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프린터 렌탈이 고민이라면 브라더 희망 출력 응원 프로모션으로 알뜰하게 준비하자

반응형

딱 한달 동안만 이어지는 희망 출력 응원 프로모션으로 알뜰하게



창업을 준비한다면 신경 쓸 것이 여간 많은 게 아닙니다. 특히 사무직군을 생각한다면 프린터는 거의 필수라 이것저것 고민이 되기 마련이죠. 하지만 프린터 렌탈을 이용하면 비용도 줄이고 소모적인 고민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11월 15일까지 렌탈을 신청하면 A4지 5,000매 (2BOX)를 지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더욱 알뜰하게 창업을 준비할 수 있겠죠? 창업할 때 각종 서류를 준비해야 해서 여기 들어가는 용지값도 만만치 않거든요.




보통 회사에 프린터는 구매보다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출력물이 많은 사무실의 특성상 문제가 발생했을 때 바로바로 대처할 수 있는 렌탈이 유리하기 때문이죠. 브라더는 찾아가는 비포앤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계약기간 중 잉크와 토너 같은 소모품 보증은 물론 브라더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찾아오니 믿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답게 서울부터 제주까지 300여 곳의 AS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서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바로바로 대응해주기 때문에 국내 유수의 기업들도 브라더의 렌탈을 믿고 사용하고 있고요. 


요즘은 또 무소유를 권장하고 렌탈이 일상화되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더 전문화된 서비스로 유지 보수가 간편한 렌탈이 와닿는 것 같습니다.




보통 레이저 프린터를 사무실에서는 많이 렌탈하긴 하지만 잉크젯부터 레이저까지 브라더의 거의 전 모델을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데, 꼭 대형이 아니라 소형 제품들도 렌탈할 수 있습니다. 비용도 무척 저렴한 편이고요.




또 이번에 브라더 공식 렌탈 센터가 오픈하면서 프린터 렌털이 조금 더 쉽고 간편해졌습니다.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시간과 연락처를 남겨 놓으면 필요한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 편하겠죠?


>>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번에 공식 렌탈센터가 오픈하면서 희망 출력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는데요. 프로모션 기간 내에 렌탈 계약을 완료하면 A4 용지 2 BOX 분량 5,000매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설치할 때 함께 가져다준다네요.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5일까지이고 사업자 등록증 개업 연월일이 2018년 10월 1일 이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는 브라더 공식 렌탈 센터(링크)에 접속해서 상담 예약을 남기면 자동 참여 됩니다.


브라더 정품 무한잉크프린터, 무한잉크복합기 베스트셀러 3종

A4 → MFC-T910DW

A3 → HL-T4000DW (인쇄전용), MFC-T4500DW

브라더 레이저프린터, 레이저복합기 6종

컬러 레이저 → HL-L8360CDW (인쇄전용), MFC-L8900CDW

흑백 레이저 → HL-L5200DW (인쇄전용), MFC-L5700DW, HL-L6400DW (인쇄전용), MFC-L6900DW

 

< 브라더 희망 출력 프로모션 대상 프린터 >


희망 출력 프로모션은 전체 기종 대상은 아니고 프로모션 해당 제품이 있으니 확인이 필요 하긴 합니다. 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라 아마 이 정도 선에서 거의 선택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름에 진행되었던 워라벨 이벤트도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해서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프린터 렌탈 말고 구매를 하실 예정이라면 함께 참여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브라더 워라벨 이벤트 바로가기 <<



페이퍼 리스 사무실을 지향한다고 해도 프린터는 꼭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아무래도 아직까진 직접 볼 수 있는 페이퍼가 필요한 시대 니까요.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알아서 관리까지 다 해주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가정에서야 큰 문제가 없지만 회사에서 급하게 출력물이 필요할 때 갑자기 출력이 안되면 난감해지니까요. 브라더의 공식 렌탈 서비스로 성공 창업에 함께해보세요.


• 브라더 홈페이지 : www.brother-korea.com

• 브라더 공식 렌탈 센터 : https://rental.brother-partner.com

• 제품 문의 및 렌탈 신청 : 브라더 공식 렌탈 센터 1670-43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