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5G 캐치히어로즈 인피니티 스톤 잡으면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이!

반응형

5주간 5만 개의 선물! 5G 대박 경품 받는 캐치히어로즈 꼭 하셈



뭐든 신제품이 나올 때는 푸짐한 경품들이 함께 합니다. 5G 네트워크가 상용화되었는데 통신사들이라고 가만있지는 않겠죠? 이럴 때 발 빠르게 움직이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KT가 5G 네트워크를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만큼 5G 상용화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준비한 서비스들을 보따리 풀듯이 풀어내고 있는데요. 캐치히어로즈는 스마트폰으로 히어로들을 수집하는 앱으로 경품을 잡는 행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APP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기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KT 유저가 아니라도 가능하고요.





간단히 메일 주소로 가입하고 승인 메일을 확인하면 가입 절차는 끝입니다. 쉽죠? 복잡한 인증도 필요 없고 누구나 어디서든 경품을 잡는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방법은 포켓몬GO처럼 스마트폰을 들고 주변을 비추면 스마트폰 방향에 따라 나타나는 보석들을 잡으면 됩니다. 특별한 언급은 없지만 아마도 인피니티 스톤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GO처럼 카메라를 켤 수도 있고 끌 수도 있고요.





보석의 위치는 우측 상단의 레이더에서 확인할 수 있고 조준점에 나타나는 보석을 맞추고 빙글빙글 돌리면 슈퍼파워로 보석을 끌어와서 겟~!! 생각보다 중독성 있게 재밌어서 짬 날 때마다 무지하게 돌리고 있습니다.ㅋㅋㅋ





말로하면 좀 이해가 어려우니 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생각보다 플레이가 아주 쉽고 기능이 많지 않은 앱이라서 사용하기가 편해요. 은근 중독성도 있어서 시간날 때마다 열심히~




이렇게 캐치한 보석에는 히어로 카드나 경품이 숨겨져 있습니다. 모아진 카드는 별도의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고요. 히어로 카드는 총 140장인데 이걸 언제 다 모으나 하겠지만 하다 보면 또 금방 얻을 수 있겠더라고요. 틈날 때만 잠깐씩 해도 이틀 만에 반을 채웠으니까요.


5G 커버리지 지역에만 출몰하는 40개의 카드가 있기 때문에 다 모으기가 녹녹하진 않지만 레이더를 눌러보면 근처에 잡을 수 있는 위치가 표시되니 근처에 가면 됩니다. 서울이나 경기권에 사는 사람들이 아무래도 좀 유리하겠네요.





5G 커버리지는 KT의 커버리지 맵(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용자들이 히어로즈를 캐치하면 지도에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히어로가 표시되는 건 아니고 커버리지가 체크되는 방식인 것 같아요. 커버리지 맵을 보니 지방은 좀 아쉽겠다는...





히어로 종류는 그리 많지 않은데 카드에 테두리가 둘러 있습니다. 레어나 유니크처럼 카드의 희소성 표시는 아니고 그냥 종류별로 구분하기 위한 것 같더라고요. 140명의 히어로가 있지는 않으니까요.





열심히 보석을 캐치하다 보면 이렇게 즉석 당첨 경품이 짠~ 하고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GS편의점 할인권은 매일 리셋되는 상시 즉석 당첨 경품으로 제공되고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공지로 열리는 스페셜데이의 정해진 장소에 가면 즉석 당첨 경품을 얻을 수 있는데, 스페셜데이에는 마블 굿즈 패키지와 영화티켓, 갤럭시 S10 5G 등 특별한 경품이 준비됩니다. 즉석에서 받아갈  수 있기 때문에 더 좋겠죠? 강남역 ON식당에라도 나가봐야 할 듯 싶네요.





140명의 히어로를 다 모으면 현대자동차 KONA 아이언맨 에디션과 마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LG 스타일러,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 등 빅 사이즈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뭐... 쉬운 게 어디 있겠습니까! 열심히 캐치캐치 하다 보면 응모할 수 있겠죠...ㅠㅠ





총 5주간 이어지고 히어로 카드북을 1회 완성하면 응모권이 1장 주어집니다. 2회차부터는 5배수씩 늘어나니까 많이 완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팍팍 올라갑니다. (2회차 +2장, 3회차 +10장, 4회차 +15장… 등)


히어로 카드북 완성 한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됩니다. 경품이 아주 많죠? 




아주 쉽기도 하고 짬짬이 하면 금방 완성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볼만합니다. 게다가 경품들이 빵빵하고요. 스페셜데이에 참여할 수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기도 한데 스페셜데이에 함께할 수 없어도 추첨 이벤트에 도전해 보세요. 저는 벌써 1회차를 거의 다 채워가고 있습니다. 

동일 경품은 1일 1개로 제한된다고 하는데 아마도 중복 지급도 가능한 것 같으니 히어로도 잡고 해운도 잡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