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기타 스마트폰

세상 편한 KT 1분 주문 1시간 배송으로 아이폰 11 pro 주문 후기

반응형

세상 편한 핸드폰 구매! KT 1분배송 1시간 주문! 왜 이제 나왔니?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 나거나 잃어버렸을 때 혹은 바빠서 핸드폰을 구입하러 갈 시간도 없다고 고민인 분들에게 희소식! 세상 편한 KT의 1분 주문 1시간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봤는데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정말 빠르게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할 때 이것저것 선택해야 하는 게 정말 귀찮고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구입부터 배송까지 정말 빠르고 편리하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1분주문 1시간 배송은 비대면 시대에 걸맞게 KT에서 선보이는 서비스인데요. 스마트폰 싸게 사겠다고 전자상가 여기저기 발품 팔아 겨우겨우 구입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쓸데없는 서비스에 가입시키고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실제론 비싸게 구입하게 되는 경험을 한두번은 했을 것 같은데요. 


물론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도 종종 있지만 들어가는 노력이나 시간 대비 실패할 확률이 높기도 하고 부모님이나 어른들 휴대폰 구입하겠다고 모시고 다니는 것도 일이라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1분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편합니다. 물론 KT 샵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모두 챙겨 볼 수 있고요.





KT.com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몇 가지 선택만 해주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기기변경이나 번호 이동 모두 가능해서 타 통신사를 이용하는 유저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인데 너무 좋은 서비스죠? 


아직까진 서울, 경기권만 지원 되는데 이렇게 세상 편한 1분주문 1시간배송! 어서 빨리 전국적으로 확대해 주세요. 저희 양가 어른들 방문했을 때 종종 핸드폰 바꾸러 대리점 돌아다니느라 너무 힘들었단 말입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하고 어디서 주문하던지 동일하게 아주 편리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본인 인증하고 구입할 기종을 선택하면 끝! 쉽죠?





원하는 스마트폰을 선택하면 요금제 추천부터 최대 할인 적용까지 알아서 척척 적용해 주기 때문에 별도로 뭘 고민하지 않아도 선택만 해주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척 관심 있는 아이폰 11 PRO를 선택했지요~





휴대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기종을 선택 후 색상과 용량 등 휴대폰 옵션을 선택하고 1분 주문 시작을 누르면 기본 주문은 끝입니다. 스마트폰에 따라 요금제 추천도 해 주는데, 저는 기존에 5G 슈퍼플랜 프리미엄 PLUS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LTE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을 위해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가 추천되었네요.





간단한 주문 확인 후에 배송지를 선택하는데 여기서 KT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하거나 필요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심이 다르면 유심도 변경해 주는 것 같은데, 요즘은 거의 나노 USIM이라 유심은 그대로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송 방식은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1시간 배송이 가능하지 않은 지역이나 핸드폰 모델은 택배나 여기오지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에게 구입해 드리고 싶다면 배송은 물론 전문가의 맞춤 방문 케어가 더해지는 여기오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좋겠죠? 생각해보니 KT에 정말 다양한 배송 방식이 있었네요.


KT 고객이라면 자신의 기본 주소지가 자동으로 입력되기 때문에 주소지를 선택할 필요도 없는데요. 다른 곳으로 받고 싶다면 주소 변경 메뉴에서 지도를 찾아 콕 찍어주면 됩니다. 다만 공터나 길거리 같은 곳은 안되고 정확한 주소지가 있어야 하고요.





따란~ 주문 완료하면 주변에 있는 매장 중에 가능한 매장을 자동으로 매칭해 줍니다. 장황하게 설명해서 그렇지 미리 구입할 핸드폰만 정해 두었다면 정말 1분 정도면 선택만 몇 가지 해서 핸드폰 주문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편리할 수가 없네요. 





1시간 배송이라고 했는데, 1시간이 안돼서 소듕한 아이폰을 퀵 기사님이 가져다주셨습니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빠르게 가져다주시니 사실 실감이 잘 안 나더라고요.





저는 사무실에서 요걸 받았는데 요즘 아이들이 집에 있어서 시간이 안 나는 부모님들은 집에서 활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용 패키지 봉투에 담겨서 깔끔하게 배달해 주시네요.





패키지는 완벽하게 밀봉된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중간에 바꿔치기할 수도 없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종이 가방도 아니라서 다른 곳에서 구입할 수도 없으니 안심하고 주문해도 돼요~





종이 상자는 튼튼하지 않지만 안에 또 한 번 이렇게 뽁뽁이 포장을 해 주셔서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제가 있는 곳으로 달려와 준 이 녀석이 넘나 고맙네요. 휴대폰이 맛이 가기 일보 직전인데...






따란~ 너무나 영롱한 아이폰 11 PRO~ 그것도 너무 갖고 싶던 미드나잇 그린을 영접했습니다. 프로텍트 씰도 떼지 않은 완벽한 밀봉 상태로 배송됩니다. 씰도 떼지 않고 어떻게 확인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이렇게 배송 받은 스마트폰에 유심만 끼워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진행된 내용을 착실하게 프린트해서 넣어 주셔서 할인받은 금액이나 원 할부금 그리고 수수료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아이폰 11 pro를 선택했더니 월 납부액이 좀 세긴 하네요... ㅠㅠ





1분주문 1시간배송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1시간 배송을 이용해서 휴대폰을 개통하면 KT SHOP 1시간 배송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쿠폰 3만 원권을 받을 수 있고 라인프렌즈 레트로 키보드, 라인프렌즈 마카롱 보조배터리, 아이리버 무선이어폰, 대웅 모닝컴 에어 써큘레이터, 아이리버 스마트 체충계, 버디쿡 가정용 튀김기 중에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문자로 발송되니 주문할 때 등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쿠폰뿐만 아니라 주문 상태도 문자로 알려주고 배송 조회도 할 수 있도록 문자로 계속 알려주더라고요.




어때요? 비대면 시대에 어울리는 참 괜찮은 서비스죠? 발품 팔아 대리점 사람들과 입씨름하는 것도 항상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주문부터 개통까지 1시간이 채 안 걸리는 이런 굉장한 서비스가 왜 이제야 나왔을까요. 물론 지금은 서비스 지역이 한정적이긴 하지만 1시간 주문이 아니라도 퀵, 택배, 여기오지 등 다양한 배송 방법을 선택할 수 있고 주문은 1분이면 가능하니 쉽고 빠른 1분 주문 1시간 배송 서비스로 호갱탈출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