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통신비 줄여주는 KT 요금제 Y 무약정 플랜으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하기

반응형

통신비 절약 꿀팁! 월 3만 원대로 무약정, 무제한 데이터를 쓰자

굳이 비대면을 논하지 않아도 시대의 변화에 따라 데이터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의 이용이 잦아지고 다양한 통신 기기들을 활용하게 되면서 더욱 데이터 사용이 많아지는 것 같네요.

 

 

아이들도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필요한 정보를 찾아 학업에 활용하는일이 자연스럽게 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 통신 요금 부담도 만만치 않죠.

 

KT에서 월 3만원대로(LTE기준) 활용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출시되어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무제한, 무약정 요금제라 요금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요금제입니다.

 

 

Y 무약정 플랜 요금제란?

Y 무약정 플랜은 5G와 LTE 모두 지원하는 요금제인데요. 무제한 데이터를 무약정으로 무조건 제공하는 3무 요금제 입니다. 이통 3사 중 가장 저렴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인 것 같네요.

 

오프라인과 KT SHOP은 이용이 불가능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로 직영 온라인 샵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화 상담도 가능하니 온라인이 불편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KT 다이렉트 샵에 유선 통화를 할 수 있고요. 물론 기존 KT 가입자나 신규 가입자나 모두 가입할 수 있습니다.

 

 

 

Y 무약정플랜 요금 및 혜택은?

LTE와 5G 요금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각각 제공하는 데이터와 요금이 다른데요.

 

LTE Y 무약정 플랜

- 요금 : 50,000원(VAT 포함) -> 49,000원(프로모션 할인)

- 200GB + 5 Mbps(데이터), 음성/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

 

5G Y 무약정 플랜

- 요금 : 45,000원(VAT 포함) -> 39,000원(프로모션 할인)

- 100GB + 5Mbps(데이터), 음성/문자를 300분 이용이 가능

 

 

8월 31일까지 Y무약정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는 만 29세 이하 고객 5G 데이터 200GB 4만 원대 / LTE 100GB 3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약정 요금제라 각 요금제 모두 25% 약정 할인 혜택은 제공되지 않고 결합할인 불가와 멤버십 포인트 5만 포인트만 제공되는 제약이 있긴 하지만 이통 3사 무제한 요금제 중 가장 기본 데이터를 많이 제공하고 있어서 데이터 대비 요금은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Y 무약정플랜 출시 기념 이벤트

신규/번호이동 가입 고객 전원 다이렉트 7종 쿠폰 (쿠팡 이츠 1만 원권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쇼 2매 / 노보텔 숙박시 2인 조식권 / 꾸까 온라인 할인권 /원스토어 게임캐쉬 1만원권 / 롭스 할인권 / 오픽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5G 요금제와 기존 고객은 제외되는 점은 좀 아쉽긴 하네요.

 

 

가입자 전원에게 유심을 무료로 제공하니 유심 비용도 아낄 수 있겠습니다.

 

 

Y 무약정 플랜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역시 뭐든 초기에 혜택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1. 원하는 건 다! 줄게 출시 EVENT
-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굽네 고추 바사삭 + 콜라 1.2L 등이 제공됩니다.

2. 원하는 건 다! 똑같으니까 공유 EVENT
-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요금제 출시 소식 업로드 후 '응모하기' 통해 참여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증정

​3. 다이렉트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
- 가입 즉시 유심 크기 변환 트레이 키트 증정 / 1개월 차 해피포인트 5천 P + 던킨 먼치킨 컵 쿠폰 / 2개월 차 해피포인트 1만 P / 3개월 차 해피포인트 1만 5천 P 증정

 

 

Y 무제한 플랜이 저렴한 요금제긴 하지만 KT의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월 최소 1만 3천 원 ~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을 받아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무제한/무약정 요금제인 Y 무약정플랜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같은 스마트 기기까지 휴대하는 기기들이 많아지고 아이들 요금까지 신경써야 하다보니 통신 요금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이제는 통신을 이용하는 기기들이 점점 많아지니 통신사들도 이런 유저들을 잡으려는 다양한 요금제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기존의 요금제를 계속 이용하지 마시고 지속적인 관리로 통신비를 절약해 보세요. Y 무약정 플랜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Y 무약정플랜 KT SHOP 보러가기 : bit.ly/3rupqXX <<

 

 

 

 

놀이하듯 익히는 생활 영어 홈스쿨 KT 키즈랜드 영어 놀이터

언어는 익숙해지는 게 중요한 듯 굳이 학업에 신경쓰지 않아도 영어는 상당히 중요한 언어 중에 하나입니다. 해외 여행을 나가도 영어만 할줄알면 대부분 의사소통이 가능하니 체험의 폭을 넓

blue2310.tistory.com

 

 

신비아파트 키즈폰 KT 신비키즈폰 초등 스마트폰으로 어떨까?

우리 아이 첫 번째 스마트폰으로 딱 좋은 KT 신비 키즈폰 여전히 답답하고 불편한 날들이 지나고 있지만 희망 속에 하루하루 지내고 있습니다. 작년 이맘때 키즈폰을 소개해 드렸던 것 같은데 벌

blue231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