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2009년 다사다난 했던 ~ 김군의 블로그 결산!

반응형

2009 김군의 블로그에는 무슨일이~^^

지난 2009년은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한해가 되었습니다.
우선 김군의 예쁜 2세가 태어났고, 연말이 되면서 온,오프에서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2009년에는 정말 많은 이웃분들이 생겨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할 따름 입니다.
506 / 댓글 27331 / 트랙백 761 / 방명록 582 / 방문자 1265783

댓글 많이 받은 포스트 best 5

1.  일본에 세워진 실물크기 건담의 진짜 목적
2.  짐짝인줄 알았던 일본의 홈리스 잠자리..

3. 열 오른 예준이, 신종플루가 아닐까 가슴졸이던 초보아빠
4. 배고픈 직장인을 위한, 아웃백 무료간식

5. 오페라 하우스의 디자인 컨셉은 조개가 아니다

헉 글을 다 썻는데.. ctrl+z를 눌러서 다 날라가 버렸군요..ㅋ
원래 김군의 블로그가 여행전문 블로그로 탄생되었는데,, 여러가지 여건상 연말에는 급 IT블로그로 전향 되었습니다. ㅎㅎ
연초에 쓴 일본관련 글들이 관심을 많이 받았고 김군 2세도 거기에 한몫 했군요.^^

댓글 많이 남긴 블로거 best 5

1. 핑구야날자님 (http://jongamk.tistory.com/rss)

2. 행복박스님 (http://happy-box.tistory.com/)

3. 쿠쿠양님 (http://kukuhome.tistory.com/)

4. sky~님 (http://giga771.tistory.com/)

5. 마속님 (http://theuranus.tistory.com/)

절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이 소중한 분들이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댓글을 많이 남겨주셨던 5분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김군이 차지 했습니다..하하  항상 잊지 않고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너무나 감사하구요. 언제나 이웃분들과 나눌수 있는 그런 블로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레이튼 교수의 이상한 마을 공략

2. mp3 smp

3. 서울근교 여행지

4. 휴지통아이콘

5. 100일상

사실 유입 검색어 베스트는 무의미 할수도 있는데, 그래도 그중에 가장 유입이 많은것이, 닌텐도 관련 유입검색어가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변환프로그램을 찾아 오시는 분들도 많군요. 서울근교 여행지는 저도 어딜갈때마다 항상 검색하게 되는데, 아마 많은분들이 저처럼 여행지를 찾아 헤메이시나 봅니다.^^

블로그 방문자 100만 돌파

한해동안 방문자수가 100만을 넘어 섰습니다. 연초에 다음 메인에 몇번 걸리게 되어서 그 덕을 보게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군요. 김군에게 100만이라는 숫자는 정말 큰 의미를 갖습니다. 한해동안 찾아 주신 많은 분들에게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해동안 기억에 남는 일

가장 기억에 남는일은 연말이 되어 각종 시상에 우수블로거가 된것입니다.
정말 보잘것 없는 변방의 블로거로 시작해서 이런 각종 시상에 우수블로거가 되기까지 김군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많은 이웃분들에게 너무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제대로된 방향성도 없는 블로거가 이렇게 까지 오게 된것은 다 이웃분들의 덕분입니다.

연말 결산 총평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해였지만 무사히 2009년을 넘기고 2010년 경인년의 새해를 맞이 하였습니다.
비록 오늘 하루 폭설로 서울이 물바다가 되었지만, 마음만은 이웃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뽀송 뽀송 하군요.
한해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것들이 김군을 자라나게 하는 영양분이 되어주었습니다.
2010년에는 더욱더 발빠른 정보들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김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