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보드게임

이보다 쉬울 수 없는 어린이 보드게임 개구리 사탕 먹기


가족형 보드게임 개구리 사탕 먹기 재밌네



연일 비가 계속되면서 여름방학이지만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라도 안 와야 밖에라도 나갈 텐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실내는 좀 꺼려지기 때문에 어디든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희 집도 아이들이 둘이라 이런저런 걱정이 많은데요. 물론 콘솔 게임기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함께하기도 하지만 보드게임을 좋아해서 집에서 제법 보드게임을 많이 즐기고 있습니다.




보드게임도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복잡하게 두뇌 플레이를 하는 것부터 정말 쉽고 간편하게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어린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있는데 개구리 사탕 먹기도 쉽고 간편하게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보드게임입니다.




박스부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개구리 사탕 먹기! 워낙 간단하고 쉬운 구조라 각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인터넷 쇼핑이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구입해도 1만원이 안되는 아주 착한 가격! 




2~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고 플레이 시간이 10분이라고 하지만 2~3분이면 끝입니다. 부루마블이나 인생게임처럼 한번 시작하면 1시간이 쉽게 넘어가는 그런 보드게임들은 정말 맘먹고 해야 하는데 빠르게 진행하면서도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구성도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판과 이름처럼 사탕처럼 생긴 구슬이 들어 있습니다. 구슬은 총 32개로 개구리 색에 맞춰 4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드판에는 개구리 4마리가 세팅되어 있고 뒤쪽의 레버를 누르면 개구리가 움직이면서 사탕을 가져옵니다. 최대 4명까지 할 수 있는데요. 별도로 건전지는 들어가지 않고 오직 힘과 스피드로 승부합니다.




사탕을 보드판에 올려놓기만 하면 준비가 끝납니다. 아주 쉽죠? 간편하게 어디서든 할 수 있어서 여행 갈 때 챙겨가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은 올여름에도 열심히 보드게임 챙겨서 다니는데, 여행 갈 때 간편한 거 몇 개 챙겨서 다니면 좋습니다. 




사탕의 색에 따라 점수를 설정해서 할 수도 있고 같은 색을 모으거나 혹은 가장 많은 사탕을 모으는 등 설정하기에 따라서 다양하게 플레이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를 외치면 아이들이 열심히 레버를 누르기 시작합니다. 오직 자신의 힘과 스피드에 의지하는 게임이지만 상당히 스릴 있는 부분도 있어요. 레버를 누르면 개구리가 힘차게 뛰어올라서 앞에 있는 구슬을 구멍으로 가져옵니다.




구슬은 자신의 개구리 뒤쪽에 있는 구멍으로 나오는데요. 모아진 구슬을 정해진 룰에 맞춰 점수로 환산하면 됩니다.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하기에 딱 좋은 게임인 것 같아요.




치열한 구슬 뺏기의 현장! 개구리의 표정도 다양하면서 귀엽지만 실제 게임을 해보면 이런 난장판이 없습니다. ㅋㅋㅋ 아이들 힘으로도 쉽게 할 수 있고 그렇게 힘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사실 힘보다 막판에는 약간의 눈치 싸움도 있어요.





한 움큼의 구슬을 모아들고 행복해하시는 우리 따님! ㅋㅋㅋ 보통 보드게임은 아이들이 잘 못하니까 어른들이 져 주거나 해야 하는데 이건 그런 부분은 좀 덜한 것 같아요. 아이들과도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 개구리 사탕먹기 보드게임 플레이 영상 >




요즘 우리 집은 밤마다 피 튀기는 사탕 뺏기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보통 밤에는 저녁 먹고 잘 준비하느라 시간이 별로 없는데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아이들도 만족해하니 하루를 잘 놀아주면서 마무리할 수 있더라고요. 머리를 쓰거나 해서 보드게임 자체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이건 보통 좋아하니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보세요.




Comment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