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우리아이 영어 홈스쿨링 가정교사 KT 키즈랜드로 해결! 레고 선물까지~

반응형

레고 덕후 우리 아이 영어 공부는 KT 키즈랜드에서

 

겨울 방학이 되었지만 이미 아이들은 1년 내내 방학처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안에만 갇혀서 마음껏 뛰놀지 못하는 게 안타깝긴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핸드폰만 보고 게임만 하게 둘 수는 없어서 다양한 홈 스쿨링 방법들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집에만 있어서 TV나 유튜브 같은 영상을 보면서 하루를 보내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KT 키즈랜드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영상은 물론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함께하고 있어서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키즈랜드는 KT의 키즈 종합 채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쉬운데요.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신 분들은 키즈랜드 콘텐츠 소개를 자주 보셨을 것 같은데요. 오은영 육아전문가님의 상담은 물론 스콜라스틱과 노부영 같은 영어교육 콘텐츠와 빨간펜과 동아 출판사의 백점 시리즈까지 영유아는 물론 초등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가득합니다.

 

 

특히 미국 국공립학교에서 채택하고 있는 스콜라스틱과 교원 빨간펜의 초등교육 150편 그리고 동아 출판의 백점 시리즈는 KT에서 단독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 디즈니 영어, 수퍼심플송, 바다나무, 리틀팍스까지! 키즈랜드에서는 가장 많은 프리미엄 영어 콘텐츠를 무료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영어를 놀이처럼 배우고 반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기가지니를 가지고 있다면 더 좋은데요. 인공지능 기가지니로 양방향 대화형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키즈랜드의 콘텐츠도 계속 업그레이드되면서 정말 방대한 자료를 담고 있고 기가 지니도 키즈 모드가 있어서 이제는 아이들의 말도 잘 알아듣거든요.

 

 

아이의 말에 반응해서 아이들이 기가 지니를 부르면 아이에 맞는 맞춤 검색 결과를 제공하고 키즈 타이머를 제공해서 시청 시간을 제한하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홈 스쿨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키즈랜드만의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고 있죠.

 

 

오은영 박사님의 육아 도움 콘텐츠도 볼 수 있는데요. 완전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는 없지만 오은영 박사님과 상담을 잡기도 어렵고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아이들의 성장에 맞는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어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키즈랜드 CF 모델로 활동하면서 키즈랜드를 홍보해 주고 계시기도 하고요.

 

 

물론 TV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키즈랜드 앱을 통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올레 tv와 연계해서 활용할 수 있는데 이게 정말 좋아요. 

 

키즈랜드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캐릭터 영상은 물론 책 읽어주는 TV에서 연령별로 구성된 맞춤형 영상들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유튜브나 다른 서비스들을 볼 수도 있겠지만 너무 자극적인 영상들만 있어서 사실 좀 꺼려지는데 이런 건 밖에서 이동할 때 활용해도 참 좋더라고요.

 

 

KT 키즈랜드 디즈니채널 실시간 방송표

특히 올레 tv의 키즈 채널들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무료 콘텐츠들과 적절하게 활용해 볼 수 있고요. 요즘 아이들이 채널권을 자꾸 가져가는 바람에 애니 채널을 빔으로 쏴 주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보통은 집에서 유튜브나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상들을 보는 게 대부분일 텐데 키즈랜드 콘텐츠를 틀어주면 다른 것은 잘 보지 않고 콘텐츠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합니다. 보는 자세가 좀 프리 하긴 하지만...ㅋㅋㅋ

 

 

보통 아이들이 영어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어릴 적부터 자주 노출시켜주면 영어를 좀 익숙해하는 편입니다. 아주 능숙하진 않아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게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어릴 때는 노부영 같은 영어 동화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었고 요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담고 있는 영어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곤 합니다.

 

물론 KT 키즈랜드에는 자연스럽게 영어랑 친해질 수 있는 영어 유치원이나 홈스쿨처럼 홈스쿨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지만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KT 키즈랜드 레고 영어 영상으로 레고 덕후 아이의 홈 스쿨링  

 

KT 키즈랜드에는 핑크퐁 뽀로로 헬로카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모아놓은 캐릭터 테마관이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도 영어 콘텐츠들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영어랑 친해지도록 할 수 있죠.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다르겠지만 레고를 싫어하는 아이들은 거의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요. KT 키즈랜드에도 캐릭터 테마관을 통해 레고 시티와 닌자고, 프렌즈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영문 버전 콘텐츠를 105편 올레tv에서 단독으로 공개하면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레고 영문 콘텐츠를 시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레고 스타터팩 3종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키즈랜드 가입자 중 키즈랜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이용한 20명을 선정해 레고 아트 ‘앤디 워홀’을 증정~ 아마도 '마릴린 몬로'겠죠? 이벤트 기간은 1/15~1/29까지니까 서둘러야 합니다.

 

 

영상을 시청하고 간단히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는데요. 응모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아직 이벤트를 많이 알고 있지는 않은 것 같으니 당첨 확률이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

 

 

아이들에게 레고 시리즈 영어 콘텐츠를 보여 줬는데요. 사실 조금 걱정이 되긴 했는데 생각보단 집중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아주 잘 알아듣는 건 아니겠지만 장면들로 대충 유추하는데, 영어 자막이 같이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옵션에는 따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사실 우리 둘째는 첫째에 비해서 영어랑 그다지 친하진 않은데 둘째 딸아이가 좋아하는 레고 프렌즈 콘텐츠들이 나오니까 그래도 집중해서 잘 보더라고요. 물론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닌자고나 시티도 영문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집콕에 지친 아이들을 위한 KT 키즈랜드 레고 스타터 팩, 키즈랜드 X LEGO

 

제가 먼저 레고 스타터팩을 받아서 아이들과 조립해 봤는데요. 유아용 레고 듀플러와 시티 그리고 닌자고 시리즈까지 아이들 취향에 딱 맞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번 티격태격하는 남매지만 꼭 이럴 때는 세상 둘도 없이 사이좋은 남매로 변신하는군요. 스타터팩이라 간단해서 아이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어서 조금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KT 키즈랜드는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유료 콘텐츠들도 포진되어 있습니다. 보통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들을 보다 보면 매번 결제를 해야 하는 부담이 생기곤 하는데요. 프라임 키즈랜드 팩 하나면 KT 키즈랜드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올레 tv와 키즈랜드 스마트폰 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요금제와 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 비교

올레 tv에 프라임 키즈랜드 팩을 추가하는 것보다 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합니다. 올레 tv 에센스에 프라임 키즈팩을 더하면 27,390원/월이 되지만 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는 올레tv 에센스 채널에 키즈랜드 프라임까지 더해도 월 20,900원이라서 훨씬 경제적이고, 프라임 키즈팩은 일부 유료 과금이 필요할 수 있지만 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는 모두 무료~!

 

KT SHOP에서 가입하면 다이렉트 요금할인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입니다.


KT 키즈랜드는 우리 아이들 어릴 때부터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서비스되는 콘텐츠도 더욱 풍성해지고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어서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유료 콘텐츠도 있지만 무료 콘텐츠도 활용하기 좋은데, 아이들이 실수로 결제하는 것을 막는 기능도 있어서 안심할 수 있고요.

그래도 다양한 홈스쿨링 콘텐츠를 원활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유료결제가 수반될 수밖에 없는데요. 보통 많이 선택하는 올레 tv 에센스에 프라임 키즈랜드 팩까지 더해진 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를 선택하면 마음껏 활용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 보세요.

 

 

키즈랜드

 

product.kt.com

 

함께 보면 좋은 글

[TECH/모바일] - 아프리카 게임 채널도 TV로 누워서 보는 KT 뷰 플레이

[TECH/인터넷과IT] - 이제 LG와 삼성 가전 렌탈도 KT 가전/렌탈로 할인가로 이용하자

[TECH/모바일] - 신분증 없이 앱 인증으로 비대면 휴대폰 개통하는 KT PASS 앱

[앱(APPS)] - 스마트폰 속 사진을 매달 앨범으로 받는 KT 포토북

[TECH/인터넷과IT] - 집콕으로 지친 아이들의 스트레스 풀어주는 우리 집 핑크퐁 노래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