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닌텐도스킨,r4]블리치 내부스킨 블리치 스킨입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닌텐도스킨,r4]마리오 내부 스킨 마리오 스킨입니다. 역시 닌텐도는 마리오가 제일 ㅋ
[닌텐도스킨,r4]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입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ㅋ
[r4,닌텐도스킨] 파이널판타지 어드벤스 스킨 한때는 파이널 판타지의 동영상을 차에서 보고 다닐정도로 좋아했는데. 어떤 분이 만들어서 올려 놓으신걸 보고 냉큼 집어와 버렸내요 ㅎ 내것도 바꿔바야 겠습니다.
[닌텐도스킨]건담 프리덤스킨 이리 저리 서핑중에 멋진 스킨을 하나 발견해서 올려 보아용~ 제가 또 건담 매니아이다 보니 ㅎㅎ 태권브이 스킨은 없나.. 내가 하나 만들까 ? ㅋㅋㅋ 사용은 첨부파일을 이용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 수익을 보장하는 5가지 앗! 펌글인데 .. 출처가 안딸려져 왔내요..다음까페에서 글을 읽다가 펌해 왔습니다. 제가 쓴글이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너무나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요사이 블로그 광고프로그램에 관한 포스트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계속 공부중입니다.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 말이에요. 며칠전에 소개 해드린 TV보다가 님의 월 6천달러 수익소식을 기억하시나요? 이제는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통한 고수익 창출이 남 이야기만은 아니며 여기저기서 애드센스 관련 고수익 경험자들의 뉴스거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팁들은 저의 개인적인 견해임과 동시에 경험을 통해 검증된 노하우이므로 애드센스에 참여중이거나 새로 시작하는 블로거라면 반드시 읽어두시고 경험하시기를 권합니다. :) 1. 애드센스..
[닌텐도스킨]그랜다간 요코 외부스킨 살짝 용자물 냄세가 나는 스킨이군요. ㅎㅎ 제 친구넘에게 하나 출력해서 줬더니 아~~ 주 좋아 죽더군요 ㅡ.ㅡ;; 더더 만들어 내라면서 매일 귀찮게 합니다.. 출력은 첨부파일을 이용해 주세요~~
[닌텐도스킨]딥스트라이커 외부스킨 한참 건담에 빠져 있을때가 있었는데.. 지금도 많은 건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력이 더 늘지도 않았고..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아직도 프라모델링을 즐겨 합니다. 언젠가 더 내공이 쌓이면.. 프라모델링에 관한 예기도 포스팅 해봐야 겠습니다.ㅎ 잘 사용하세요 출력은 첨부파일을 이용하세요~
[r4,닌텐도스킨]심플 블루 내부스킨 요 앞 포스트에 소개드린 핑크와 커플로 하면 좋을것 같은 스킨입니다. 요런 심플한 이미지 말고 용자물을 만들면 시선 집중되지 않을까요? ㅎㅎ 차마.. 용기 없어 그런 용자물은 건들지 못하겠나이다 ~ ㅋ
[r4,닌텐도스킨]심플 핑크 내부스킨 심플한 핑크 내부 스킨입니다. 블루와 함께 해서 커플로 하고 다니면 좋겠내요.. 한대 더 살까... ㅎ 잘 사용해 주세요~
[r4,닌텐도스킨]늑대와향신료 내부스킨 늑대와향신료 입니다. 용자물 처럼 되어버렸군요.. ㅡㅡ 잘 사용하세요~
[r4,닌텐도스킨]아즈망가 내부 스킨 아즈망가 입니다. 요것을 아주 열심히 보던 때가 있었는데.. 나름 귀엽내요. 잘 사용하세요~
블로그액세서리 나도 한번 달아 볼까? 네티즌 이가원씨(33)는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에 들어갔다가 신기한 배너를 발견했다. 10초마다 한번씩 춤추는 소녀들이 등장하는 작은 시계 모양의 배너였다. 이 시계는 일본의 한 의류업체가 배포하고 있는 ‘유니클록(Uniclock)’이라는 블로그 액세서리. 전세계 곳곳의 블로거들이 이미 이 신기한 시계를 자신의 블로그에 달아 놓았다. 요즘들어 블로그에 이같은 블로그 액세서리를 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블로고스피어(블로그 생태계)에 액세서리 달기가 유행처럼 번지는 것. 시계, 음악 플레이어, 뮤직비디오 플레이어, 인터넷 폴(Poll), 인터넷 형광펜 등 기능도 다양하다. 부착도 간편하다. 블로그 주소를 선택하면 블로그에 부착할 수 있는 소스가 자동으로 만들어진다. 블로그 디자인 소스까지 직접 수정할 수..
comdlg32.ocx 에러 해결법 c:\windows\system32 에 붙여넣기 하세용~
R4레볼류션 공식 사이트 http://www.r4ds.cn/ 여전히 1.18 커널이후 침묵하고 있내요. 1.18이 나온지가 꾀 되었는데.. 어째든 어서 새로운 커널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닌텐도스킨]에반 게리온 서! 외부스킨 위 그림은 미리보기 입니다. 사용은 첨부 파일을 이용하세요.
[r4,닌텐도스킨]크리스마스 악몽 내부스킨 포스 버전 크리스 마스 악몽 입니다. 은근 좋아요 크리스마스 악몽 ㅋ
롬관리를 쉽게 해보자~ 보통 NDSL 닥터(R4,DSTT 등등..)에 들어가는 롬 파일을 '물'이라고 하더군요. '롬'이라는 글자를 뒤집으면 '물'이 되기 때문이라고 하던가요?? 닥터는 '의사'라고 하고요.(말 그대로 Doctor 가 의사이기 때문이겠죠^^;;)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닥터라는 것에 많은 논란이 일고 있고, 닥터를 구동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합법적이지 않기 때문이겠지요. 그래서 '물', '의사' 등의 은어를 쓰는 것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논란이 어떻든, 합법이든 불법이든, 굉장히 편리하고 유용한 놈이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실제로 정품 소프트를 구입해서 NDSL를 즐기시는 분들 중에도 닥터의 강력한 기능때문에 닥터를 따로 구입해서 쓰는 분들을 주위에서 많이 봤습니다.(영화를 본다던가, MP3..
vb6ko.dll 오류 관련 가끔 어떤 파일을 실행했을때 위와 같은 오류가 뜨죠..? 이유는 비쥬얼베이직 관련 파일이 없어서 이런 오류가 뜨는거랍니다. 이 오류는 여기 첨부한 파일만 폴더에 넣어주면 해결됩니다 ^^..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됩니다 ^^ C:\Windows\System32
xp용 비스타 사운트 팩 - winxp_vista_aero_sound_effects XP에서 Vista 소리 구성표를 사용하게 해 줍니다. Vista RTM 에서 추출했다고 하네요. XP의 사운드에 질리신 분들 사용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