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글로 미니 바이올렛 한정판을 얻을 수 있는 찬스

반응형

글로 미니를 받고 싶다면 클릭



글로가 휴대성을 높이고 성능을 개선한 글로 미니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었는데요. 일반 컬러인 네이비에 이어 한정판 바이올렛 컬러를 출시했다는 소식까지 빠르게 전해 드렸습니다. 미니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용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사이즈가 줄고 그립이 바뀌니까 휴대하기가 편하고 사용이 편리하더라고요.


영롱한 바이올렛 컬러가 상당히 깔끔하고 예쁘죠? 보통은 화이트나 블랙 같은 일반적인 컬러로 출시되지만 이런 바이올렛 컬러는 확실히 리미티드에 어울리는 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로 미니 한정판 바이올렛 컬러는 바이올렛 컬러가 소장 욕구를 뿜뿜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미니 출시 이후 한 달 남짓 되는 기간에 리미티드 컬러가 출시된 터라 기존 구매자들이 아쉬워할 것 같습니다.





글로에서는 한정판 바이올렛 컬러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에어팟 2세대와 글로 미니 한정판 바이올렛 컬러까지 특별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자신의 특별한 순간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로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편집을 거쳐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편집도 어렵지 않고 다양한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으니 간단하더라고요. 편집된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끝 쉽죠? 글로뿐만 아니라 요즘 인싸템으로 사랑받는 에어팟 2와 CGV 골드클래스 티켓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잠시 시간을 내서 참여해 볼 가치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 글로 컬러 모멘트 이벤트 바로 가기 <<


글로 미니 한정판 바이올렛 컬러 출시를 기념해 스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미니가 더 사용하기 편리하고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미니멀이 대세인 요즘의 트렌드에 부합 하기 도하고 하우징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그립도 많이 좋아졌거든요. 글로 미니를 꼭 구입하지 않아도 다양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으니 한번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