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지원하는 브라더 기업용 복합기 렌탈 서비스


전담 에이전트가 미리 문제를 해결해주는 맞춤형 렌탈 솔류션 브라더 비포서비스 추천



이제는 디지털이라는 단어가 너무나 당연하게 우리 생활 속에 자리 잡고 있지만 기업에서 사용되는 종이의 양이 상당합니다. 아직까진 노트북이나 디지털 태블릿으로 문서 없이 회의나 보고를 하는 것보단 적당한 문서의 출력이 눈에 더 잘 들어오고 업무를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해 주니까요.





흔히 복합기나 프린터를 떠올리면 가정용을 생각하지만 가정보다 기업에서 프린터를 사용하는 일이 더 많습니다. 하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업무를 따라가다 보면 프린터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유지/보수까지 책임지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비용과 시간을 줄여주는 정품 렌탈 서비스를 많이 애용하고 있는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미리미리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면 무척 반가운 일이겠죠?





브라더의 비포서비스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렌탈 서비스로 전담 에이전트가 장비의 상태를 관리하고 사용 패턴 등의 정기 보고서를 지원하는 통합 관리되는 솔루션입니다. 렌탈뿐 아니라 단품 구매 시에도 등록만 하면 적용받을 수 있구요.





브라더 비포서비스는 구매 전부터 전담 컨설턴트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서 프린팅 환경을 확인하고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 주는 컨설팅부터 시작입니다. 제품 설치 후에는 실시간으로 프린터나 복합기의 상태를 점검하고 그룹별 출력 현황 및 통계, 소모품 교체 시기, 출력 현황 및 통계 등의 정보가 담긴 정기 보고서를 주기적으로 제공합니다. 





브라더의 비포서비스는 문제가 생겼을 때 챙겨주는 A/S가 아니라 담당자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문제점을 파악하고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데 서비스의 중점이 맞춰 있습니다.




집에서 한두 장 프린트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에서는 상당한 양을 출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유지/보수가 잔손이 많이 갑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노력과 시간을 아끼고 불필요한 인적 자원의 소모를 줄인다는 측면에서 브라더의 비포서비스는 매력적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렌탈뿐 아니라 구입 후 기업고객으로 등록하면 무료 컨설팅과 정기 보고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비포 서비스만으로도 기업용 프린터 렌탈을 추천할만할 것 같습니다.

이미 KT 같은 국내 기업들도 파트너사로 등록되어 있는데 그만큼 신뢰도가 높다고 할 수 있겠죠? 미국에서 내구성 및 전반적인 만족도 면에서 7년 연속 1위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관심있는 분들은 브라더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거나 검색창에 '브라더 비포서비스'를 검색해 보세요.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