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홈트족을 위한 머슬테크 요가매트 폴더블이라 더욱 편하다

반응형

"층간소음 걱정 없는 폴더블 플립 요가매트 후기 "

 

평소 같으면 짬짬이 피트니스를 찾아 건강 관리를 하곤 했지만 요즘은 타의 반 자의 반으로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가고 싶어도 헬스장들이 문을 닫기도 하고 사람들과 접촉이 필연적인 피트니스의 특성상 마스크 착용이 필수라 답답해서 안 가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집에서 틈틈이 건강을 챙기는 홈트족들은 층간 소음이 걱정일 것 같은데요. 머슬 테크 요가매트는 층간소음을 줄여서 집에서도 피트니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해 주는 좋은 도구입니다.

 

 

 

요즘은 아이들도 집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적어서 집에서 함께 건강을 챙기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층간소음 따윈 신경 쓰지도 않고 저도 신경이 쓰여서 운동을 하지도 못했는데, 층간소음 걱정도 덜고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머슬테크 요가매트를 써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컬러는 스카이 블루와 소프트 그린 그리고 베이비 핑크의 3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톤의 컬러들이라 너무 튀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보통 요가매트하면 돌돌돌 말리는 형태의 제품을 생각할 텐데요. 머슬테크 요가매트는 두꺼운 두께감을 가지고 있어서 반으로 접히는 폴더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반으로 접었을 때 벌어지지 않도록 단추가 달려 있고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이나 보관이 간편합니다. 반으로 접히니까 부피도 적어서 팬트리나 가구 사이에 쏙 넣어두면 돼서 보관도 비교적 간편하더라고요. 

 

 

 

1인용 매트지만 생각보다 크기는 꽤 큰 편이라 가볍게 몸을 움직이는 홈트레이닝에 활용해도 좋을 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닥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논슬립 PVC 처리가 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격렬한 운동을 해도 밀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펼쳤을 때 크기는 1800 x 650 x 45mm로 건장한 성인이 누웠을 때도 충분히 커버될 수 있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단은 생활방수 처리된 친환경 PVC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과 사용해도 안심이고 땀이나 물이 흡수되지 않아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45mm의 두께를 가지고 있고 10중 폼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층간소음 걱정 없이 홈트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슬테크 자체 테스트 결과 69db의 소음이 26db로 줄어드는 효과를 봤다고 하니 층간소음 걱정하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요즘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가도 많이 보급되고 있어서 밖에서 움직이는 일이 적어진 아이들을 위해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운동하려고 하는데 유아용 층간 소음 매트는 좀 불안하지만 머슬테크 요가매트는 정말 안심입니다. 그리고 요가매트가 있으니까 운동공간이 딱 생겼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더 잘 따라 하는 것 같아요.

 

 

 

요즘 집에서 스위치 링 피트로 부족한 운동을 보충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저도 항상 의자에 앉아서 일하기 때문에 링 피트라도 자주 하려고 합니다. 링 피트도 어느 정도 움직임이 있고 계속 달려야 해서 항상 층간 소음이 걱정이었는데, 확실히 머슬테크 요가매트 하나 깔아 두니 걱정 없네요.

 

 

 

머슬테크 요가매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하기도 하지만 짱짱 하지만 폭신한 느낌의 매트라서 바닥에서 놀기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은 매트 위에서 자주 놀아서 집어넣지를 못하게 하는군요. 소파 앞에 깔아 두니 느낌이 좋기도 하고요. 머슬테크 요가매트를 확장해서 아이들 층간소음 방지 폴더블 매트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머슬테크 요가매트는 두께도 두껍고 폴딩 구조라 사용이 간편해서 너무 좋았는데요. 내피와 외피 그리고 지퍼까지 국내 제조사의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홈트족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이웃을 배려하고 자신도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이런 요가매트가 두루두루 좋은 것 같습니다. 홈 트레이닝을 고민하고 있다면 머슬테크 요가매트 한번 눈여겨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력하고 편리해진 머슬 테크 마사지 건 프로 PRO-1

강력하고 조용해진 머슬 테크 마사지 건 PRO 추천할만할까? 집 밖은 위험해가 일상인 요즘이지만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헬스장 출입은 어렵지만 집에서도 건강한 몸을 위

blue2310.tistory.com

2020/07/01 -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물로 하는 친환경 살균 샤인머스켓 전해수기 장점은?

2020/04/21 -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디자인에 눈이 가고 시원함에 손이 가는 머슬테크 마사지건 안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