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더블할인에 더해진 5굿(Good) 혜택! 7월 혜택 총정리

반응형

원하는 날 2배로 혜택받는 더블 멤버십에 더해진 5G 급 할인 초!능!력!



사용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아까운 포인트! 이름만 혜택인 멤버십 혜택이 아니라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 참 좋겠죠? 최근에 통신사 혜택이 많이 줄어들고 있는데 KT의 멤버십 혜택이나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을 많이들 알고 잘 활용하는 것 같은데요. 7월에도 어김없이 풍성한 혜택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할인 혜택까지 있으니 놓치면 서운하겠죠?





KT 더블할인은 원하는 날 원하는 곳에서 평소 혜택의 2배로 할인받을 수 있는 KT만의 혜택인데요. 사용할 곳을 미리 정해서 신청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곳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단! 월 1회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해 두어야 합니다.





자주 애용하고 많이 사랑받는 배스킨라빈스(전 품목 최대 50% 할인, 최대 5,000원 할인)와 버거킹(햄버거 4종 중 1개 50% 할인) 그리고 피자헛(온라인 포장 50% 할인, 선착순 5만 장) 같은 패스트푸드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곳이라 가족 혹은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활용하면 좋겠죠?





GS25와 GS 슈퍼마켓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고 랄라블라(Lalabla)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식과 쇼핑을 총 말라한 혜택이라 할 수 있죠. 스페셜 제휴사는 기본 제휴사에 추가로 혜택을 주는거라 매월 새롭게 변경 되는데 추가 될 수도 있고 바뀔 수도 있습니다. KT 멤버스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요.





더블할인 혜택 중에는 매월 달라지는 문화 혜택도 있는데요.  7월에는 에릭 요한슨 사진전 (단독 50%할인+엽서 증정),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50% 할인) 오즈의 미술관 (50%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뮤지컬 점박이 공룡대모험:뒤섞인 세계를 최대 62.5% 할인받을 수 있어서 방학을 맞는 아이들과 함께 나가보면 좋겠죠? 문화 혜택은 더블할인 통합 혜택인 월 1회 차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물론 CGV에서 영화를 할인해서 관람할 수도 있는데, 최대 8,000원! 동반 1인까지 1+1으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과 함께 5G 사용화를 기념해 5굿(Good) 혜택이 함께 진행되는데요. 데이, 위크 그리고 모닝의 3가지 혜택이 동시에 진행되는데, 언제 없어질지 모르니 있을 때 팍팍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ㅋㅋㅋ





5Good 데이(Day)는 더블할인에 할인 폭을 높여서 제공하는 혜택인데요. 5G의 5와 연관된 매월 5일에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7월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였는데, 7월은 벌써 지나갔으니 8월 혜택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주의할 점은 5Good 데이(Day)는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과 통합되어 차감됩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의 할인 폭을 높여 주는 것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매월 진행되는 제휴사를 눈여겨 봐야겠습니다.





5Good 워크(Week)는 5Good 데이(Day)가 끝나는 5일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주간 단위 혜택인데요. 특히 7월에는 캐리비안베이, 원마운트, 하이원 워터월드, 휘닉스 블루케니언 워터파크는 물론 아쿠아 플라넷과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휴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8월에는 또 다른 제휴사가 진행될 텐데, 아마 8월도 더운 여름이니 비슷하게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5Good 모닝(Morning)은 매일 아침 5시 ~ 9시까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7월에는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30% 할인 (결제금액 5천 원까지 할인),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천원당 200원 할인 (결제금액 5천 원까지 할인), GS25 도시락, 샐러드 1,000원 할인 쿠폰 지원으로 진행됩니다. 


5굿 위크와 모닝은 더블할인 혜택에 통합되지 않으니 좋죠? 5Good 혜택은 제휴사 별로 지원하는 할인 폭이나 제한이 조금씩 다르니 5Good 혜택 페이지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마다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가 꽤 많이 들어오는데 모르고 소멸되는 포인트도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내가 낸 돈으로 환급받는 포인트인데 그냥 사라지면 너무 아까운데, KT는 다양한 제휴사로 활용도가 높아서 포인트가 모자랄 지경입니다. 특히 5G가 사용화 되면서 혜택이나 이벤트가 많아지면서 풍성해졌는데요. 요럴 때 잘 활용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라고 할 수 있겠네요. 풍성한 KT 더블할인과 5굿 혜택으로 더운 여름 시원하고 알차게 보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니다.  


>> KT 더블할인 멤버십 자세히 보기 <<


반응형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