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글로센스 루플라 센스 박스 오픈! 글로 센스는 어떤 특징이?

반응형

루플라 센스박스 오픈 케이스와 글로센스 사용후기




글로 센스 출시 후 글로의 인지도가 더 높아지는 느낌 입니다. 제 주변에도 글로 센스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액상 제품이라 편리하고 간편하니 기존에 액상형을 사용하던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하더라고요.


얼마전에 글로X루플라 센스박스 소식을 전해 드렸었는데요. 루플라 센스박스가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센스박스 느낌이 상당히 좋죠? 힙한 느낌의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보기에도 좋고 힘이 좋은 종이를 사용해서 뭔가 담아두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버리기는 너무 아깝더라고요.





튼튼하고 우람한 체격(?)에 비해 구성품은 단촐 하네요. 에어팟 2세대가 당첨되길 내심 바랬으나... 저에게는 그립톡이 도착 했네요. 기본 파우치는 모두에게 주어지는 혜택 이었으니 이정도만 해도 괜찮은가요? 





그립톡은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해서 스탠드로 사용하거나 핑거 그립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요즘 엄청 유행 하더라고요. 다른 행사장 가도 그립톡을 경품으로 주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글로의 그립톡은 센스 있는 디자인에 차량의 자석 거치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글로의 센스 있는 디자인이 독보이는 파우치는 구매자 모두에게 주어졌던 경품 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재질도 괜찮고 사이즈가 넉넉한 편입니다. 튼튼해 보이죠? 





두께가 얇은 스타일이라 가지고 다니기도 좋을 것 같고 여분의 전용 포드를 넣고도 넉넉하게 남기 떄문에 글로 센스를 넣어 다니기 딱 좋습니다. 청소가 필요 없어서 별도로 가지고 다닐 게 없어서 넉넉하게 남는군요.





루플라 센스 박스보다 글로 센스가 먼저 도착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근사한 패키지라 마음에 꽤 들더라고요. 별도의 포장을 하지 않고 그냥 선물해도 다들 마음에 들어할 것 같아요. 컬러도 다양해서 여성분들도 꽤 만족해 할 듯.





청소가 필요 없으니 별도의 청소도구도 없고 마치 스마트폰 같은 느낌의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단가가 많이 낮아져서 그런지 기본 판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기본 구성품으로 고무 마개가 들어 있는데 보통 액상 포드를 오래 쓰고 액상 포드를 다 쓸동안 3개의 전용 포드를 바꿔서 사용하기 떄문에 쓰지 않아도 크게 신경쓰이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전용 포드는 입에 닿는 부분이니 덮개를 활용해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고 있습니다. 





디자인 참 깔끔하죠? 인체공학적 디자인지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고 곡선형 디자인이라 그립도 꽤 괜찮습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하기에도 부담이 없고요.





추가로 필요한 구성이 없으니 외출할떄도 글로 센스만 딱 들고 나가면되니 외출준비도 간편 합니다. 배터리도 하루종일 사용해도 모자르지 않을 정도로 배터리 소모도 크지 않은 것 같고요. 





기본적으로 모형 카트리지가 부착되서 나오는데요. 이 글에 나오는 사진들은 전부 모형 카트리지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구입할 수 있는 포드와 모양이나 구성도 같고요. 포드는 액상이 들어 있는 액상포드와 전용 포드로 구성되는데 분리형이라 필요하면 전용 포드만 따로 빼서 관리하기 편합니다. 





좀 복잡해 보이지만 꼭 필요한 건 바로 요 기기만 있으면 되고 포드는 따로 구입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가장 좋은게 청소 자체가 필요 없고 액상도 포드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충전만 신경쓰면 유지 관리에 전혀 신경쓸 필요가 없다는 거죠.





전용 포드도 1회성으로 사용하지만 마감이나 느낌이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기존의 액상형 제품과는 다르게 좀 특이한 구성이긴 하지만 코일을 이용해서 기회 시키는 방식은 동일 합니다. 





그립도 좋아서 손에 들고 있는 느낌도 참 좋은데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이고 재질도 좋아서 촉감이 좋습니다. 보통 다 길죽한 디자인인데 글로 센스는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손에 딱 들어오니 좋습니다. 





충전은 5핀 단자를 이용하는데 USB-C 타입이 아닌게 아쉽긴 하지만 이정도만해도 충분히 빠르게 충전되기 때문에 굳이 선택한 것 같진 않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비교적 작아서 충전이 빠른데 하루종일 사용해도 한번도 배터리가 아쉽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네요.





루플라 센스박스 이벤트는 이제 종료 되었지만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40% 할인 된 가격으로 글로 센스를 부담없이 손에 넣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이제 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관심있다면 어서 서두르는게 좋습니다.


루플라 센스박스 구입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고 이런 기회가 또 언제 있을지 몰라서 저도 하나 더 구입 했네요.


>> 글로 40%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


엄청난 경품이 당첨된 건 아니지만 이런 재미난 이벤트를 기획해주니 재미는 있네요. 아직 센스박스 인증 이벤트가 남아 있으니 애플워치를 노려봐야죠. 


글로 센스를 사용한지가 벌써 꽤 지났는데 무었보다 청소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 출시 초기와는 다르게 이제는 포드 구입도 불편하지 않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로 센스가 아쉬운점이 전혀 없는것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하게 잘 나온 것 같은데 2세대도 기대하면서 기다려 봅니다~





반응형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