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숙취해소에 좋다는 쿠퍼스 피로회복에도 좋을까?

반응형
김군이 얼마 전부터 쿠퍼스를 먹고 있다는것은 2번의 쿠퍼스 관련 포스트를 통해서 전해 드린바 있습니다.


쿠퍼스 리뷰어가 된것이 이번이 2번째라서 헛개나무가 '숙취에 좋다더라'라고 하는것을 알려 드렸었죠.
물론 개인차가 있고 약이 아니기때문에 약같은 효능을 기대 한다는것이 좀 억지 이긴 하지만 건강기능 식품으로 인정까지 받은 이녀석을 비싼돈 주고 사먹어야 한다면 효능을 기대하지 않을수가 없게 되는것 이죠.

매번 이렇게 간건강과 쿠퍼스의 효능 및 상관관계를 말씀 드리다 보니 김군에게 새로운 궁금증이 생겨 났습니다. 분명 우리나라 성인 남성의 간 건강을 해치는 1등 공신은 술이 맞지만 음주 이외에도 피로나 스트레스 혹은 흡연등으로 인해서 간 건강이 나빠 지기도 하거든요.
항상 피로감을 느끼는 제 몸이 쿠퍼스를 마시면 좀 나아 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 한거죠.
분명 만성피로에는 간이 피로도를 느끼는것이 주요하게 작용하니 말이죠.

자 이녀석이 그렇게 김군이 외쳐대는 쿠퍼스 되시겠습니다,
쿠퍼스 연구원 분들과 가졌던 간담회 에서 은색병에 든 것을 보아서 한번 찾아 보았더니 예전에 헛개나무 쿠퍼스가 나오기 전에는 윌과 패키지가 비슷했더군요. 물론 병은 둥근병 이었지만 말이죠.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것은 불조심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자각증상이 거의 없는 간 건강도 항상 조심해 주어야 합니다. 약 2달동안 쿠퍼스를 체험하고 있고 중간에 공백을 가진 2달 정도를빼면 총6달을 쿠퍼스를 마신것 이내요. 그중 4달은 체험으로 2달은 제가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어떤분은 이것을 마시면서 주량도 좋아 지더라! 라고 하셨는데 전 그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술을 마실때 속이 좀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쿠퍼스가 요인인지는 정확히 판단이 서지 않지만 다른것을 먹은것도 아니고 하니 그렇게 느껴 질수 밖에요. 그리고 술마신 다음날에는 꼭! 쿠퍼스를 마시는데 아침에 속 쓰림에 여xxxx같은 숙취해소 음료보다 차라리 가격도 훨씬 저렴한 쿠퍼스를 마시는게 100배는 나은것 같습니다. 

김군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항상 피로를 달고 살고 있습니다. 아내의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죠.
블로그를 그만 두라는둥의 이야기 까지 서슴없이 하고 있는 실정이니 말이죠.
거기에 다음주면 예준이 돌도 있고 지금은 책도 쓰고 있는 실정이라 몸이 3개라도 모자랄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김군은 직장인 이다보니 회사일도 소홀히 할수 없고.. 낮에는 회사일을 해야 하니 주로 밤시간이나 새벽시간을 이용해야 합니다. 저녁시간은 예준이와 놀아 주어야 하는 시간이니까요.
그러다 보니 피로를 풀려면 주말밖에 없는데, 주말이라고 쉬고 있을수 만은 없으니.. 무슨일 이라도 있으면 다크써클이 무릅까지 내려와 있기 일쑤..
피로와 김군은 뗄레야 뗄수 없는 그런 친구가 되어 버렸습니다.ㅎㅎ

쿠퍼스는 주중에 매일 배달이 됩니다. 이렇게 패드로 겹쳐진 바구니에 넣어 주시는데 요것 아이스박스 같은 역활을 해서 차가움을 오래 지속시켜 주더라구요.
이렇게 배달되는 쿠퍼스를 계속 먹어 주었더니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쿠퍼스만 먹는다고 해결될 일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느낄수 있는 피로도를 해결 하는것에는 도움을 주는것 같습니다. 아침이 조금씩 편해지는것을 보면 말이죠.
약간 한약 맛이 나는데 그건 전략적으로 고급화 하기 위해 한약제를 조금 쓰는것 이라고 하더라구요.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전 왠지 비싼 약을 먹는것 같아서 더 좋아요..^^;;

 결혼후 남들은 살이 찐다던데 더욱더 말라만 가는 것을 보는 아내와 장모님의 걱정이 정말 하늘을 찌르고 있니다. 때되면 몸에 좋다는것을 꼭 챙겨서 보내 주시는데.. 그것보다 밥이 먼저라면서 밥을 잘 챙겨 먹을것을 신신 당부하고 계시죠. 그러나 아침 잠이 많은 김군에게 아침을 먹고 출근한다는것은 무리..
아침마다 쿠퍼스 한병씩 먹고 나가는데 이게 헛개나무 과병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속이 든든해요.
출근하고 배가 고프면 회사에서 무언가를 먹긴 하지만 원래 아침을 먹지 않아서 그런지 쿠퍼스 한병만 마셔 주어도 아침이 든든하고, 머리 회전도 더욱 잘 되는것 같아요.ㅎㅎ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쿠퍼스가 약은 아닙니다. 건강기능성 식품으로 인정 받은 보조식품이죠.
하지만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몸이 건강하게 유지가 되는것 처럼 쿠퍼스도 꾸준히 마셔주다 보면 언젠가는 효과를 보게 될것 입니다. 당장 효과를 보지 않더라도. 지금 상태에서 더 나빠지지 않고 유지만 된다고 해도 득이 되는것 이잖아요.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자연스레 술자리도 많아지고 의례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술 한두잔은 기본으로 마시게 되는데 제 경우에는 술 마시는 동안에도 항상 속이 쓰리고 별로 좋지 않았는데 쿠퍼스를 몇달 마시고 나니까 속이 조금씩 편안해 지기 시작 했습니다.
너무 좋으니까~~ 마구 마구 드세요~~ 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전 제 주위 분들에게는 마구마구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술 마신 다음날 꼭 한번 드셔보세요.
연구원 분들은 술 마시기 전에 한병씩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더욱 좋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