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간 영양제 아이허브 실리마린

피로한 직장인을 위한 선택, 실리마린 밀크시슬, 간 영양제


피로회복을 위한 제품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기본이라 할 수 있는것은 아무래도 비타민C와 실리마린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실리마린은 간 기능 개선과 해독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피로가 쌓이거나 숙취로 힘겨울 때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아이허브의 우루사로 불리기도 하는데, 간은 피로에도 영향을 주고 회식이 많은 직장인들의 숙취에도 도움이 되죠. 이제 곧 연말이라 술자리가 많이 질 텐데 미리미리 챙겨두면 좋겠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Silymarin Complex, Milk Thistle Extract Plus, 300 mg

가격 : US $ 12.00 달러 (한화 약 13,549) - 바로가기


원래는 나우푸드의 실리마린을 먹다가 최근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CGN)제품으로 갈아탔는데, 둘이 비슷하긴 하지만 요게 조금 더 나은 것 같더라구요. 용량 대비 가성비도 좋고 나우 푸드에는 없는 몇 가지 성분이 더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허브에 남자들에게 좋은 영양제가 몇 있는데, 실리마린과 트리뷸러스 그리고 마카 정도만 챙겨 먹어도 스태미나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의 추출물인데, 어렵게 들리지만 엉겅퀴 나무 추출물입니다. 세계적으로도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들이 많습니다. 국내에도 효능이 잘 알려서 많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국내 제품 중에는 천연이 아닌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이 종종 있더라구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의 실리마린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Non GMO 원료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300mg의 제품으로 나우푸드 실리마린과 함량은 같습니다. 간 해독에 좋다는 아티초크와 단델리온(민들레) 성분이 함께 들어있고, 심황 뿌리와 흡수를 돕는 바이오페린 등 나우푸드 실리마린에는 없는 영양소가 더 들어 있습니다.


바이오페린은 코큐텐의 흡수를 돕기 위해 추가되곤 하는데, 항산화 5대장 중에 하나인 글루타티온의 합성을 돕기 때문에 글루타티온 복용시 거의 필수로 먹기도 합니다.



패키지 타입은 일반적인 CGN의 패키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한 병에 120개의 실리마린 캡슐이 들어 있으니 하루 한번 먹으면 4달이나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배지 캡슐이라 먹기도 편안한 사이즈고 한 알씩 먹으면 되니 복용도 간편합니다. 하루 1~2회 먹으라고 하는데, 그냥 자기 전에 먹어두면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비타민C는 아침에 먹는 게 좋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영양제나 보충제들이 상당히 많은데,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에는 그에 맞는 영양제들을 챙겨 두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회식과 야근이 잦은 직장인들에겐 실리마린이 필수가 아닐까 싶구요. 매번 나우 것 먹다가 바꿔 봤는데, 흡수도 괜찮은 것 같고 바꾸길 잘했다 싶네요. 지인들 중에는 간수치 내려갔다는 사람도 있으니 술자리가 잦은 분들이라면 실리마린으로 미리미리 간 건강을 챙겨 두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Silymarin Complex, Milk Thistle Extract Plus, 300 mg

가격 : US $ 12.00 달러 (한화 약 13,549)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10%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0