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글로 센스 2만 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대박 팁과 간단 후기

반응형

글로 센스와 상품권 받고 루피와 나플라 첫 번째 콘서트도 가자!



최근 글로 센스가 출시되면서 glo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느낌입니다. 최근에는 주변에서 글로 센스의 사용 후기를 물어보는 일이 잦아지고 있는 것을 보면 글로 센스도 어느 정도 괜찮은 평가를 받는 것 같고요.


물론 호불호가 있긴 하겠지만 액상형 시장에서 브랜드 제품들이 크게 만족감을 주지 못했기 때문에 글로의 액상형 제품인 글로 센스가 좀 더 기대치를 갖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도 글로 센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확실히 액상형 제품이 간편하고 편리한 면이 많은데, 연초와 비교하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간편합니다. 가장 좋은 건 별로 챙길 것이 없어서 휴대하기가 편하다는 점이죠.





청소도 필요 없고 충전의 압박도 거의 없고 충전도 빠른 편이라 하루 종일 들고 다녀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하지만 액상형이 잘 맞지 않는다면 아쉽게 생각들 수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좀 적응하기 힘들었는데 좀 사용 하다 보니 어느정도 적응돼서 더 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여전히 연초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기 때문에 더 버텨봤는지도 모르죠...ㅋㅋㅋ





글로 센스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많이 진행해서 그런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사실 할인을 잘 받으면 거의 가격 부담이 없어서 한번쯤은 경험해볼 만합니다. 1차 완판 기념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할인은 아니지만 상품권 가격을 생각하면 40% 할인 쿠폰을 적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거죠. 





특히 인기가 많은 레드, 블루, 화이트도 2차 입고되었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은데요. 이 3가지 인기 컬러는 온라인스토어 전용 컬러로 온라인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구입을 원한다면 좀 서두르는 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마음에 들어 구입하려고 한참 고생했는데, 화이트 컬러는 다른 컬러에 비해서 빨리 소진되는 편이라 구입을 원한다면 빠른 선택이 필요합니다. 


>> 글로 센스 이벤트 바로가기 <<




글로센스 할인과는 별개로 루피와 나플라의 글로센스 NEW WAVE PARTY가 진행되는데요. 루피와 나플라의 글로센스 MV가 초대박 히트를 치면서 사랑받기도 했는데 글로와 함께하는 루플라의 첫 번째 콘서트가 열리게 됩니다. 


유튜브를 통해 MV만 볼 수 있어서 좀 아쉬웠는데 정식으로 파티 형식의 콘서트가 열리게 되니 두근두근 기대되기도 하고요. 물론 저도 이벤트에 참여 했죠! 이런 기회가 흔치는 않으니까요.





글로 센스 출시일부터 10월 31일까지 글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참여만 하면 되니 글로센스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꼭 응모해서 현장의 감동을 느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루피와 나플라 뉴 웨이브 파티 응모하러 가기 << 


글로센스가 액상형 제품 중에는 꽤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 일단 디자인이 상당히 맘에 들고 그립이 편합니다. 물론 연초 수준의 만족감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액상 타입치고는 만족감이 괜찮은 편인데, 전용 액상인 포트도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그것도 편하다라고요. 지금은 포드가 4가지만 있어서 아쉬움이 좀 있지만 권련형 스틱도 많이 늘어났으니 전용 포드도 앞으로 더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를 놓친 사람이라면 이번 문화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노려보면 좋을 것 같은데, 10월 내에 구입하면 루피와 나플라의 첫 번째 글로 파티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