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닌텐도스킨,r4]원더걸스 스킨 오홋 푸풋한 원더걸스 입니다.^^연예인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선남 선녀를 보는 일은 참 즐거운 일입니다.예쁘게 사용하세요~
[닌텐도스킨,r4]정글고 스킨 아아~ 정글고 스킨을 드디어 누군가 만들어 주셨군요 ㅎ멋지게 사용하세용~
MD5 해쉬생성 검증 프로그램 사실 김군은 MD5니 해쉬니 머 그런거 잘 알지 못합니다. ㅎ이 프로그램을 우연히 입수(?) 하곤 MD5와 해쉬에 대해 알아 보았으나.해쉬 값을 검사 / 확인하거나, 생성해주는 윈도우즈 유틸리티입니다.기능은 원본 파일에서 변형이나 송상이 있는지를 체크해주는 겁니다.사용 용도는 *.ISO, *.LCD 같은 이미지 파일등이 제대로 전송 또는 저장되었는지확인한다거나 곳에 사용하면 됩니다...(그외 여러가지 가능하겠지요...)단 1 비트값만 원본에서 바뀌어도 다른 파일오 체크가 됩니다.주의점은 MD5 알고리즘은 약간 구형인지라, 최소 SHA1 로 해주시면 좋습니다.(권장값이 그렇다는 겁니다.)라는 답변만 얻게 되었습니다.ㅋ아무쪼록 필요하신분은 잘 사용해 주세용~
[닌텐도스킨,R4]소녀시대 스킨 연예인을 좋아하지 않게 된지가 꾀 된것 같습니다.가수들도 별로 좋지 않고,,,, 자꾸 매말라 가는 것 일까요?그래도 아직은 음악은 잘듣고 다닙니다.예전엔 그룹이 나오면 누가 누구고 , 얼굴과 이름이 다 매치가 되었는데... 이젠 누가 누구인지.심지어는 그 그룹의 맴버 인지도 모르겠내요.^^;;잘 사용하세요~
[r4,닌텐도스킨]r4스킨만드는 법 초초초~ 초간단 내부스킨 만드는 법입니다. 요새는 내부스킨 이미지를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도 있더군요. 하지만~ 배경이미지만 만들어 집니다 ㅎㅎ r4스킨을 만들기 위해선 그림판이나, 포토샵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포토샵은 어둠의 경로에서 얻어 쓰실수 있습니다..... 쿨럭... ^^; 자 ~ 일단 포토샵이나 그림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세요~ 사이즈는 포토샵 그림판 넓이 256 256 높이 192 192 입니다. 전 포토샵을 씁니다만.. 그림판을 쓰시는 분들은 이미지 탭에 있는 설정을 클릭(단축키:ctrl+E) 를 눌러서 사이즈를 설정해 주세요. 설정이 끝나면 이미지를 불러와서 사이즈에 맞게 이미지를 넣어 줍니다. 스킨에도 종류가 있습니다. 처음에 키시면 게임 뭐 등등 3가지 선택하는것이..
윈도우 32비트 vs 64비트 윈도우 비스타를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는, 더 핵심적으로는 램을 4G이상 보유한 사람들에게는 언제나 하나의 갈등이 있을 것이다. 바로 32비트 OS를 쓸 것인가, 64비트 OS를 쓸 것인가이다. 길게 쓰기는 귀찮고 장단점만 간략히 설명해 보겠다. 1. Windows Vista x86 (32-bit) <장점> 호환성 : 분명 32비트 비스타라면 XP와도 견줄 만큼 호환성이 좋다. 32비트 비스타를 1년여 써봤지만 호환성으로 문제되는 일은 없었고, 혹시 문제가 되더라도 분명 해결하는 방법은 존재한다. <단점> 무겁다? : 개인적으로 32비트 비스타는 아무래도 XP보다 무거운 면이 있다고 본다. 하지만 무거운 만큼 안정적이고 포근함(?) 또한 있다. 마치 날쌔고 빠른 자동차와 묵직한 4륜구동의 차이라고 보면 될..
[닌텐도]지하철 노선도 닌텐도를 사용하면서 지하철 노선도를 볼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적이 많았는데요. 이런게 있었군요 지하철 노선도. ㅎㅎㅎ 사실 핸펀에도 이런기능이 있긴한데 화면이 작아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무척 좋아요~
[닌텐도스킨]닌텐도 외부스킨 틀 닌텐도 투명케이스에 이미지를 출력해 끼워 넣는것이 외부 스킨입니다. 외부스킨을 제작할때 쓰는 틀 입니다. 포토샵 파일입니다. 멋진 스킨을 만들어서 저에게도 보내주세요~ ㅋ
[닌텐도스킨]낢이야기 외부스킨 이걸 퍼와서 올려도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가 파는게 아니니 괜찮겠죠? ㅋㅋ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서나래님의 낢이야기 입니다. 저도 하나 뽑아서 넣어볼까 생각중 입니다 크허허
[닌텐도스킨,r4]원피스 내부스킨 원피스 스킨입니다. 원피스 너무너무 재미 있게 봤었는데... 지금은 애니를 잘 못보고 지내는 군요.. ㅠㅠ
[닌텐도스킨,r4]블리치 내부스킨 블리치 스킨입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닌텐도스킨,r4]마리오 내부 스킨 마리오 스킨입니다. 역시 닌텐도는 마리오가 제일 ㅋ
[닌텐도스킨,r4]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입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ㅋ
[r4,닌텐도스킨] 파이널판타지 어드벤스 스킨 한때는 파이널 판타지의 동영상을 차에서 보고 다닐정도로 좋아했는데. 어떤 분이 만들어서 올려 놓으신걸 보고 냉큼 집어와 버렸내요 ㅎ 내것도 바꿔바야 겠습니다.
[닌텐도스킨]건담 프리덤스킨 이리 저리 서핑중에 멋진 스킨을 하나 발견해서 올려 보아용~ 제가 또 건담 매니아이다 보니 ㅎㅎ 태권브이 스킨은 없나.. 내가 하나 만들까 ? ㅋㅋㅋ 사용은 첨부파일을 이용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 수익을 보장하는 5가지 앗! 펌글인데 .. 출처가 안딸려져 왔내요..다음까페에서 글을 읽다가 펌해 왔습니다. 제가 쓴글이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너무나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요사이 블로그 광고프로그램에 관한 포스트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계속 공부중입니다.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 말이에요. 며칠전에 소개 해드린 TV보다가 님의 월 6천달러 수익소식을 기억하시나요? 이제는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통한 고수익 창출이 남 이야기만은 아니며 여기저기서 애드센스 관련 고수익 경험자들의 뉴스거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팁들은 저의 개인적인 견해임과 동시에 경험을 통해 검증된 노하우이므로 애드센스에 참여중이거나 새로 시작하는 블로거라면 반드시 읽어두시고 경험하시기를 권합니다. :)1. 애드센스에..
[닌텐도스킨]그랜다간 요코 외부스킨 살짝 용자물 냄세가 나는 스킨이군요. ㅎㅎ 제 친구넘에게 하나 출력해서 줬더니 아~~ 주 좋아 죽더군요 ㅡ.ㅡ;; 더더 만들어 내라면서 매일 귀찮게 합니다.. 출력은 첨부파일을 이용해 주세요~~
[닌텐도스킨]딥스트라이커 외부스킨 한참 건담에 빠져 있을때가 있었는데.. 지금도 많은 건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력이 더 늘지도 않았고..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아직도 프라모델링을 즐겨 합니다. 언젠가 더 내공이 쌓이면.. 프라모델링에 관한 예기도 포스팅 해봐야 겠습니다.ㅎ 잘 사용하세요 출력은 첨부파일을 이용하세요~
[r4,닌텐도스킨]심플 블루 내부스킨 요 앞 포스트에 소개드린 핑크와 커플로 하면 좋을것 같은 스킨입니다. 요런 심플한 이미지 말고 용자물을 만들면 시선 집중되지 않을까요? ㅎㅎ 차마.. 용기 없어 그런 용자물은 건들지 못하겠나이다 ~ ㅋ
[r4,닌텐도스킨]심플 핑크 내부스킨 심플한 핑크 내부 스킨입니다. 블루와 함께 해서 커플로 하고 다니면 좋겠내요.. 한대 더 살까... ㅎ 잘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