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5G 슈퍼플랜 요금제 VVIP 혜택! 멤버십 완전 혜자네

반응형

KT 5G 슈퍼플랜 요금제 가입하면 나도 VVIP



5G 네트워크 상용화가 되면서 통신사마다 집중하고 있는데요. 특히 KT가 혜택과 요금제 개편에 힘쓰면서 신경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5G에 맞춘 다양한 요금제는 물론 서비스도 속속 공개되고 있는데, 이번에 공개된 KT의 5G 요금제와 함께 VVIP 멤버십 등급이 추가되면서 더욱 알찬 혜택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VVIP 등급이 멤버십에 추가되면서 5등급이던 멤버십 혜택이 6등급으로 늘어났습니다. 장기 고객과 골드회원의 VIP 승급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VVIP로 승급은 아직은 없네요. 





VVIP는 5G 슈퍼플랜 요금제 (프리미엄, 스페셜) 요금제 가입자 혹은 연간 200만 원 이상의 요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인데요. 사실상 사업자가 아니고서는 일반 유저가 200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으니 5G 요금제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가족 결합 등으로 구성원이 많다면 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VVIP가 되면 연간 15만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되고 (VIP 10만 포인트) 기존 VIP 초이스 혜택에 추가로 VVIP 초이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VIP 제휴사에 VVIP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 형태인데 실제로 사용해 보면 아마 15만 포인트도 모자를 정도로 혜자스런 혜택이 많더라고요.


VVIP에게만 지원되는 혜택은 외식과 문화 모두 지원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이라는 점이 아주 좋은데요. 각 혜택은 멤버십 포인트 1만 점 차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뚜레쥬르 케익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매월 1회 받을 수 있고 3만 원 한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타 쿠폰이나 행사와 중복 할인은 제공되지 않아서 좀 아쉽네요. 일반 멤버십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할인이 아닌 매월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집안 행사나 기념일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GV 1DAY 무비 패스를 제공해서 평일 본인 최대 5편, 동반 1인 편당 7천 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이라는 점이 좀 아쉽지만 매일 영화를 보는 것은 아니니 쉴 때 한 번에 몰아서 보거나 데이트할 때 요긴할 듯싶네요.


당일 매표소 발권 및 관람이 가능하고 상영관을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VVIP 혜택이 생기면서 VIP의 12회 영화관람은 6회로 줄어들었네요.. 주르륵...ㅠㅠ




아웃백 6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영화부터 식사까지 전부 해결할 수 있으니 데이트나 나들이에 참 요긴할 듯싶습니다. 15만 포인트가 모자를 지경... 단 아웃백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 그리고 도시락 구매는 kt 멤버십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이런 점은 미리 살펴서 이용해야 하겠습니다.





주말 데이트를 위해 놀이공원 무료 이용도 지원합니다! 무려 2장을 1만 점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는 거죠. 데이트가 아니라도 이제 날이 따뜻해지면 가족들과 나들이 갈 곳이 고민일 텐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부러운 건... 인천공항 스카이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동반 2인은 30%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반인 할인은 포인트 미 차감으로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5G 슈퍼플랜 요금제 주의사항
- 슈퍼 플랜 요금제는 5G 데이터를 속도제어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기기/테더링 데이터는 별도 제공하며(프리미엄 100GB, 스페셜 50GB, 베이직 20GB), 소진 후 최대 200kbps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 로밍 무제한은 프리미엄 최대 3Mbps, 스페셜/베이직 최대 100kbps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kt.com 참조



저는 데이터 ON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VIP 혜택을 받고 있는데요. 5G 스마트폰을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에 5G 요금제로 변경을 못하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혜택이 너무 좋네요. 특히 해외 나갈 때 로밍 걱정 안 해도 되니 해외여행 자주 다니는 사람이라면 필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G 네트워크 시대에 대비하는 분들이라면 KT의 VVIP 멤버십으로 생활 속에서 알찬 혜택을 누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