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침묵의 장기 간! 간건강 쿠퍼스로 채워주자

반응형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지면서 다양한 기능성 제품군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부위에 더욱다양하게 작용하는 여러 기능성 식품들이 말이죠.

현대를 바쁘게 살아가며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성인들은 잦은 술자리에 노출되기 쉽상입니다.
이때 가장 부하가 많이 걸리게 되는것이 바로 간 입니다.
알콜을 해독하기 위해 쉴세 없이 돌아 주어야 할 간이 ..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정말 큰일 이겠죠?
간 건강을 해치는 요인은 흡연, 피로, 식사습관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리나라 성인남성들의 생활습관으로 보았을때 가장큰 요인은 바로 알콜로인한 간손상이 가장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간은 손상될것을 대비해 충분한 예비 기능을 갖추고 있고, 50%이상 기능이 저하 되어도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웬만큼 나빠지기 전에는 발견하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김군이 쿠퍼스를 알게 되어 마신지도 한참 지났내요. 물론 지속적으로 마시지는 못했지만 지난 리뷰를 진행할때 2달을 꾸준히 마셔 주었고 중간중간에도 종종 쿠퍼스를 마셔 주었습니다.
이번에 다시 쿠퍼스 리뷰어로 참여 하게 되면서 만나게된 쿠퍼스~ 왠지 김군의 간 건강은 잘 지켜줄것 같아서 든든 하내요.

야쿠르트에서는 참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들을 내어 놓는데 그중에서도 쿠퍼스는 헛개나무가 들어간 간기능 개선식품 입니다. 헛개나무는 예전 부터 내려오는 민간요법에도 등장하고 역사책에도 나올만큼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왔습니다. 세종대왕님도 헛개나무로 숙취를 해결 하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헛개나무라고 하지만 사실 정확히 이야기 하면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이라고 해야 맞습니다.
병에도 보면 헛개나무 과병추출물 이라고 되어 있어요~~


 식약청에서 알콜성 손상에 관한 간기능개선 건강식품으로 인정 받은 쿠퍼스. 식약청이 권장하고 있는 1일 권장섭취량 2460mg을 쿠퍼스 한병에 다 담고 있습니다.

쿠퍼스는 건강기능성 식품 입니다. 물론 약은 아니죠. 그러나 알콜성 손상과 관련하여 기능성 식품임을 식양청으로 부터 인정 받았고 간기능이 손상된 사람들에게 12주간 섭취시킨 다음에 조사한 결과 유의성있게 간수치가 변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전속모델 전광렬씨가 나오는 CF~ 아마 사극에 많이 나오셔서 캐스팅이 되시지 않으셨을 까요?ㅎㅎ
현대인의 왠지 직장 간부 같은 이미지를 풍기며 김군에게 믿음을 옴팡 주시는 푸근~~한 이미지 이십니다.^^
알콜섭취로 인한 간손상에 대한 개선을 위한 헛개나무 효용성 평가 입니다. 출처는 (주)생명나무 이구요.
실험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지는 않겠지만 확실히 개선이 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기능성 식품이라고 하면 이런것들과 비교 할수 있겠군요..ㅎㅎ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홍삼액이나 흑마늘액 같은 것들도 약은 아니지만 몸에 좋다니까 마셔주고 있잖아요.
저희 회사에도 아침이 되면 녹즙을 배달받아 마시는 사람이 김군외에도 많이 계십니다.
아침에 녹즙을 배달 시키듯 쿠퍼스를 배달시켜서 먹는것이죠. 물론 서로 작용하는 부위는 다 다르니 전부 마셔 주면 좋겠지만.. 역시 돈이 문제 군요..ㅎㅎ
하지만 꾸준히 마셔주면서 자신의 몸을 잘 지켜야 합니다, 제가 쓰러지면 저희집안이 휘청 거립니다.. ㅠㅠ
 

쿠퍼스를 잔에 따라보면 일반컵 기준으로 반컵정도 나옵니다. 마셔서 거부감이 들지 않는 정도의 적당한 양.
아침에 마시면 왠지 든든하기도 해요,
색은 진한 아이보리색 이고 걸쭉하지 않고 마시기 편한 액상이기 때문에 먹기에도 좋습니다. 아침에 나가면서 한병 후딱 마시고 분리수거함에 잘 넣어두고 바로 나가는것이 이제 일상이 되는군요..ㅎ

김군의 간을 알콜로 부터 보호해줄 쿠퍼스 ~ 벌써 쿠퍼스를 다시 마시기 시작한게 2주가 넘어가고 있내요.
앞으로 약 2달간의 체험기간이 다시 잡혔고 그에 따른 저의 음주와 해독에 관한 짧은 소견을 다시 남겨 드리겠습니다. 김군은 원래 술을 잘 못마시는 편이고 술만 마시면 얼굴이 빨게지는 그런 체질 입니다.

솔찍히 이런게 무슨 내 몸을 지켜 주겠냐는 그런 마음을 가지시는 분들 많이 있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이런 기능성 식품들에 관한 믿음이 그리 큰편은 아니니까요.
야쿠르트에서 나오는 윌도 그렇고 쿠퍼스도 그렇고 마셔보면 확실히 달라지는 몸을 느끽실수 있습니다.
물론 약은 아니기 때문에 치료의 목적으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개선이 될수 있다는거죠.
그럼 2달간의 체험을 마칠때 쯤 .. 얼마나 달라 졌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