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한눈에 비교 가능한 한승표 대표 굿리치플래너 ICT 솔루션은 누구에게 좋을까?

반응형

리치앤코 설계사 전용 IT 솔루션 굿리치플래너

 

살다 보면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 설계를 받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대부분 종이 설계서를 보여주고 한 가지 보험사의 상품만 비교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기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마 TV나 인터넷 광고를 통해 굿리치를 접하게 된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소비자용 굿리치앱과는 별개로 리치앤코(한승표 대표)의 설계사분들이 사용하는 굿리치 플래너가 있습니다.

 

 

리치앤코의 보험설계사들은 굿리치 플래너라는 IT 솔루션을 활용해서 보험 설계는 물론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데요. 해당 솔루션은 일반 소비자는 접근할 수 없고 굿리치 보험설계사 전용으로 사용되지만 상담받는 일반 소비자들도 더 좋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설계사나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주는 것 같습니다.

 

 

보험 설계사 분들을 만나면 두꺼운 파일에 샘플 설계서를 넣어 다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리치앤코의 설계사님들은 태블릿 하나만 들고 다니기 때문에 상당히 간편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누가 봐도 보험설계를 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구닥다리식의 영업이 아니라 트렌드에 맞게 세련되고 스마트하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양손은 가볍지만 고객 입장에서도 더 신뢰감 있는 상담인 것 같네요.

 

 

 

설계사 입장에서도 상담 후에 따로 업무를 정리하는 수고를 상담 모드와 업무 모드 2가지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자투리 시간에는 그날그날의 업무나 고객들의 관리상태를 파악하고 빠르게 상담 모드로 전환할 수 있으니 업무 효율면에서는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리치앤코는 하나의 보험만 취급하는 개별 보험사가 아니라 백화점처럼 다양한 보험을 비교해서 선택적으로 구입하는 일종의 보험 백화점 같은 법인 보험대리점입니다. 국내 30여개의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의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각 보험사의 보험을 비교해서 최적의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이걸 복잡하게 페이로 하면 비교도 어렵고 너무 번거롭겠죠.

 

 

굿리치 플래너는 이런 일련의 비교 견적들을 스마트하게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보험사들이 자사의 상품을 비교하는 솔루션을 내놓는 경우는 있지만 이렇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해주는 경우는 없을 텐데 아무래도 굿리치앱의 노하우를 그대로 살려 설계사를 위한 솔루션까지 이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자신이 관리하는 고객들의 보장은 물론 만기나 계약 상태 등의 정보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현황을 분석해서 관리 제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조금 더 세심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어서 서로 신뢰와 믿음을 쌓는데 도움받을 수 있겠죠? ^^

 

 

단순히 설계와 보장을 위한 데이터뿐만 아니라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통계와 상담에 필요한 정보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을 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치앤코는 삼성전자 출신 한승표 대표가 2006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보험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고 스마트한 생활 파트너가 오너의 지향점인 기업입니다. 스마트한 솔류션을 개발하고 발 빠르게 트렌드를 따르는 건 보험의 보자만 들어도 어려워하는 대상이 아니라 라이프 어드바이저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목적이겠죠.

그래서 그런지 보험과 ICT를 접목한 인슈어테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서 앞으로가 기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고 하세요.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 기술력으로 보험 유통업 혁신한다

지난 9월 2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 본사 건물에서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만났다. 두 사람은 이날, 광주 광역시가 추진 중인 ‘광주형 인

news.v.daum.net

 

함께 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손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샤인머스켓 에어 손마사지기 사용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 손댈 필요 없는 비접촉식 자동 손소독기 샤인머스켓 스마트 손소독제

[TECH/모바일]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KT Digital-x Summit 2020 컨퍼런스 참석 후기

 

 

- 이 글은 굿리치플래너의 정보 제공을 위해 리치앤코의 원고료 지원을 통해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