어진 14mm의 깊은 진폭으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고 있는데요. 진폭이 얕은 마사지 건은 단순히 마사지 건을 흉내만 낸다고 할 수 있는데, 머슬 테크 마사지 건 프로는 깊은 근육까지 확실하게 풀어주는 고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은 아이들도 밖에 나가서 노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지 다리나 어깨가 아프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소프트 헤드로 풀어주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모터 성능이 더 좋아졌지만 35db의 소음으로 일반 버전보다 더 조용한데, 필연적으로 생기는 기계음도 날카롭지 않고 부드러워서 거슬리지 않습니다.
123123
저희 집은 아이들이나 저희 부부도 지압하는데 많이 사용하는데요. 발바닥 마사지해보면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처갓집 어른들도 하나 드렸는데 지압을 가장 좋아하시기도 하고요. TV 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언제 어디서나 번거롭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1200rpm부터 최고 3200rpm까지 단계별로 500rpm씩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알맞은 세기를 찾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로 하면 아이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세기라서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더스트 백이 있어서 휴대하거나 보관할 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케이스가 좀 부담스럽다면 어플리케이터는 더스트 백에 보관하고 별매이긴 하지만 최근 출시된 충전 거지대에 본체를 거치대 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마사지 건이 대세라 주변에서 많이 추전하곤 하는데요. 저렴한 제품들도 있지만 확실한 제품을 구입해야 제대로 된 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머슬테크 마사지 건 프로는 약간 가격대가 높긴 하지만 일상의 피로부터 운동 후 찾아오는 근육통까지 시원하게 풀어줄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사지 건의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머슬테크 마사지 건 프로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샤오미 센서형 자동 거품 손세정기 4세대 사용 후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물로 하는 친환경 살균 샤인머스켓 전해수기 장점은?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 2만 원대 가성비 라운드형 스마트워치 샤오미 헬로우 솔라 LS05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