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구독형 덕질 응원 멤버십 KT 멤버십 원픽(One-Pick), 강다니엘

반응형

나만의 원픽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KT 멤버십! 첫 번째는 강다니엘이라고?




" 강다니엘 펜이라면 주목! KT가 아니라도 주목해 보세요 "


다양한 개성이 존중되고 나만의 취미가 더 이상 부끄럽지 않고 미덕이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뭔가 자신만의 덕력을 쌓아가는 사람들을 터부시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요즘은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면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사람들을 특별하게 보기도 하고요.





KT에서 이런 덕력을 쌓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구독형 덕질 응원 멤버십 서비스 KT 멤버십 원픽(ONE-PIC)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KT 멤버십 회원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모두에게 열린 서비스입니다.





원픽은 다양한 덕질 중 하나를 선별해 좋아하고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KT 멤버십만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분야는 무엇이든지 상관없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덕질부터 키덜트 등 분야를 가라지 않고 진행되는 구독형 서비스인데요. 9월에는 첫 번째로 강다니엘이 선정되었습니다.


아마도 첫 번째라 스타라는 상징성 그리고 KT의 모델을 맡고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도 강다니엘 팬이 많아서 소식을 알려 줬더니 바로 찾아 보더라고요.





원픽은 구독형 서비스로 정해진 기간 동안 선택된 아이템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원합니다. KT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거나 타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36,000원(VAT 별도), KT 멤버십 회원은 27,000원 (VAT 별도, 멤버십 포인트 3천 점 차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가입할 때 한 번만 지불하면 되고 이번에는 3개월간 혜택이 유지됩니다. 계속 3개월씩 진행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 아이템에 따라 좀 유동적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좀 있지만 혜택이 푸짐하니 믿지는 장사는 아닌데 매월 달라지는 굿즈와 혜택을 받는 기분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원픽 전용으로만 제공되는 한정판 굿즈와 미공개 영상과 포토카드까지~ 강다니엘 팬들이라면 너무 괜찮은 덕질 응원이죠?





일단 KT답게 3개월 동안 매월 강다니엘의 음성이 담긴 알람음을 매월 1개씩(총 3개)가 제공됩니다. 강다니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일 것 같은데 달달한 강다니엘의 음성으로 하루를 열 수 있는 절호의 찬스~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은 매월 색다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 10월 : 원픽전용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KT 멤버십 제휴사 할인쿠폰, 말레피센트 2 CGV CDC관 초대권(2인) + F&B

  • 11월 : 원픽 전용 한정판 강다니엘 스페셜 굿즈 박스, 휴대용 무선 충전기, 미니 아크릴 등신대 (3종 중 1종 랜덤), 브로마이드, 강다니엘 앨범 문구 전자파 차단 스티커 

  • 12월 : 미공개 포토카드 응모권 (20명 추첨), 친필 손 편지가 쓰여있는 미공개 포토카드 추첨 제공, 크리스마스 스페셜 알림음

의 혜택이제공됩니다. 



메인 굿즈는 11월과 12월에 나눠 제공되고 나머지는 컨텐츠와 혜택으로 채워져 있는데 개인적으론 10월에 제공되는 CGV CDC 프리미엄관 초대권이 무척 탐나는군요. 전부 공개된 상태가 아니라서 어떤 것이 제공될지 굉장히 궁금해지는군요.




기본 구독 혜택과는 별개로 2가지의 스페셜 리워드가 제공되는데요. 사실 관심 없는 사람에겐 별거 아닐 수도 있겠지만 강다니엘 팬분들에게는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만한 혜택일 듯 싶네요.


한꺼번에 결제돼서 그렇지 3개월 동안 내가 좋아하는 곳에 투자하는 것치곤 괜찮은 혜택 아닌가요? 요즘 응원봉 하나만 해도 엄청 비싸던데 다양한 굿즈와 KT만의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시작이나 더욱 다양한 덕질 응원 아이템들이 줄줄이 오픈 되겠죠? 개인적으론 키덜트 관련 덕질도 좀 응원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만...ㅋㅋㅋ

너무 조용하게 진행돼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만 KT가 요즘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는데, 시대에 맞게 딱딱한 모습을 버리고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다양한 나이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니 KT의 서비스들을 관심 갖고 지켜봐 주세요.


>> KT 멤버십 원픽 : 강다니엘 자세히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