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글로 센스 4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핫딜

반응형

glo sens 루플라 MV 200만 뷰 돌파 기념 2주간 40% 핫딜 진행

 

요즘 액상형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한동안 굉장히 많은 제품이 쏟아졌는데 지금은 좀 잠잠해지는 모습이긴 하네요.

 

글로도 액상형 제품을 내놓으면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데요. 반응이 무척 좋은 편이라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이런저런 시도를 많이 하면서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는 모습입니다. 

 

지난번 글로 추석 이벤트 글에서 쇼미 더 머니 7의 우승과 준우승자의 루피와 나플라의 퓨전 그룹 루플라가 글로 센스의 모델로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드렸었는데요. 글로 센스의 인기만큼이나 루플라의 MV도 인기가 많아서 200만 뷰를 돌파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선한 시도가 새로운 소비자층에게 잘 어필하고 있는 듯싶습니다.

 

 

 

글로 센스 뮤직비디오가 반응이 뜨거워서 글로에서 깜짝 핫딜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9/16(월) ~9/30(월)까지 2주간 기간 한정으로 할인을 진행합니다. 예약판매에 50% 할인 쿠폰을 받지 못해서 아쉬운 사람이라면 최고의 구매 적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글로 센스는 궐련형과는 다르게 액상 포드를 이용한 방식인데요. 때문에 청소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1회용으로 판매되는 액상 포드는 다 쓰고 나면 버리면 되니까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손에 잡히는 그립도 나쁘지 않아서 사용감도 좋은 편입니다. 사이즈가 그리 크지 않아서 휴대도 편한데,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글로 센스만 들고 다니면 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액상형이 배터리 소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그런지 배터리도 하루 종일 가기 때문에 충전의 압박에서 벗어나서 사용할 수 있고, 요즘은 액상 포드 판매점이 많이 늘어서 사용이 더 편리해졌더라고요.

 

 

 

저도 글로 센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어서 바로 하나를 더 구입했는데요. 그동안 망설이던 주변 지인에게 깜짝 선물 하려고 말이죠.  은근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주변 평이 좋아서 그런지 관심 갖는 사람이 많습니다.

 

품절된 컬러도 많았는데, 요즘은 재고도 넉넉한 것 같고 화이트 색상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인당 5대까지 구입할 수 있고 여러 대를 구입해도 각 기기당 할인받을 수 있어서 한 명이 한꺼번에 구입해도 됩니다.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적용되고 1인당 1매라 한번 구입하고 나면 더 이상 나오지 않습니다. 40% 할인받으면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고 사용하는 GLO 기기가 있다면, 기기 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모은 포인트까지 탈탈 털어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글로 홈페이지 회원가입이나 기기 등록 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시면 PBQ43458 을 입력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품을 받은 후 후기를 남기면 편의점 상품권 1만 원을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되니 행운을 기대해 보는 것도 좋겠죠? 혹시 당첨되면 액상 포드와 커피 하나 사서 힐링 타임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평 남기는 것은 글로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이동할 수 있는 주문 내역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주문한 상품 리스트에만 리뷰 작성 버튼이 있으니 구매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자신이 사용한 사용감이나 후기를 적어주면 되니까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이 사용한 후기를 꼼꼼히 남겨주면 다른 사람들이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겠죠?^^


액상형 제품 시장도 꽤 경쟁이 심한데 꾸준히 신제품을 내놓는 글로의 뚝심과 열정도 높이 사줄만 겠습니다. 아마 초기 예약판매 할인을 놓친 사람이라면 40% 할인은 정말 매력적인 조건이 아닐까 싶은데, 그동안 관심은 있었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해보세요.

 

>> 글로 센스 40%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

 

함께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글로 센스 오픈 박스 및 사용 후기, 액상형의 단점을 넘었을까?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글로 미니 블랙 컬러 후기, 시크한 한정판 GLO MINI 스타일 에디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