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미친 가성비! 초당 계산하는 신개념 뷔페 온(ON)식당

1초에 1.98원! 초당 요금 계산하는 KT ON 식당




1초에 1.98원 무제한 뷔페~! 듣기만 해도 꽤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홍대에 새로 생긴 미친 가성비의 온식당 (ON식당)이 바로 그 주인공 입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 많이 홍보도 하고 있고 방문기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위치는 마포구 독막로 7길 57입니다. 홍대 KT 상상마당에서 조금 걸어가면 되구요. 원래 허밍 밸라라는 디저트 카페인데 KT가 통째로 빌려서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공식적이진 않지만 옥빛 컬러를 KT 행사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아마 요즘 밀고 있는 컬러인 듯. 온식당도 온통 화이트와 옥빛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정원에는 포토존과 간단한 게임을 할 수는 공간이 있는데, 아마 이벤트도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공식적으로 예정된 마마무 ‘화사’, 먹방 BJ 슈기와 엠브로가 참여하는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구요. 오픈 당일인 8월 28일에는 KT 광고 모델인 박서준 씨의 팬 사인회도 열렸습니다.




이용 요금은 1초에 1.98원!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의 식당은 KT의 데이터ON 요금제와 함께 선보인 로밍ON 요금제의 홍보를 위해 만들어 졌는데요. KT의 로밍ON 요금이 적용되는 지역에서는 1초에 1.98원! 국내 통화료와 같은 요금이 부과되는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구요.





사실 해외에서 통화하기 정말 부담스럽거든요. 제가 이번 일본 여행에서 사용해 봤는데 부담이 없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마구마구 통화하기~ ㅋㅋ 


로밍ON은 초기에 미국, 중국, 일본의 3개국을 시작으로 지금은 캐나다와 러시아, 베트남,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괌, 사이판까지 확대 (18년 7월 18일 기준) 되었고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예전에 나라에서 통신사에 요청한 적이 있었는데, 다들 안된다고 모른척했지만 KT가 그걸 해내고 있네요! 



 


모아진 수익금은 전액 결식아동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 식비 외에 추가로 기부를 받기도 합니다. BJ 엠브로가 185만 원을 기부하고 갔다고 하네요. 대박!






좌석은 실내석과 테라스석이 있는데, 화이트톤의 테이블을 사용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요즘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있어서 테라스도 분위기 있고 좋은데, 햇볕이 좀 따가운 시간에는 살짝 그늘진데 앉으세요~





이런 신박한 식당에 1인 미디어들이 출동하지 않을 수 없겠죠? 1인 미디어를 위한 전용석이 준비되어 있으니 활용하면 됩니다. ON식당 자체가 먹방 트렌드를 반영해서 기획했다고 하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으면 예쁘고 멋진 서버들이 설명을 이것저것 해 주십니다. 처음에는 사실 좀 어색했는데 설명을 해 주니까 이해가 쏙쏙 되고 좋더라구요.





설명이 끝나면 시계를 똬~악 가져다줍니다. ON식당의 이용 시간은 최대 1시간~ 시간 체크 용이죠. 그렇다고 막 1시간 딱 되면 매정하게 나가라고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만 너무 오버 하면 안 되겠죠?





전체적으로 매우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낮 시간에는 디저트 카페로 운영되서 그런지 한가롭더라구요. 미니 케익과 식빵 등 다양한 먹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9월 4일부터는 미니 돈까스와 핫윙 그리고 샐러드파스타 추가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니 디저트 까페지만 한 끼 든든하게 채울 수 있겠죠? 미리 간게 넘 아쉽아쉽.





물론 다양한 간식거리는 필수~ 다양한 간식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보기 바쁩니다. 30분에 3,564원이니 저녁에 가지 않아도 정말 가성비는 굿이네요.





이번 ON식당은 오뚜기와 콜라보 했는지 오뚜기 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오뚜기의 라면과 컵밥은 물론 컵피자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빨리 먹는 사람이 Winner!





KT의 팝업 스토어답게 KT의 코리토리가 여기저기 자태를 뽐내고 있는데요. 다른 건 모르겠는데 이 큰 코리토리는 정말 갖고 싶더라구요...ㅠㅠ 






저도 한상 거하게 차려와서 일행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간단한 디저트 카페지만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필수~ 맛이 정말 좋아요!





낮 시간에는 디저트 카페지만 브레이크 타임을 지나 저녁에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무제한 뷔페 타임이 이어집니다. 요일별로 요리가 달라지니 매일매일 방문해도 좋겠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 SNS 이벤트나 간단한 설문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KT의 VR 체험 카페 브라이트(Vright) 체험권과 월드컵 전사들의 싸인 볼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말 핵이득! 




ON 요금제 홍보를 위해서 만들어진 팝업 스토어이지만, 퀄리티도 괜찮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좋죠? 디저트 타임도 좋지만 '뷔페 타임'에 가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VR 카페 체험권도 주니 데이트 코스로 저녁 먹고 VR까지 즐기면 금상첨화~ 9월 20일까지 운영되고 16일에는 먹방 대세 '마마무 화사'씨와 함께하는 식사 타임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누구나 무제한으로 초당 1.98원에 즐기는 ON식당 운영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4시 :  ‘무제한 디저트’ 타임 : 양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

- 오후 6시 ~ 오후 9시 : ‘무제한 뷔페’ 타임 : 요일 별로 미국,베트남, 일본 등 다양한 메인디쉬와 샐러드바 무한 제공

- 오후 4시 ~ 오후 6시  : Break Time

- 가격 : 30분 (3,564원), 1시간 (7,130원), 이용 시간 1시간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