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9월 한정 KT 멤버십 스페셜 할인 혜택으로 알찬 추석 보내기

반응형

KT 천만해요 GIFT BOX에 담긴것은 무엇?



폭염의 8월이 가면서 빠르게 선선해지는 날씨 덕분인지 주말마다 거리는 사람들로 생기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정말 폭염 속엔 어디 나가기가 겁나던데, 지난 주말에 공원에 나가보니 여기저기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이런 나들이나 데이트에 KT 멤버십 포인트는 상당히 훌륭한 동반자가 되어 주는데요. 한 달에 한 번 2배로 할인 폭을 올려주는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하면 데이트 비용을 줄여 줄 수 있겠죠? 더블할인이 아니라도 할인되는 제휴사가 많아서 가족 나들이에 톡톡히 할인 혜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KT는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9월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한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에서 더블할인 이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니 추석을 맞아 가족끼리 모여서 외식할 때 활용하면 좋겠죠? 단 적용이 제외되는 매장도 있으니 잘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보통 이런 패밀리레스토랑은 음료가 비싼 편인데, 에이드 1+1 혜택도 있는데, 매드포갈릭 회원에게 적용되고 더블할인 이용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메드포갈릭 회원으로 등록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9월 한달간은 기프티쇼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데, 추석선물을 구입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스는 매월 진행되는 인기 공연과 전시의 문화행사 할인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9월에는 은하철도 999전과 앨리스 인 원더랜드 등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은 전시가 최대 60%까지 할인됩니다. 


더블할인과는 별개로 할인되고 1인당 1,000포인트만 차감되는 할인이라 상당히 큰 혜택입니다. 저희는 앨리스 인 원더랜드 보러 갈려구요~





할인 혜택과는 별개로 KT 천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름하여 '천만해요 이벤트' 

KT 고객이라면 누구가 응모할 수 있고 응모 절차도 간단하니 주변에 KT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5개의 시크릿 기프트 박스를 1,000명에게 증정하는데, 뭐가 들었는지는 며느리도 모릅니다. 저도 너무나 궁금하네요. 물론 저도 응모했지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멤버십 천만 고객 이벤트 바로가기 <<




KT는 멤버십 포인트 사용을 위해 다양한 제휴사를 가지고 있는데 정말 요모조모 쓸모가 많더라구요. 요즘은 포인트가 모자를 지경... ㅋㅋㅋ 오토오아시스와 인제스피디움, 크리스탈 제이드가 신규 제휴사가 되었는데, 계속 추가되고 있으니 자주 가는 곳이 아니라도 한 번씩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멤버십 앱에서 편안하게 응모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도 응모하고 더블할인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